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수원시청역 스웨디시 마사지 밀테라피, 편안한 공간!

건반이야기 2022. 2. 10. 13:20

수원시청역 스웨디시 카운터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원시청역 스웨디시 수원 밀테라피를 소개해보겠습니다. 다른 곳과 다르게 분위기 있고 규모가 굉장히 큰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곳곳에 구성되어 있는 모습과 인테리어의 분류되어 있는 모습이 참 정리가 잘 되었다 라는 느낌을 받았는데요. 카운터의 공간도 넓었고, 맑은 공기를 위해 공기정화 식물이 배치되어 있어서 더욱 상쾌했다라고 표현을 많이들 하시더라고요. 이곳은 고객 감사 할인 이벤트를 운영 중에 있습니다.  첫 방문 할인, 생일할인, 주간 할인을 통해 해당되는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수원시청역 스웨디시 로비

수원시청역 스웨디시는 정말 아늑하고 인테리어의 포인트가 아주 잘 표현됨을 느낄수 있어서 더욱 분위기가 좋은 느낌입니다. 로비의 공간을 통해 어떠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는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 현재 운영 중인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테라피를 통해 세 가지 코스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A코스 60분 9만 원, B코스 90분 11만 원, C코스 120분 15만 원입니다. 개인에 맞는 코스를 선택하셔도 좋지만, 결정을 못하신 분들은 관리사님과 세심한 상담을 통해서 추천받으셔도 좋습니다.


수원시청역 스웨디시 대기 공간

수원시청역 스웨디시 수원 밀테라피는 한쪽에 마련되어 있는 한 폭의 그림 같은 대기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호텔 혹은 카페에 온듯한 느낌으로 대부분 관리를 대기하는 동안 셀카를 찍으며 즐거움을 느끼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곳곳에 놓여있는 소품들 하나하나와 공간의 활용을 정말 잘 이루어져 있다라고 표현하고 싶습니다.

 

매장에 가장 인기많은 관리사님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전원 20대 한국인 국적을 가진 여성 관리사님으로 편안하고 아늑함을 느끼며 관리의 중요성을 더욱 깨닫도록 해주고 있습니다. 상기 종목 세러피 수료하신 분들이어서 정확한 압과 테크닉으로 보다 평화로운 마음을 가질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총 16명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관리 예약시간도 넉넉하고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수원시청역 스웨디시 대기실

수원시청역 스웨디시는 호텔과 같은 대기실과 다른 많은 인원이 앉을수 있는 넉넉한 소파도 따로 마련되어 있는데요. 대기하는 동안 웰컴 드링크를 마시며 여유를 즐길 수 있고, 더욱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기에 음료의 효과는 매우 중요하다고 판단됩니다. 운영되고 있는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새벽 5시까지로 늦은 새벽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365일 영업 중이며, 연중무휴로 쉬는 날 없이 운영 중이기 때문에 고객님의 시간에 맞게 예약이 가능합니다.

 

수원시청역 스웨디시 복도

수원시청역 스웨디시의 고급스러운 복도의 모습입니다. 타 매장과 다르게 많은 인원을 수용할수 있도록 넉넉한 관리실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복도 공간이 그리 넓지 않아 다른 사람과 동선이 겹치지 않아 좋았으며, 소품을 굉장히 신경 쓰고 있는 매장이고 쾌적한 공간을 위해 복도에고 공기청정식물이 놓여있는 걸 볼 수 있었습니다. 찾아오시는 길은 수원시청역 6번 출구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서 접근성이 굉장히 용이한 걸로 판단됩니다.


수원시청역 스웨디시 관리실

드디어 수원 스웨디시의 관리실의 모습입니다.  딱 필요한 가구들만 배치되어 있고 트레이를 이용해 사용하는 있는 오일의 성분을 자세히 들을수 있는데요. 개인마다 맞는 오일 성분이 있기에 상담을 통해 관리사님의 향 테스트를 하여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일상생활에 직장은 더이상 빼놓을 수 없는 일상이라고 합니다. 그 일상을 더욱 편안하고 불편하지 않기 위해선 이런 테라피 도움을 통해 괴로웠던 신체 부분들을 일깨워주고 맞춤형으로 만들어주기에 더욱 인기 많은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언제나 늦은 시간까지 예약이 가능하기 때문에 휴무에 맞춰 미리 전화예약을 통해 편안함을 느끼시길 바랍니다.

현재 매장에서 마사지 구인구직을 통해 매력적인 테라피스트를 채용하고 있습니다. 활발하고 테라피를 더 같이 알아가기 쉬우신 분들은 매장 전화를 통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건마에반하다를 통해 개인에게 맞춤 관리를 선택할 수 있으며, 마캉스 사이트는 건강하고 활기찬 신진대사를 위해 더욱 인기 많은 테라피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샵 정보 알아보기 ▼

 

 

 

망월동 스웨디시 마사지 하남 퍼스트클래스테라피, NO.1!

안녕하세요. 오늘은 망월동 스웨디시 하남 퍼스트클래스테라피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타 매장과 다르게 입구부터 고급스러움을 자랑하고 있고, 100%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 보니, 로드로 오시

gunmalovestory.tistory.com

 

 

서정리역 스웨디시 마사지 평택 꿀테라피, 명품이라고 불러요!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서정리역 스웨디시 관리실 모습을 먼저 보여드리려고 하는데요, 이곳은 평택 꿀테라피 입니다. 다른 매장과 다르게 빈티지한 분위기를 굉장히 신경 쓰고 있는 관

gunmalovestory.tistory.com

 

 

철산역 스웨디시 마사지 광명 K테라피, 천국을 누리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철산역 스웨디시 광명 K테라피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입구부터 우리에게 감동을 주는 듯 디퓨저가 굉장히 많이 있습니다. 그만큼 향기에 민감한 사람들이 많이 오시기 때

gunmalovestory.tistory.com

 

 

영통 스웨디시 마사지 수원 에스파, 다방면에서 뛰어나다!

안녕하세요. 상단 영통 스웨디시 관리실 모습을 보며 소개글을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수원 에스파에서는 두가지 코스로 운영하고 있는 스웨디시 관리 입니다. 매장의 규모는 다른 곳에 비해 조

gunmalovestory.tistory.com

 

 

인천 구월동 더킹스웨디시 마사지, 변치않는 퀄리티!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월동 스웨디시 인천 더킹스웨디시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특별한 테라피의 목적을 가지고 있으며, 손끝에서 전해지는 따스함을 선사해 주고 있는데요. 새로운 공간이니

gunmalov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