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신길역 스웨디시 영등포 미호하우스, 기대를 넘어서다!

건반이야기 2022. 1. 28. 16:46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신길역 스웨디시 영등포 미호하우스를 소개드려볼까 해요. 마사지는 물론 왁싱까지 받아보실 수 있는 곳이라 더욱 다양한 고객층이 확보되어있다고 합니다. 덕분에 순환이 빨라져 더욱 퀄리티 높은 케어를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하네요.

 

테라피스트님들의 실력은 두 말할 것도 없으며 사실상 영등포 고객님들의 끊임 없는 관심을 받고 있다고 해도 무방할 정도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곳이죠. 오늘 자세하게 살펴볼 예정이니 특별함과 쾌적함을 만나보고 싶으신 분들은 집중해서 잘 봐주시길 바랍니다. 그럼 시작해볼까요?

 

신길역 스웨디시가 핫 플레이스로 인정받게 된데에는 인테리어가 굉장히 큰 역할을 해주었는데요, 업체를 환하게 비춰주는 로고부터 화려하기 때문에 여성 분들은 물론이고 남성 분들에게도 굉장히 인기가 많다고 해요.

 

 

신길역 스웨디시 인포메이션 데스크

인포메이션 데스크에는 베테랑인 실장님이 상주를 하고 계시기 때문에 언제나 그렇듯 최고의 서비스 마인드로 환영을 해주십니다. 이런 환대를 받다 보면 괜스레 기분이 좋아지고는 하잖아요 ^^ 시간과 비용이 아깝지 않을 수 있도록 만족을 위해 항상 애쓰고 계신다고 하네요.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영등포 미호하우스의 경우 오전 11시에 오픈을 한다고 합니다. 이른 시간이 아니기 때문에 첫 타임에 예약을 하는 고객들이 많다고 해요. 사실 아침부터 부지런을 떨면 그날 하루가 굉장히 보람되고 그렇잖아요.

 

 

신길역 스웨디시 내부

물론 직장인들이 일을 마치고 돌아오는 오후 19시 이후에도 항상 북적거리는 곳이랍니다. 하지만 예약이 항상 다 차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손님들과 마주할 시간이 별로 없어요. 그게 바로 신길역 스웨디시에 대기 공간이 크지 않은 이유입니다.

 

항상 퀄리티 높은 케어를 위해 적정 인원만 관리를 하고 계신다고 해요. 덕분에 방문하는 손님들의 얼굴에는 미소가 끊이지를 않고 있죠 ^^ 아무리 값비싼 곳이라고 해도 시간만 때우려는 곳들도 있는데 미호하우스는 마인드부터가 다르다고 하네요.

 

 

신길역 스웨디시 통로

신길역 스웨디시 통로도 널찍하고 깊어서 방음도 걱정하지 않으셔도 돼요. 마사지받다 보면 관리사님들과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눌 때가 많은데요, 사실 사생활 보호 측면에서도 방음이 잘 되는 것이 좋잖아요~~!! 이런 부분들까지 세세하게 신경 쓴 모습에 칭찬을 아끼지 않는다고 하네요.

 

 

신길역 스웨디시 관리실

다음은 관리실인데요, 사실 내부 공간이 너무 넓어서 공허하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어요. 하지만 실제로 방문한 분들에 의하면 필수적인 침대 그리고 옷장까지 마련이 되어있다 보니 구성 자체를 굉장히 잘해두었다는 생각이 든다고 하네요.

 

케어 룸에 겉옷을 그냥 내려놓을 수는 없잖아요. 깔끔하게 옷장에 넣어 보관하시면 됩니다. 관리사님들이 모두 20대의 한국인 분들이니 필요한 사항이 있으시면 문의를 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관리사님들은 모두 초청 강사 분들에게 체계 잡힌 교육을 받고 온 분들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인지 다른 샵에 비해 더 발전된 모습을 항상 보여주신다고 하네요. 역시 잘 나가는 곳은 그들만의 이유가 있는 것 같아요! 만약 이 분야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마사지 구인구직을 통해 알아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신길역 스웨디시 샤워 공간

샤워 공간에서 관리받을 때 묻었던 오일 등을 깨끗하게 씻어내고 나면 조금 더 긴 시간 이용해볼걸 하는 아쉬움이 남는다고 하는데요, 현재 영등포 스웨디시 같은 경우 60분 80분 100분 이렇게 세 가지로 운영을 하고 계신다고 해요. 신길역 스웨디시 처음 오신 분들은 60분을 많이 이용하지만 바디 스크럽 코스가 제공되는 c코스로 다들 변경하는 경우가 많다고 하더라고요.

 

100분인데도 불구하고 14만 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받아볼 수 있으니 가성비를 생각하신다면 이 코스로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왁싱은 현재 고급 코스 하나로 운영 중이며 가격은 10만 원이라고 해요. 만약 패키지로 저렴하게 받고 싶으신 분들은 스웨디시 60분 그리고 브라질리언 고급 왁싱까지 19만 원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너무 저렴한 가격으로 모시고 있다 보니 예약 마감되는 날이 정말 많다고 하네요. 빠른 예약을 원하신다면 건마에반하다를 검색 후 미호하우스 검색하시면 됩니다 ^^

 

마캉스라는 어플도 새로 출시되었다고 하는데요, 에스테틱이나 왁싱 샵들도 만나볼 수 있다고 하니 이용해 보세요 ^^

 

 

다양하게 구경 가고 싶으신 분들은 ▼

 

 

연남동 스웨디시 마사지 마포 퀸테라피, 일상 속 특별함!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남동 스웨디시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연남동 스웨디시 실내에 들어오게 되면 모던한 분위기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화이트와 블랙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그런지 보다

gunmalovestory.tistory.com

 

 

시흥 정왕역 애플스웨디시 마사지, 상큼 케어!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왕역 스웨디시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시흥 애플스웨디시 새로운 테라피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세가지 코스로 구성되어 있고 육체를 더욱 아프지 않도록 부드러운 압을 통

gunmalovestory.tistory.com

 

 

오산동 더바디한국스웨디시 마사지 피로회복제가 따로 없네!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산동 스웨디시를 소개하겠습니다. 우선, 매장 입구에 들어오게 되면 로비의 공간이 아주 크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대기석은 준비되어 있지 않지만 바로바로 예약확인에

gunmalov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