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주안동 마사지 BEST.5 준비했습니다!

건반이야기 2022. 12. 22. 14:57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주안동 마사지 업소들을 만나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하는데요, 워낙 많아서 모두 소개해드리기에는 한계가 있을 것 같아 다섯 곳으로 추려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미추홀구 마사지 샵들을 최대한 자세하고 한 눈에 알아보기 쉽게 보여드릴 테니 집중해서 봐주시길 바랄게요.

 

  • 목차
  • 1인샵 벨라
  • 플렉스스웨디시
  • 레깅스
  • 베스트타이아로마
  • 1인샵 여우비

1. 1인샵 벨라

 

주안동 마사지 1인샵 벨라

먼저 소개해드릴 곳은 1인샵 벨라 입니다. 스웨디시와 딥티슈를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방역을 철저히 하는 곳이어서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될 것 같아요. 수시로 소독을 진행하고 있고 백신 접종까지 완료했다고 합니다.

 

또한 고급스러운 테라피를 위해서 오일을 가장 좋은 제품으로 선별해서 사용 중이라고 하는데요, 끈적임이 아닌 관리 후 개운한 느낌이 든다고 하네요 ^^ 최고급 논오일과 캐리어 오일을 겸용해서 쓰신다고 합니다.

 

 

주안동 마사지 1인샵 벨라 영업시간

주안동 마사지 1인샵 벨라 영업시간은 오후 1시부터 마감시까지라고 하는데요, 예약 시간이랑 조금 다른 부분이 있어서 기억을 잘해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예약은 낮 12시부터 받고 계신다고 해요!

 

혹시 빠른 시간이나 꼭 원하는 시간이 있다 하시는 분들은 선예약 제도를 이용하셔도 좋을 것 같은데요, 워낙 인기가 많은 곳이다 보니까 미리 예약을 잡는 분들도 많다고 합니다. 하루 전날 예약도 가능하지만 문자로만 예약을 받고 있기 때문에 유선 상담이 아닌 문자로 연락 부탁드려요~!

 

원장님 한 분이 근무를 하고 계시고 테라피스트 경력이 3년 되셨다고 하네요. 코스를 수료했기 때문에 보다 심도 있는 테라피 코스 진행이 가능하다고 해요!

 

 

주안동 마사지 1인샵 벨라 프로그램

프로그램은 스웨디시와 왁싱 그리고 스톤 테라피 이렇게 나누어진다고 하는데요, 기본이 되는 스웨디시 코스는 릴렉싱과 노블레스 두 가지 코스가 준비되어있고 여기에 왁싱 초, 중급까지 받고 싶은 분들은 별도로 문의를 주셔야 한다고 합니다.

 

혹시 스톤테라피를 받고 싶은 분들도 추가적으로 예약할 때 전달을 해주셔야 한다고 하네요 ^^ 자세한 코스 내용과 가격은 인천 딥티슈 마사지 잘하는 1인샵 벨라 클릭 후 만나보시길 바랄게요!

 

자세한 주소는 예약시 안내되며 시민공원역과 석바위시장역 인근에 있다고 알고 계시면 될 것 같습니다. 주차는 건물 내에 있는 시설에서 무료로 가능하다고 해요 ^^

 


2. 플렉스스웨디시

 

주안동 마사지 플렉스스웨디시

주안동 마사지 플렉스스웨디시 같은 경우에는 피로를 풀기에 딱이라고 하는데요,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 운영되고 한국 관리사님들의 케어를 받아볼 수 있다고 합니다.

 

코스는 스페셜로 이루어지며 시간에 따라 가격도 변동이 된다고 합니다. 본인에게 맞는 코스를 추천받고 싶다 하는 분들은 유선으로 상담하시거나 주안동 림프관리 마사지 플렉스스웨디시 클릭 후 만나보세요!

 

신성쇼핑 인근에 위치한 곳으로 자세한 주소는 아래 지도를 통해 만나보실 수 있으니 확인해보시고 관리받으러 오세요 ^^

 

 


3. 레깅스

 

주안동 마사지 레깅스

주안동 마사지 레깅스 샵은 24시간 운영을 하고 있어 고객들이 편리하게 이용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실력파 한국인 관리사님들이 끝까지 책임지고 케어를 담당해주신다고 하는데요, 코스는 스웨디시 / 건식으로 나눠지며 건식 코스의 경우에는 주간에만 이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자세한 내용은 인천 24시간 마사지 레깅스 클릭 후 확인해보세요!

 

마지막으로 위치 정보를 알려드릴게요. 주안동에 있는 백악관 나이트 주변에 자리를 잡고 있는데요, 자세한 주소는 예약하실 때 문의하시거나 전화로 문의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주차도 가능하니 자차로 오시는 것을 추천드릴게요!


4. 베스트타이아로마

 

주안동 마사지 베스트타이아로마

다음은 베스트타이아로마 입니다. 말 그대로 프로그램은 타이 관리와 아로마 관리로 나뉘는데요, 세신과 스크럽 코스도 준비가 되어있어서 좀 더 다양하게 프로그램을 이용해볼 수 있다고 합니다. 현지 마사지 교육을 이수한 테라피스트 분들이 대기 중이라고 하니 어서 예약해 보세요 ^^

 

영업시간은 24시간 연중무휴이며 프로그램 정보는 인천 타이마사지 잘하는 베스트타이아로마 클릭 후 확인하시면 됩니다. 위치는 주안역 5분 거리입니다. 자세한 주소는 예약 시에 문의 부탁 드릴게요!


5. 1인샵 여우비

 

주안동 마사지 1인샵 여우비

마지막 주안동 마사지 1인샵 여우비 소개해드릴게요.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이며 새벽 5시에 마감이 된다고 해요. 코스는 스웨디시 A, B이며 주안역 인근 마사지샵 여우비 클릭 후 가격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현재 근무 중인 관리사님들은 모두 한국인이라고 해요. 덕분에 피드백도 빠르고 대화가 잘 되는 편이어서 재방문율이 높은 편이라고 합니다. 건물 내에 무료주차를 하시거나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된다고 하니 편리한 교통수단으로 찾아오시면 될 것 같아요!


오늘 준비한 이야기는 여기에서 마치려고 합니다. 근처 인천 샵들을 더 만나보고 싶다면 아래 리스트 참고 부탁 드려요!

 

 

 

호구포역 마사지, 인천 J타이&아로마 보물 같은 곳!

건반 이야기 인사드립니다. 호구포역 마사지 괜찮은 곳 아시는 분 혹시 계신가요? 저는 오늘 인천 J타이앤아로마 샵을 한 번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인천 아로마마사지 샵으로도 유명한 곳인데

gunmalovestory.tistory.com

 

 

영종도 마사지 BEST.2 인천 마사지 업소 추천!

건반 이야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영종도 마사지 두 곳 업체를 준비해봤는데요, 베스트 2 안에 드는 곳이어서 믿고 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인천 마사지 샵들 중에는 청라나 송도에 모여있는

gunmalovestory.tistory.com

 

미추홀구 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