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야당 마사지 top.2 알아보고 파주 스웨디시 받으세요!

건반이야기 2022. 12. 20. 14:25

건반 이야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야당 마사지 업체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유명한 두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업체 코스 퀄리티는 물론 쾌적한 분위기까지 내, 외면 모두 완벽한 곳들이라고 해요. 덕분에 파주스웨디시 업체를 찾는 분들에게도 인기가 많은데요, 목차 먼저 만나보고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 목차
  • 나움테라피
  • 버블스웨디시

1. 나움테라피

 

야당 마사지 나움테라피 로비

야당 마사지 나움테라피 로비를 먼저 보면서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이곳을 가장 먼저 보여드리는 이유는 여러분들이 찾아오셨을 때 처음 마주치는 공간이기 때문인데요, 이 모습이 딱 보인다면 망설이지 마시고 안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주간과 야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곳인데요, 주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를 말하며 야간은 오후 6시부터 새벽 6시까지를 말한다고 합니다. 영업시간이 오전 11시부터 새벽 6시까지로 상당히 길기 때문에 시간 때문에 불편하다고 느끼시는 일은 거의 없다고 해요.

 

또한 연중무휴로 운영이 되고 있어 주말이나 공휴일에도 어렵지 않게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찾아오시기 전에 미리 연락을 해보시면 예약이 마감되었는지 여부를 쉽게 알 수 있다고 하니 꼭 예약 문의를 하고 오시길 바라요.

 

 

야당 마사지 나움테라피 관리실 입구

관리실 입구는 이렇게 넓은 복도에 있는데요, 관리실이 마주 보고 있는 곳도 있고 나란히 놓인 곳도 있어요. 하지만 서로 간격이 어느 정도 있기 때문에 오히려 소음 없이 이용을 해볼 수 있다고 합니다. 인원수에 따라서 어떤 관리실을 이용할지가 달라지기 때문에 예약할 때 정확한 인원수를 말씀해주셔야 한다고 해요.

 

 

야당 마사지 나움테라피 1인 관리실

야당 마사지 1인 관리실은 혼자 온 분들에게 적합한 장소인데요, 개인 침대가 놓여있으며 세탁을 마친 깔끔한 침구가 준비되어있다고 합니다. 코스를 이용하기 전에 위생적인 부분도 항상 체크를 해주셔야 하는데요, 이곳은 깔끔하기로 워낙 유명한 곳이어서 호불호 없이 이용하실 수 있을 거예요 ^^

 

코스는 타이와 아로마 중에 골라주시면 됩니다. 모두 전신 마사지로 진행이 되며 타이 A, B 코스 그리고 아로마 A, B 코스 이렇게 두 가지로 나눌 수 있다고 해요. 주간과 야간 가격이 달라지는 만큼 정확하게 살펴보고 가시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가격 안내는 파주 아로마 마사지가 유명한 나움테라피 클릭 후 만나보시길 바랄게요.

 

 

야당 마사지 나움테라피 2인 관리실

위에 보이는 2인 관리실은 2명 관리를 원한다 하는 분들에게 안내가 되는 곳인데요, 침대가 나란히 붙어있어 서로 대화를 나누며 관리를 받기에도 좋다고 합니다. 가격은 동일하며 혹시 수면을 원하시는 분들은 밤 12시 이후에 상담을 요청하시면 되는데요, 미리 연락을 꼭 주셔야 한다고 해요!

 

위치는 야당역 2번 출구에서 3분 거리입니다. 경기도 파주시 야당동이며 아래 지도를 통해 정확한 위치를 파악해보실 수 있다고 하니 참고 부탁드릴게요! 주차는 건물 내에 무료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2. 버블스웨디시

 

야당 마사지 버블스웨디시 관리실

야당 마사지 버블스웨디시 관리실은 이런 모습인데요, 한국인 관리사 분들이 근무를 하고 있으며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 관리받아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코스를 수료한 분들이 케어를 해주고 계시기 때문에 전문적인 케어를 원하는 분들에게 적합한 곳이에요!

 

프로그램은 건식과 아로마 그리고 스웨디시로 진행이 되며 A, B, C 이렇게 세 가지 코스로 나뉜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 및 가격 안내는 야당동 스웨디시 받고 싶을땐 버블스웨디시 클릭 후 확인해보시길 바랄게요 ^^ 위치 정보는 아래 지도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오늘 준비한 야당 마사지 소식 재밌게 보셨나요? 항상 다양한 소식을 전해드리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는데요, 각 업체들의 소개를 더 보고 싶은 분들을 위해 아래 리스트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참고하셔서 다녀오세요 ^^

 

 

 

야당동 스웨디시 버블스웨디시에서 젊음을 경험하세요~!

안녕하세요 건반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야당동 스웨디시 버블스웨디시 소개를 들고 찾아왔는데요, 야당역 인근에 위치한 샵으로 영업시간 또한 길기 때문에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

gunmalovestory.tistory.com

 

 

야당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은 즐거운 파주 나움테라피로!

안녕하세요. 오늘은 야당역 스웨디시 파주 나움테라피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깨끗하게 정리정돈 되어 있고, 화려한 조명을 통해 새로운 공간으로 자리하고 있는 관리실의 모습입니다. 안전하게

gunmalove.tistory.com

파주 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