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의정부역 스웨디시 마사지 아이엠바디케어가 원탑이지!

건반이야기 2022. 2. 3. 13:03

의정부역 스웨디시 로비

안녕하세요. 오늘은 의정부역 스웨디시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의정부 아이엠바디케어은 평상시에 이용할수 있는 관리샵으로 내 신체의 피로회복에 얼마나 도움이 되는지 알수 있는 매장입니다. 대다수의 사람은 비오기 전날, 날씨가 습한날에 근육통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런부분들을 정확하고 확실하게 테라피 할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역할을 하는데요. 내몸이 더 아프기 전에 미리 예방하는 방법으로 이용하시는걸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이미 경기권과 서울권에서 관리 받으러 많은 분들이 오시기때문에 방문전 예약하는게 좋으며, 어떤 프로그램을 진행되고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의정부 스웨디시 입구에 들어서면 카운터가 고객여러분들을 맞이하는 모습을 볼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잘 정돈되어 있으며, 원목의 조화로움이 이렇게 따뜻한 분위기를 내는게 너무 좋았습니다.

 

의정부역 스웨디시 인포

의정부역 스웨디시 IAM바디케어 인포메이션을 통해 빠르게 예약확인이 가능하며 정면으로 향하는 동선들이 한번에 체크되기 때문에 겹치지 않도록 안내해주고 있습니다. 가장 인기많은 프로그램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스웨디시 아로마코스로 진행되고 있으며, 60분 주간 8만원 야간 9만원(스웨디시+아로마) 80분 주간 11만원 야간 12만원(스웨디시+아로마+얼굴관리+바디스크럽) 이렇게 두가지로 관리를 받을수 있습니다.


전문성 있는 스킬과 테크닉으로 안전하고 활기참을 선사드리고 있습니다. 리드미컬하고 부드럽게 뭉쳐있고 굳어있는 근육들 하나하나 잡아주고, 스웨디시와 아로마를 통해 편안한 마음을 가질수 있도록 보듬어주고 있습니다. 다음날 근육통에 시달리는 일이 없도록 독소와 노폐물 배출에 아주 좋은 효과적인 관리입니다. 다른 곳을 가지 않아도 내부에서 같이 진행되는 왁싱코스는 더욱 청결과 위생을 신경쓰고 있으며, 궁금하신 사항은 전화문의를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의정부역 스웨디시 관리실

의정부역 스웨디시 의정부 아이엠바디케어의 관리실의 모습입니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느낌과 차분한 색상들의 조화로 더욱 아늑함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매장에 배치되어 있는 관리사님은 전원 한국 국적을 가진 여성 관리사님입니다. 관리 받는동안 불편하지 않고 커뮤니케이션이 잘 진행되기 때문에 집중할수 있는 시간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운영되고 있는 영업시간은 오전11시부터 밤10시까지로 늦은 시간까지 고객분들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폰오프시 마감이거나 랜덤휴무이기때문에 다음날 원하는 시간과 원하는 코스를 선택하여 전화 예약 해주시길 바랍니다.

 

의정부역 스웨디시 케어룸

의정부역 스웨디시 케어룸의 모습인데요. 위생을 신경쓰기 떄문에 베드 커버와 일회용 페이스 커버를 이용하여 청결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대부분 주 1회를 추천드리며, 시간이 될때마다 관리를 받는것이 가장 도움이 많이 된다고 합니다.
찾아오시는길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의정부역 2번출구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하철 역 근처에 있다보니 대부분 대중교통을 편하게 이용하여 방문하고 계십니다. 자세한 주소는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동 508-2 3층으로 자차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무료주차 이용가능합니다.

남녀 연령층 상관없이 모두에게 적절한 테라피 관리 입니다. 몰랐던 분들은 계실테지만, 한번 받으신 분들은 꾸준히 관리를 하고 계시며 예전과 다르게 코스나 금액대별로 다양하게 이루어져 있어서 개인의 예산에 맞게 관리를 받으시는게 포인트입니다. 여러분에게 행복한 미소를 선물해드리고자 항상 연구와 공부를 하고 있는 곳이니 안심하고 신뢰도 높은 매장을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의정부역 스웨디시는 현명한 직원들을 모집하기 위해 마사지 구인구직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세분화되어 있는 테크닉과 다양한 복지시설을 갖추고 있으니, 관심있게 지켜봐주시길 바랍니다. 건마에반하다를 통해 카페에 가서 휴식을 취하는 것처럼 요즘엔 테라피로 휴식을 많이들 취하고 있다고 합니다. 마캉스 어플을 통해서도 다양한 정보와 혜택을 누릴수 있으니. 꼭 방문해보세요!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신길역 스웨디시 영등포 미호하우스, 기대를 넘어서다!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신길역 스웨디시 영등포 미호하우스를 소개드려볼까 해요. 마사지는 물론 왁싱까지 받아보실 수 있는 곳이라 더욱 다양한 고객층이 확보되어있다고 합

gunmalovestory.tistory.com

 

 

연남동 스웨디시 마사지 마포 퀸테라피, 일상 속 특별함!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남동 스웨디시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연남동 스웨디시 실내에 들어오게 되면 모던한 분위기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화이트와 블랙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그런지 보다

gunmalovestory.tistory.com

 

시흥 정왕역 애플스웨디시 마사지, 상큼 케어!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왕역 스웨디시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시흥 애플스웨디시 새로운 테라피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세가지 코스로 구성되어 있고 육체를 더욱 아프지 않도록 부드러운 압을 통

gunmalovestory.tistory.com

 

 

오산동 더바디한국스웨디시 마사지 피로회복제가 따로 없네!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산동 스웨디시를 소개하겠습니다. 우선, 매장 입구에 들어오게 되면 로비의 공간이 아주 크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대기석은 준비되어 있지 않지만 바로바로 예약확인에

gunmalov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