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철산역 스웨디시 마사지 광명 K테라피, 천국을 누리다!

건반이야기 2022. 2. 7. 11:58

철산역 스웨디시 입구

안녕하세요. 오늘은 철산역 스웨디시 광명 K테라피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입구부터 우리에게 감동을 주는 듯 디퓨저가 굉장히 많이 있습니다. 그만큼 향기에 민감한 사람들이 많이 오시기 때문에 더욱 후각도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오일과 테라피 크림으로 근막 조직부터 시작해서 림프관리를 가장 현명하게 해결해주고 있는 관리숍입니다. 네 가지 코스로 운영되고 있어서 선택의 굉장히 높음을 알 수 있는데요. 뭐니 뭐니 해도 호캉스 보단 관리의 목적을 가지고 여행을 떠나는 게 더욱 기분 좋은 하루라고 생각이 듭니다. 우리에게 어떤 관리로 감동을 선사하는지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철산역 스웨디시 복도

철산역 스웨디시 복도의 모습입니다. 곳곳에 있는 관리실가 규모도 굉장히 커보이는게 느껴지는데요. 그만큼 많은 사람을 수용할 수 있다는 자부심이라고 해도 되겠네요. 현재 진행 중인 프로그램은 오일&테라피 크림으로 근막 조직&림프관리를 주력으로 하고 있는 관리입니다. 일반코스로 A코스 60분 10만 원, B코스 70분 11만 원, C코스 90분 13만 원, D코스 100분 14만 원입니다.

 

자체 제작 오일을 사용함으로써 고객들에게 신뢰와 믿음을 얻었고, 개인 맞춤 테크닉과 아픈 부분을 정확한 상담을 통하여 빠르게 진행하고 있는데요. 개인마다 아픈 부분과 신경 써야 하는 부분들은 다양하기 때문에 관리사님과  섬세한 상담이 가장 중요하다고 합니다.

주간코스 이벤트도 같이 진행하고 있습니다. 12시~6시까지 가능하며, A코스 40분 7만 원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시간 안에 예약하시는 분들에 한해 가능한 코스입니다.

 

 

철산역 스웨디시 내부

광명 스웨디시는 내부 공간이 굉장히 빈티지스러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조명으로 한껏 분위기를 높여놓고, 개인 락커룸이 있어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매장 내부에 가장 인기 있는 관리사님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전원 한국 국적 여성 테라피스트입니다. 상기종목 테라피 수료하셔서 더욱 믿음직스러운 손놀림으로 우리에게 감동을 선사해주고 있는데요. 타 관리숍과 다르게 피부 국가자격증 보유, 미국 미용자격증 보유하고 계십니다.


철산역 스웨디시 인테리어

철산역 스웨디시 광명 K테라피는 곳곳에 있는 조명과 인테리어의 느낌을 굉장히 신경을 많이 썼음을 알 수 있었는데요. 천장도 높아서 답답하지 않고 따듯함을 느낄 수 있도록 적정온도를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는 매장이었습니다.


철산역 스웨디시 휴식공간

철산역 스웨디시의 코너 쪽으로 가게 되면 또 다른 느낌의 휴식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전체적을 풍겨오는 디퓨저 냄새 덕분에 더 릴랙스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운영되고 있는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4시까지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폰꺼질시 마감이거나 랜덤 휴무이니, 놀라지 마시고 문자를 이용하여 원하는 코스나 시간을 선택하여 연락 주시면 됩니다.


철산역 스웨디시 관리실 내부

드디어 관리실 내부의 모습입니다. 딱 1인만 수용할 수 있도록 아늑한 공간으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중앙에 베드와 가운, 위생을 철저하게 생각하는 베드 커버를 볼 수 있었는데요. 관리할때 사용하는 제품은 트레이를 이용해서 이동할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찾아오시는길은 철산역 2번출구 도보1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하철역과 가까운 거리에 있기에 대부분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많이 방문하고 계십니다.


철산역 스웨디시 관리실

철산역 스웨디시는 관리실마다 다양한 컬러감의 베드를 볼수 있는데요. 한 가지로 되어 있지 않고, 화사한 색상들로 매력을 어필하고 있었습니다.


철산역 스웨디시 케어룸

케어 룸 전체적으로 딱 필요한 가구들만 놓여있어서 복잡하지 않고 안락함을 느낄 수 있는데요. 관리사님의 친절한 상담을 통해 나의 아픈 부위를 정확하게 케어해주고 있습니다. 특별히 자체 제작 제품을 사용하기에 더욱 피부에 대한 부담이 줄어들 겁니다.

현재 매장에선 여러분에게 감동을 선사하기 위해 마사지 구인구직을 통해 많은 관리사님들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건마에반하다를 통해 더 자세한 관리의 모든 것을 볼 수 있으며, 마캉스 어플로는 관리란 이런 것이구나 하는 매력들을 더 알아갈 수 있는 공간입니다.

 

 

또 다른 샵 둘러보기 ▼

 

 

영통 스웨디시 마사지 수원 에스파, 다방면에서 뛰어나다!

안녕하세요. 상단 영통 스웨디시 관리실 모습을 보며 소개글을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수원 에스파에서는 두가지 코스로 운영하고 있는 스웨디시 관리 입니다. 매장의 규모는 다른 곳에 비해 조

gunmalovestory.tistory.com

 

 

의정부역 스웨디시 마사지 아이엠바디케어가 원탑이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의정부역 스웨디시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의정부 아이엠바디케어은 평상시에 이용할수 있는 관리샵으로 내 신체의 피로회복에 얼마나 도움이 되는지 알수 있는 매장입니다

gunmalovestory.tistory.com

 

 

신길역 스웨디시 영등포 미호하우스, 기대를 넘어서다!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신길역 스웨디시 영등포 미호하우스를 소개드려볼까 해요. 마사지는 물론 왁싱까지 받아보실 수 있는 곳이라 더욱 다양한 고객층이 확보되어있다고 합

gunmalovestory.tistory.com

 

 

백석동 스웨디시 마사지 천안 릴렉스테라피에서 편안하게!

안녕하세요. 오늘은 백석동 스웨디시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천안 릴렉스테라피는 안정적인 두가지 코스로 하루를 선사해주는 테라피 관리샵입니다. 일상생활을 트렌디 하게 맞춰나가는

gunmalov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