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영통 스웨디시 마사지 수원 에스파, 다방면에서 뛰어나다!

건반이야기 2022. 2. 4. 11:54

영통 스웨디시 관리실

안녕하세요. 상단 영통 스웨디시 관리실 모습을 보며 소개글을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수원 에스파에서는 두가지 코스로 운영하고 있는 스웨디시 관리 입니다. 매장의 규모는 다른 곳에 비해 조금 작게 운영되고 있는데요, 동시간대에 많은 분들을 수용하지 않고 1인 예약만을 고집하고 있기에 시간대별로 나뉘어서 예약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더욱 위생과 청결을 준수하는 매장으로, 로비에서 대기하는 모습 없이 바로 관리실로 안내를 하기에 큰 메리트가 있는거 같습니다. 대기시간을 싫어하시는 분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이기 때문입니다. 현재, 운영되고 있는 프로그램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스웨디시 코스로 진행되고 있으며, 두가지 형태인 50분코스 8만원, 70분코스 11만원 입니다.

 

영통 스웨디시는 모든 분들에게 정확한 관리를 위해서 전문적인 지식을 통해서 확실한 테크닉만을 고집하고 있습니다. 매번 스웨디시의 커리큘럼은 달라질수 있겠지만, 점점 테크닉적인 부분은 부족하지 않기에 한결같은 마음으로 관리체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수원 스웨디시는 꼼꼼한 방역과 청결한 위생관리를 진행하기때문에 안심하고 방문하셔도 좋은 매장입니다.

 

1인 샤워실 완비되어 있으며, 관리 전 후로 음료제공이 되기 때문에 더욱 시너지 효과를 느낄수 있답니다. 샤워실은 많은 분들이 사용하기 보다 외출을 필요로 하는 분들이 많이 이용하고 있는데요. 혹여나 오일을 사용해서 찜찜한거 아니야?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편견을 가지고 있는 분들이 계십니다. 오히려 부드럽거나 촉촉한 피부 표면을 느낄수 있기에 더욱 선호하고 있습니다.

관리실의 내부를 보게되면, 어둡지 않고 화사한 화이트 톤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한쪽엔 관리 전 후로 휴식을 취하며 음료를 마실수있는 티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으며, 들어서자마자 아로마 향으로 더욱 코끝을 자극하고 있습니다!

 

 

영통 스웨디시 케어룸

영통 스웨디시 수원 에스파 케어룸마다 조금씩 다른 내부를 볼수 있습니다. 위치적으로 조금씩 방향이 다름을 느낄수 있으며, 선호하는 방향은 같기에 위생에 대한 개념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매장에서 가장 정확한 관리를 진행하는 관리사님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원 한국인 여성 관리사님으로 총5명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동시간대에 많은 분들이 예약이 가능하며, 로테이션으로 근무를 하기에 더 퀄리티 높은 관리에 집중할수 있습니다.

 

운영되고 있는 영업시간은 낮12시부터 새벽2시까지로 야근이 끝나는 시간에 맞게 진행하는 부분인데요. 현대인들에겐 직장 스트레스가 만만치 않기에 맞춰서 관리하는 부분입니다. 폰오프시 마감이거나 랜덤휴무이니, 놀라지마시고 문자로 원하는 시간 원하는 코스를 적어 보내주시면 됩니다! 영통 스웨디시 찾아오시는길은 수원 삼성전자 인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주소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원천동 352-9로 대중교통과 자차를 이용하여 많은 분들이 찾아오게 계십니다. 

영통 스웨디시는 전반적으로 쾌적한 환경을 준비하기 위해 하루 3번정도 환기와 소독을 중심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카운터를 통해 빠르게 예약확인이 가능하며, 내부에 있는 1인 관리실은 편안하고 아늑함을 추구하도록 구성되어 있어서 한번 방문하면 재방률이 높은곳으로 평가되고 있습니다. 심리적 상태가 반영되는 관리로서 편히 쉴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으니, 많은 분들이 관리를 통해 행복을 느끼셨으면 좋겠습니다.

언제나 고객 한사람 한사람과 소통을 진행하면서 어떤 방향으로 관리를 진행하는게 더욱 효과적인지, 제일 아픈 부위를 파악하면서 고객 중심 맞춤 케어라고 할수 있는데요. 대다수가 방문하기 좋은 시간대로 구성되어 있으니, 당일 예약보다는 관리를 받기 몇일 전에 예약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현재로써 더 많은 고객님들을 수용하기 위해 마사지 구인구직을 통해서  매력적인 관리사님들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관리의 중요성을 함께 알아가고 싶은분들은 전화를 통해 많은 문의를 주시기 바랍니다. 건마에반하다를 클릭하시면 어떤 관리가 나에게 더 잘 맞는지 분석할수 있는 시간과 마캉스 어플을 통해 신체에 더욱 도움이 되고 있는 1인 관리들을 볼수 있습니다.

 

전국 마사지 샵 더 구경하고 싶다면 ▼

 

 

 

의정부역 스웨디시 마사지 아이엠바디케어가 원탑이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의정부역 스웨디시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의정부 아이엠바디케어은 평상시에 이용할수 있는 관리샵으로 내 신체의 피로회복에 얼마나 도움이 되는지 알수 있는 매장입니다

gunmalovestory.tistory.com

 

 

신길역 스웨디시 영등포 미호하우스, 기대를 넘어서다!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신길역 스웨디시 영등포 미호하우스를 소개드려볼까 해요. 마사지는 물론 왁싱까지 받아보실 수 있는 곳이라 더욱 다양한 고객층이 확보되어있다고 합

gunmalovestory.tistory.com

 

 

연남동 스웨디시 마사지 마포 퀸테라피, 일상 속 특별함!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남동 스웨디시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연남동 스웨디시 실내에 들어오게 되면 모던한 분위기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화이트와 블랙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그런지 보다

gunmalovestory.tistory.com

 

 

시흥 정왕역 애플스웨디시 마사지, 상큼 케어!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왕역 스웨디시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시흥 애플스웨디시 새로운 테라피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세가지 코스로 구성되어 있고 육체를 더욱 아프지 않도록 부드러운 압을 통

gunmalov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