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망월동 스웨디시 마사지 하남 퍼스트클래스테라피, NO.1!

건반이야기 2022. 2. 9. 13:07

망월동 스웨디시 입구

안녕하세요. 오늘은 망월동 스웨디시 하남 퍼스트클래스테라피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타 매장과 다르게 입구부터 고급스러움을 자랑하고 있고, 100%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 보니, 로드로 오시는 고객님들께서는 대기시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그러기에 방문 전 꼭 예약 날짜와 시간을 정하여 방문하는 걸 추천해드리며,  1인 실과 2인실이 같이 배치되어 있다 보니 방문하시기 더욱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보이고 있습니다. 기다릴 수 있는 대기시간을 위해 입구 옆에 푹신한 소파를 이용하여 기다릴 수 있다고 합니다.

 

망월동 스웨디시 인포메이션

망월동 스웨디시 인포메이션의 모습입니다. 확 트여있고 천장이 매우 높아 답답하지 않는 느낌이었고, 높음에도 불구하고 실내온도가 적정온도로 유지되고 있어서 더욱 포근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현재 진행되는 프로그램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비즈니스 클래스와 퍼스트 클래스, 커플 코스 이렇게 세 가지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비즈니스 클래스는 스웨디시 세러피를 중심으로 하고 있으며, A코스 60분 9만 원, B코스 90분 12만 원입니다.

 

퍼스트 클래스는 딥티슈 림프 테라피로 A코스 60분 10만 원, B코스 90분 15만 원입니다. 커플 코스는 A코스 90분 24만 원(스웨디시 테라피), B코스 90분 30만 원(딥티슈 림프 테라피) 입니다. 카운터를 통해 예약 확인을 빠르게 진행할 수 있어 기다리지 않고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망월동 스웨디시 복도

망월동 스웨디시 하남 퍼스트클래스테라피 복도 모습 보여드릴게요. 안내에 따라 관리실로 이동하면서 마주하게 되는 공간입니다. 공간적으로나 관리실이 굉장히 많이 있는 걸 보아선 많은 분들을 수용하고 있는 곳이구나 라는 생각이 들게 합니다. 가장 인기 많고 전문적인 관리사님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전원 한국인 20,30대 여성 관리사님으로 한국 국적을 가진 분들이어서 더욱 관리받는 동안 편안하고 쾌적하게 진행할 수 있다고 합니다.

 

망월동 스웨디시 1인 관리실

망월동 스웨디시의 1인 관리실 내부의 모습입니다. 전체적으로 안정감 있는 컬러로 되어 있으며, 베드는 차분하게 되어있는 컬러여서 그런지 포인트가 되어 있는 듯한 기분이 듭니다. 베드 위주로 조명의 빛으로 더욱 신경 쓸 수밖에 없도록 집중될 수 있는 느낌이 듭니다. 옆 의자와 테이블을 이용해서 관리 전후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운영되고 있는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새벽 4시까지로 연중무휴로 휴무 없이 진행되고 있는 매장입니다. 개인의 시간에 맞게 스케줄을 조율하며, 편안한 시간에 예약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망월동 스웨디시 2인실

하남 스웨디시 2인실도 같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커플실로 유명한 곳으로 조명의 음영을 굉장히 많이 신경 쓰고 있는 매장입니다. 친구 또는 연인끼리 같이 관리의 목적을 즐길 수 있으며 다채로운 관리 코스에 따라 집중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찾아오시는 길은 미사역 3번 출구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주소는 경기도 하남시 망월동 1089 9층입니다. 지하철 역 근처에 있다 보니 대중교통의 이용이 편리하며 자차이용 시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망월동 스웨디시 샤워실

망월동 스웨디시는 내부에 샤워실이 같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관리를 받고 난 후 가벼운 샤워는 오히려 더욱 시너지 효과를 느낄 수 있고 휴식이라고도 칭할 수 있는데요. 타월과 바디케어에 도움이 되고 있는 제품들이 배치되어 있어 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더욱 좋다고 말씀드리고 있습니다. 매장마다 각각의 유명한 관리가 있듯이 관리 클래스에 따라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개인의 신체에 맞게 관리를 진행하는 것이 가장 좋으며, 혹여나 고민되거나 잘 모르시는 분들은 관리사님과 정확하고 섬세한 상담을 통해 결정하시는 것이 오히려 더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매장 내부에선 마사지 구인구직을 통해 테라피에 많은 관심이 있는 관리사님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항상 배움의 자세로 같이 커나갈 인재를 채용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건마에반하다를 보게 되면 자세한 관리들을 구경할 수 있으며, 마캉스 어플로는 더욱 편하게 예약과 설명을 볼 수 있어서 매력적인 앱인 거 같습니다.

 

 

다른 샵도 구경 오세요 ▼

 

 

 

서정리역 스웨디시 마사지 평택 꿀테라피, 명품이라고 불러요!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서정리역 스웨디시 관리실 모습을 먼저 보여드리려고 하는데요, 이곳은 평택 꿀테라피 입니다. 다른 매장과 다르게 빈티지한 분위기를 굉장히 신경 쓰고 있는 관

gunmalovestory.tistory.com

 

 

철산역 스웨디시 마사지 광명 K테라피, 천국을 누리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철산역 스웨디시 광명 K테라피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입구부터 우리에게 감동을 주는 듯 디퓨저가 굉장히 많이 있습니다. 그만큼 향기에 민감한 사람들이 많이 오시기 때

gunmalovestory.tistory.com

 

 

영통 스웨디시 마사지 수원 에스파, 다방면에서 뛰어나다!

안녕하세요. 상단 영통 스웨디시 관리실 모습을 보며 소개글을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수원 에스파에서는 두가지 코스로 운영하고 있는 스웨디시 관리 입니다. 매장의 규모는 다른 곳에 비해 조

gunmalovestory.tistory.com

 

 

의정부역 스웨디시 마사지 아이엠바디케어가 원탑이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의정부역 스웨디시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의정부 아이엠바디케어은 평상시에 이용할수 있는 관리샵으로 내 신체의 피로회복에 얼마나 도움이 되는지 알수 있는 매장입니다

gunmalovestory.tistory.com

 

 

영등포 여의도동 라라스웨디시 마사지, 급이 달라!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의도동 스웨디시 영등포 라라스웨디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전문가의 손길을 더욱 확실하게 느낄수 있는 관리샵입니다. 전반적으로 모던함을 강조하고 있는 매장으로

gunmalov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