☞ 마사지 샵 둘러보기

구월동 마사지 top.2 인천 호텔식 마사지샵 추천!

건반이야기 2022. 12. 29. 16:21

건반이야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인천 남동구 쪽에 있는 구월동 마사지샵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다양한 맛집과 카페가 있는 해당 지역은 인구가 많은 곳이라고 합니다. 최근에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설립이 허가되어 이슈가 되기도 했는데요, 이렇게 많은 분들이 오가는 곳인 만큼 수많은 마사지 샵들도 존재하고 있어요.

 

그중에서도 엄격한 기준을 통해 고르고 골라 선별한 최고의 매장 두 곳을 소개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할 텐데요, 입지가 좋은 만큼 일회성 손님들이 주로 갈 것 같지만 단골을 많이 보유한 마사지 맛집이라고 합니다. 지금부터 두 곳 모두 자세하게 이야기해보려고 하니 끝까지 잘 따라와 주시기 바랍니다.

 

1. 힐링타이&아로마

구월동 마사지 로비

아로마 마사지 인천 힐링타이&아로마 샵은 오후 1시부터 새벽 5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cgv 인천 인근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개운하게 마사지를 받고나서 예매한 영화를 보러 가는 손님도 찾아볼 수 있다고 하는데 100% 당일 예약 시스템을 활용 중이기 때문에 가보시기 전에는 꼭 예약을 미리 진행하고 가보시기 바랍니다.

 

구월동 마사지 복도

쾌적하고 넓은 매장 내에서는 다양한 마사지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다고 하는데 함께 알아볼게요. 일단 시원한 타이, 부드러운 아로마 그리고 촉촉한 크림, 느낌있는 하체로미, 마지막으로 힐링 vip 관리까지 프로그램 종류만 해도 5가지나 된다고 합니다.

 

관리 시간은 타이, 아로마, 크림 관리가 동일하게 60분과 70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하체로미 관리는 40분, 60분, 80분의 시간 동안 진행된다고 하니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여 예약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vip 케어는 100분으로 가장 긴 시간으로 테라피를 선사해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다양한 관리를 원하시는 분들은 vip 관리를 통해 여러가지 관리를 동시에 받아볼 수 있다고 하며 가장 잘 나가는 마사지 코스라고도 합니다. 해당 테라피는 모두 저렴한 가성비로 이용해볼 수 있다고 하니 경쟁력 있는 곳은 뭐가 달라도 다르네요.

 

구월동 마사지 케어룸

청결하게 관리되고 있는 케어룸은 항상 따뜻한 온도를 유지하고 있다고 하는데, 많은 관리를 시행하는 만큼 관리사 분들도 다양한 테라피 종류를 구사할 줄 안다는 것이 특징인 것 같습니다.

 

인천 남동구 구월동에 위치한 샵은 무료로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다고 하니 해당 샵에 가보실 분들은 주차장 걱정은 따로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상세 주소는 예약 전화를 통해 함께 문의하면 알 수 있다고 하니 추운 겨울에 마음까지 따뜻하게 녹여주는 마사지를 받아보고 싶다면 인천 힐링타이&아로마로 가보시기 바랍니다.

 

 

 

2. 좋은하루

구월동 스웨디시 마사지

한국인 관리사가 있는 인천 1인샵 좋은하루는 테라피 경력 3년, 필라테스 강사 출신의 화려한 이력을 가진 분들이 관리를 진행해주신다고 합니다. 오전 11시에 이르게 오픈하여 새벽 4시까지 마사지를 받으러 갈 수 있다고 하는데 일찍 매장 문을 열고 늦게 닫는 만큼 더 많은 분들이 양질의 관리를 받을 수 있는 시간 선택의 폭이 넓어진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구월동 1인 마사지샵

100% 예약제로 운영되는 만큼 체계적으로 샵이 관리되고 있어 입장 후 빠르게 케어룸으로 들어갈 수 있다고 합니다. 아늑한 1인 샵인 만큼 여러 사람이 동시에 샵에 올 일이 없어 프라이빗하게 진행이 되고 있다고 하는데 특성상 관리 도중에는 전화를 받을 수 없어 부재중일 시에는 문자로 예약을 진행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곳에서는 부드러운 스웨디시 마사지를 통해 고객들에게 만족을 제공하고 있다고 하는데 프로그램은 a코스 60분, b코스에 80분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강한 압을 사용하지 않고 혈액, 림프 순환에 도움이 되는 스웨디시 관리를 받으실 분들은 해당 샵으로 발걸음 해보시기 바랍니다.

 

구월동 한국인 관리사

인천시청역과 가까이 위치해있기 때문에 접근성이 좋다고 하니, 가보실 분들은 인천 남동구 구월동 예술로에 위치한 샵으로 가보시기 바라요. 주차는 무료주차 가능하나 주변에 주차해야 하는 경우도 있어서 가시기 전에 문의를 해보시는 것을 추천하고 있다고 하니 참고하셔서 몸과 마음의 피로를 해소할 수 있는 전문 테라피를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인천 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

 

인천 마사지샵 구경하기

 

가정동 마사지 1인샵 달콤토마토, 인천 유명 스웨디시 샵

건반 이야기 인사 드립니다. 오늘은 가정동 마사지 업체인 1인샵 달콤토마토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인천 남성전용 마사지 샵에 대해 관심이 있는 분들은 오늘 소개해드리는

gunmalovestory.tistory.com

 

연수구마사지 TOP.3 인천 스웨디시 유명한곳만!

건반 이야기 인사 드립니다. 오늘은 연수구마사지 업체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인천 스웨디시 샵으로 알려져 있는 곳들 위주로 한 번 보여드리려고 해요. 아무래도 최근에 스웨디시 마사

gunmalovestory.tistory.com

 

주안동 마사지 BEST.5 준비했습니다!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주안동 마사지 업소들을 만나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하는데요, 워낙 많아서 모두 소개해드리기에는 한계가 있을 것 같아 다섯 곳으로 추려서 소개를 해드

gunmalov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