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서정리역 스웨디시 마사지 평택 꿀테라피, 명품이라고 불러요!

건반이야기 2022. 2. 8. 13:13

서정리역 스웨디시 관리실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서정리역 스웨디시 관리실 모습을 먼저 보여드리려고 하는데요, 이곳은 평택 꿀테라피 입니다. 다른 매장과 다르게 빈티지한 분위기를 굉장히 신경 쓰고 있는 관리숍입니다. 내부에 있는 인테리어 느낌이 전반적으로 카페에 온듯한 느낌을 풍기고 있어서 남녀노소 모두에게 방문하기 편한 곳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위치적으로도 접근성이 좋은 지하철역 근방에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편하게 방문하기 좋은 공간입니다. 지금부터 평택 스웨디시의 모든 것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매장 입구 카운터에 도착하게 되면, 넓은 동선으로 이루어져있어서 빠른 예약 확인이 가능합니다. 관리사님의 안내에 따라 편안한 목적을 가지고 대기할 수 있는데요. 대기공간에 있는 프로그램의 팸플릿을 통해 더욱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관리사님의 안내에 따라 1인 관리실로 향하게 되면 로비의 모습과 다르게 빈티지한 유럽풍의 인테리어가 가장 인상 깊은데요. 인테리어는 방문하는 모든 분들의 시선을 사로잡을듯하게 꾸며져 있어서 너무 신선하다고 표현하고 싶습니다.

 

서정리역 스웨디시 케어룸

서정리역 스웨디시 평택 꿀테라피 케어 룸에는 가운데에 놓여있는 베드와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는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복잡하지 않고 딱 필요한 가구들만 놓여 있어서 깔끔한 공간이었습니다.

 

현재 운영중인 프로그램은 스웨디시와 꿀테라피 코스 두 가지 형태로 나눌 수 있습니다. 스웨디시 코스는 A코스 60분 8만 원입니다. 꿀 세러피 코스는 A코스 60분 10만 원, B코스 80분 13만 원입니다. 서정리역 스웨디시는 관리받는 동안 혈액, 세포, 림프 순환까지도 도움을 주는 관리사님의 손길은 정말 한번 받으면 계속 방문할 수밖에 없어서 중독된다고 합니다.
원하시는 스타일에 맞게, 고객의 니즈를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하는 곳입니다.


샵 네이버밴드를 운영 중에 있습니다. 매장 이름을 검색하시면 이달의 이벤트나 관리사님의 출근부를 볼 수 있어요. 스웨디시는 아주 부드럽게 터치되는 방법으로 딱딱함보단 부드럽고 섬세하게 진행되는 프로그램입니다. 따뜻한 오일로 이용해서 훨씬 신진대사에 도움이 많이 됩니다. 그럼으로써 긴장된 근육을 이완시키고, 부종과 혈액순환 개선에 아주 좋은데요. 근육이 놀래는 거보다 릴랙스 시키는 과정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신경안정에도 물론 스트레스도 싹~ 풀어지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관리를 해주는 것이 가장 현명한 선택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고객 한분한분 집중도 높은 관리를 위해 하루 소수인원만 예약받고 있어요^^ 집중관리 원하시는 분들이 아주 메리트 있는 곳으로 많이들 방문해주십니다!

 

서정리역 스웨디시 1인 샤워실

서정리역 스웨디시의 1인 샤워실을 볼수 있습니다. 개인의 시간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기에 1인 샤워실로 구성되어있는데요. 많은 분들을 한 번에 수용하기보다 개인의 시간을 더욱 소중하게 생각하기에 마련되어 있는 장소입니다. 
가장 인기많은 관리사님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전원 20대 한국인 여성 관리사님으로 한국 국적을 가지고 있어 더욱 대화하는 부분이나 불편사항에 대한 피드백이 빠르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운영되고 있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새벽 1시까지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폰꺼질시 마감이거나 랜덤 휴무이니, 망설이지 마시고 원하는 코스와 시간을 정하여  예약해주시길 바랍니다. 요즘 재택근무나 퇴근이 늦어지는 분들이 계시지만, 당일 예약도 가능하기 때문에 방문 전 전화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서정리역 스웨디시에 찾아오시는길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서정리역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세한 주소는 경기도 평택시 이충동 609-1 금강 플라자 3층입니다. 자차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무료주차 이용 가능합니다! 지하철역과 가까이에 있어서 접근성도 좋고, 도보로 멀리 움직이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마사지 구인구직을 통해 같이 소통하며 일할 직원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건마에반하다를 보게 되면 더욱 이벤트 혜택과 구경할 부분이 많이 있는데요, 마캉스 사이트를 통해 에스테틱, 왁싱 관련 여성분들의 뷰티 솔루션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또 다른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철산역 스웨디시 마사지 광명 K테라피, 천국을 누리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철산역 스웨디시 광명 K테라피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입구부터 우리에게 감동을 주는 듯 디퓨저가 굉장히 많이 있습니다. 그만큼 향기에 민감한 사람들이 많이 오시기 때

gunmalovestory.tistory.com

 

 

영통 스웨디시 마사지 수원 에스파, 다방면에서 뛰어나다!

안녕하세요. 상단 영통 스웨디시 관리실 모습을 보며 소개글을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수원 에스파에서는 두가지 코스로 운영하고 있는 스웨디시 관리 입니다. 매장의 규모는 다른 곳에 비해 조

gunmalovestory.tistory.com

 

 

의정부역 스웨디시 마사지 아이엠바디케어가 원탑이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의정부역 스웨디시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의정부 아이엠바디케어은 평상시에 이용할수 있는 관리샵으로 내 신체의 피로회복에 얼마나 도움이 되는지 알수 있는 매장입니다

gunmalovestory.tistory.com

 

 

신길역 스웨디시 영등포 미호하우스, 기대를 넘어서다!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신길역 스웨디시 영등포 미호하우스를 소개드려볼까 해요. 마사지는 물론 왁싱까지 받아보실 수 있는 곳이라 더욱 다양한 고객층이 확보되어있다고 합

gunmalov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