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풍산동 마사지 best.2 및 하남 남성전용 마사지!

건반이야기 2022. 12. 29. 15:12

안녕하세요~  풍산동 마사지 업체 소개를 위해 오늘도 돌아온 건반 이야기입니다! 총 두 곳을 준비해 보았는데요, 둘 다 하남 남성전용 마사지 찾는 분들에게 인기가 많은 곳이어서 혹시 염두에 두고 있었던 곳이라면 망설임 없이 바로 예약 전화를 해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두 곳은 같은듯 하면서 다른 매력을 어필하고 있는 곳으로 가벼운 몸과 마음으로 가보기 좋은 곳인데요, 최대한 자세하게 소개해드리려고 하니 집중해서 잘 봐주시면 좋을 것 같네요. 그럼 바로 시작해 볼게요 ^^

 

  • 목차
  • 시선이머물다
  • 별테라피

1. 시선이머물다

 

풍산동 마사지 시선이머물다 로비

풍산동 마사지 시선이머물다 로비를 보면서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름을 정말 잘 지으신 것 같아요. 실제로는 시선뿐 아니라 발길까지 머물고 싶을 정도로 대단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곳이라고 하는데요, 위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따뜻하고 온화한 인테리어 덕분에 겨울에 찾는 분들이 더 많이 계신다고 해요.

 

영업은 오전 11시부터 시작을 하신다고 하는데요, 새벽 3시까지이지만 예약 마감은 새벽 2시에 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연중무휴로 운영되는 만큼 벌써부터 연말 마사지 계획을 잡는 분들이 많이 계신다고 하니 미리 예약 문의 넣어보시길 바랄게요.

 

 

풍산동 마사지 시선이머물다 관리실

관리실은 개인 공간으로 나눠져 있고 샤워실 또한 내부에 위치하고 있다고 합니다. 머리맡에 보이는 공간은 파우더룸으로 매력적이고 감각적인 곳이어서 오히려 포토존으로 많이 쓰인다고 하네요. 인증숏 남기기에도 너무 좋다고 해요!

 

프로그램은 테라피와 왁싱 두 가지로 크게 나눠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테라피 베이직 a, b 코스와 테라피 스페셜 a, b 코스 그리고 왁싱 패키지 및 부분별 왁싱 코스까지 다양한 선택지가 있어서 개인별로 맞춤 케어받기에 딱이라고 하네요! 자세한 코스가 궁금하신 분들은 하남 사람들이 많이 가는 마사지샵 시선이머물다 클릭 후 가격까지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풍산동 마사지 시선이머물다 샤워실

샤워실 또한 개인별로 이용할 수 있도록 아담하게 꾸며놓으셨다고 해요. 풍산동 마사지 찾는 분들이 자주 찾는 이유도 바로 이렇게 개인 공간이 확실한 덕분에 프라이버시가 잘 보장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각종 용품들은 모두 준비되어있으니 걱정 없이 이용해보세요!

 

마지막으로 오시는길을 안내해드릴게요. 상일 ic 부근으로 황산사거리까지 찾아오시면 되는데요, 자세한 위치는 아래 지도로 첨부해둘테니 찾아오시기 전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

 

 


2. 별테라피

 

풍산동 마사지 별테라피 로비

풍산동 마사지 별테라피 로비 입니다. 입구가 굉장히 가까워서 이동하기도 편리하고 로비 자체가 넓기 때문에 손님이 많더라도 쉽게 붐비지 않는다고 해요. 물론 센스 좋은 직원 분들이 바로 바로 관리실로 안내해주시기 때문에 그렇다고 합니다. 영업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새벽 3시까지로 케어를 받고 싶은 분들이라면 시간을 꼭 숙지해주시길 바랄게요.

 

 

풍산동 마사지 별테라피 관리실

관리실은 개별룸으로 되어있는데요, 뛰어난 감각을 가진 분이 인테리어를 하셨는지 아주 핫한 색상을 사용하신 것 같아요. 내부에 샤워실과 파우더룸 공간 그리고 소파까지 준비된 공간으로 아주 편하게 이용을 해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프로그램은 별스웨디시 단일 코스로만 만나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집중도 높은 관리여서 그런지 처음 스웨디시 마사지를 접하는 분들에게도 아주 인기가 많다고 하네요.

 

수많은 단골을 확보할 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가 바로 전문성 덕분이라고 하는데요, 테라피 코스를 수료한 관리사님들이 근무하는 곳이어서 한국인 테라피스트님들의 케어가 그리우셨던 분들은 꼭 한 번 찾아와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예약은 미사 남성전용 마사지로 유명한 별테라피 클릭 후 진행해 주세요!

 

 

풍산동 마사지 별테라피 샤워실

이곳이 바로 샤워실 내부인데요, 아주 모던한 느낌의 공간이어서 색다른 세련됨이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오일 제품을 잘 쓰고 있기 때문에 따로 씻어낼 필요는 없지만 혹시 샤워가 필요하신 분들은 이곳에서 개운하게 씻어내시면 된다고 하네요. 이곳을 찾는 고객들에게 인기가 많다고 해요 ^^

 

위치는 미사역 근처이며 주차는 무료로 가능하다고 합니다. 자세한 주소를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계실 것 같아 아래 지도로 첨부해두었으니 확인 부탁 드려요!

 

 


오늘 준비한 풍산동 마사지 소식 어떠셨나요? 혹시 정보가 부족하다고 느끼는 분들이 계실것 같아 하남 지역 업체들을 추가적으로 아래에 소개해드리니 유용한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

 

 

 

하남 한국인 마사지, 미사역 라보떼테라피가 최고지!

건반 이야기가 불금에 소개해드릴 하남 한국인 마사지 포스팅에 오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오늘은 하남 마사지 중에서도 가장 돋보이는 하남 라보떼테라피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어떻

gunmalovestory.tistory.com

 

 

망월동 스웨디시 마사지 하남 퍼스트클래스테라피, NO.1!

안녕하세요. 오늘은 망월동 스웨디시 하남 퍼스트클래스테라피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타 매장과 다르게 입구부터 고급스러움을 자랑하고 있고, 100%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 보니, 로드로 오시

gunmalovestory.tistory.com

 

 

미사역 스웨디시 하남 별테라피로 고고!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미사역 스웨디시에 대해 이야기를 드리려고 하는데요, 하남 별테라피라고 들어보신 분들은 물론 방문해보신 분들도 많으실 거라고 생각이 됩니다. 그만

gunmalovestory.tistory.com

 

하남 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