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수지 마사지 BEST.2 보고 예약하세요!

건반이야기 2022. 12. 30. 14:54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에서는 수지 마사지 업체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연말을 맞아 쌓인 피로를 풀기 위해 스웨디시 혹은 스포츠 마사지를 찾는 분들이 많아졌다고 하는데요, 두 곳을 준비해보았으니 용인 남성전용 마사지 예약하기 전에 정보 먼저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한 번 소개를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목차
  • 퀸테라피
  • 황궁마사지

1. 퀸테라피

 

수지 마사지 퀸테라피 인포메이션

인포메이션이 화려한 퀸테라피 먼저 소개를 해드리도록 할게요. 넓은 샵 규모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많은 손님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곳인데요, 입구랑 가까운 곳에 인포메이션이 있어서 들어와서 헤매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시간이 많이 절약된다고 해요.

 

현재 코로나 대비 방역도 실시를 하고 계신다고 하는데요, 횟수는 1일 2회이며 위생수칙을 철저하게 지키고 있어 안심하고 케어받으러 오셔도 된다고 합니다. 현재 사용 중인 소독 제품은 식약청에서 인증을  받은 제품이기 때문에 요즘처럼 재유행이 번진 시기에는 이만한 곳이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수지 마사지 영업은 오전 10시부터 시작이 된다고 합니다. 연중무휴이기 때문에 주말이나 평일 공휴일 등 날짜와 관계없이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해요. 다만 오전 9시~10시 사이에는 문자 예약만 받고 있으며 10시 이후에는 전화도 가능하다는 점은 참고해주시길 바랄게요.

 

 

수지 마사지 퀸테라피 관리실

수지 마사지 퀸테라피 관리실 모습입니다. 보시다시피 일인용으로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문을 열고 들어오자마자 넓고 깨끗한 침대를 확인하실 수 있다고 해요. 외부에서 내부 공간을 볼 수 없기 때문에 안심하고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다고 하네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와 로미로미 A, B, C 이렇게 세 가지 코스로 준비되어있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용인 로미로미 잘하는 곳은 퀸테라피 클릭 후 만나보실 수 있어요. 입 퇴실을 제외한 시간이 카운팅 되기 때문에 시간 내상도 적은 곳이라고 합니다.

 

위치는 상현역 4번 출구 인근으로 자세한 주소는 아래 지도를 통해서 만나보시면 됩니다. 주차는 로드샵이기 때문에 무료로 진행 가능하다고 하네요.

 

 


2. 황궁마사지

 

수지 마사지 황궁마사지

수지 마사지 황궁마사지 샵은 스포츠와 아로마 그리고 스웨디시 마사지까지 만나볼 수 있는 다재다능한 샵이라고 하는데요, 풍덕천동에 위치한 곳으로 이미 다수의 단골을 확보한 메이저 중의 메이저 업체라고 합니다. 처음 찾아오시는 분들도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직원 분들이 많은 도움을 주고 계신다고 해요.

 

프로그램에 따라 가격과 이용 시간이 다르기 때문에 자세하게 알아보고 싶은 분들은 풍덕천동 스웨디시 황궁마사지 클릭 후 확인을 해보셔야 합니다. 사실 개인마다 맞춤형 관리 그리고 추천 관리가 다르기 때문에 미리 상담을 받은 뒤에 코스를 결정하시는 것이 좋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수지 마사지 황궁마사지 영업시간

영업시간은 24시간이라고 합니다. 시간에 제약이 없는 만큼 조금 더 편하게 이용을 해보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편한 시간으로 문의를 주시면 돼요. 혹시 예약이 마감되었어도 가장 가까운 시간으로 안내를 해주시니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다고 하네요. 예약은 문자와 전화 모두 가능하기 때문에 원하는 방식으로 연락 주시면 돼요.

 

위치는 용인 수지구청 인근이며 자세한 주소는 아래 지도를 통해 확인해보시면 될 것 같아요. 도보로 오는 분들은 물론 자차로 오는 분들까지 쉽게 찾아올 수 있는 곳인데요, 주차가 무료로 가능해 추가적인 비용에 대한 부담이 없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구청 인근이어서 각종 편의시설까지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고 해요 ^^

 

 


오늘 준비된 수지 마사지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잘 비교하셔서 본인에게 맞는 케어 샵을 꼭 찾으시길 바랄게요. 아래 리스트를 통해서 용인의 다양한 업체들을 만나보실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동백 마사지 고민 말고 best.2 보세요!

건반 이야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동백 마사지 업체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용인 스웨디시 어디로 갈지 고민하셨던 분들에게 아주 유용한 소식이 될 것 같습니다. 더 많이 준비를 할까

gunmalovestory.tistory.com

 

 

기흥구청 스웨디시 마사지, 매일 가고 싶은 용인 더데이스웨디시!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 보여드릴 곳은 기흥구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인데요, 한 번 빠지면 한 달에 최소 한 번은 가야 될 정도로 최고의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용인 더데이 스웨디

gunmalovestory.tistory.com

 

 

역북동 스웨디시 마사지, 용인 비비안스웨디시가 꽉 잡았다!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역북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 소개를 들고 찾아온 건반 이야기입니다 ㅎㅎ 오늘은 용인 비비안스웨디시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쾌적한 실내는 물론 관리사님들의 특급 케

gunmalovestory.tistory.com

 용인 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