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성남 창곡동 왁싱 뭐니뭐니해도 태리스웨디시가 최고!

건반이야기 2021. 10. 18. 17:13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성남 창곡동 왁싱 태리스웨디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위례 서일로마을 인근에 있는 곳으로 교통이 편리한 곳인데요, 관리사님의 실력이 워낙 출중하셔서 이미 입소문이 나있는 곳이랍니다. 개인 관리실로 운영이 되기 때문에 프라이빗하고 조용한 관리를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샵 내부 사진과 함께 마지막에는 할인 정보까지 소개해드릴 테니 좋은 소식 놓치지 마시고 끝까지 읽어주세요 ^^

 

 

성남 창곡동 왁싱 태리스웨디시 입구

먼저 입구 모습을 보여드릴게요. 들어오자마자 보이는 신발장에 놓인 슬리퍼로 갈아신으시면 되는데요, 아무래도 바깥 활동을 하는 신발을 신지 않다 보니 샵이 더욱 청결하더라고요. 신발장도 깔끔하게 정리를 해두신 덕분에 오픈형이지만 지저분해 보이지 않습니다. 전체적인 톤은 그린과 민트인데요,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톤이기 때문에 힐링 장소에 딱 어울리는 색상 선택인 것 같습니다. 그럼 이제 안내를 받으러 이동해볼게요 ^^

 

 

성남 창곡동 왁싱 태리스웨디시 인포

성남 창곡동 왁싱 태리스웨디시 샵 인포메이션은 그리 크지 않습니다. 하지만 오히려 손님들에게 더 집중이 잘 된다는 장점이 있어요 ^^ 인포메이션을 담당하는 실장님이 항상 웃으며 반겨주시기 때문에 처음 가보는 분들도 거리낌 없이 편안한 마음으로 방문하신다고 하더라고요. 예약이 필수인 샵이기 때문에 꼭 사전에 제가 알려드리는 링크를 통해 예약을 하고 가셔야 해요. 그래야만 더 저렴한 금액으로 이용이 가능하고 원활하게 안내를 받아볼 수 있으니 잊지 말아 주세요~!

 

 

성남 창곡동 왁싱 태리스웨디시 위치는 위례서일로 마을 카페거리 도보 6분이며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위례광장로 19, 아이 페리온 6층입니다. 주차는 무료로 가능하니 차를 가지고 오시는 분들도 주차 걱정 없이 오셔도 돼요 ^^ 자세한 위치가 궁금하신 분들은 지번 주소 또는 지도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성남 창곡동 왁싱 태리스웨디시 복도

복도로 들어와 보았습니다. 관리실 개수가 꽤 많은 게 보이시죠? 간격도 넓은 편이다 보니 왁싱 샵인데도 불구하고 소음이 없다고 하더라고요. 옆 방에서 왁싱할 때 소리 들리면 서로 민망하잖아요? 하지만 성남 창곡동 왁싱 태리스웨디시에서는 전혀 걱정이 없습니다! 마음 편하게 케어 받으시면 돼요!

 

아 참 그리고 태리스웨디시 같은 경우에는 왁싱뿐 아니라 스웨디시 아로마 마사지까지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정보는 마지막에 자세히 소개해드릴게요 ^^ 자 그럼 이제 대망의 관리실로 이동해볼게요!

 

 

성남 창곡동 왁싱 태리스웨디시 1인실

1인실이지만 꽤 넓은 공간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 공간 안에는 샤워실도 함께 마련이 되어있어 정말 편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아무래도 샤워실 찾아 나가는 것보다는 동선도 편리하고 굳이 불편함을 감수하지 않아도 되니 타 샵에 비해 훨씬 좋겠죠? 베드는 튼튼하게 고정이 되어있어 흔들림이 방지되어있으며 위생 패드를 깔아 두어 소독을 자주 할 수 있도록 노력을 하고 계신 것을 볼 수 있어요.

 

 

성남 창곡동 왁싱 태리스웨디시 파우더룸

관리실 안에는 파우더룸도 한편에 마련이 되어있습니다. 샤워 후에 깔끔하게 단장하고 나가실 수 있어요. 모두 개인적으로 쓰는 공간이기 때문에 누구의 방해도 받지 않을 수 있죠. 화장실 같은 경우에도 남 여가 분리되어 있어 더 편하실 거예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이니 헷갈리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

 

 

성남 창곡동 왁싱 태리스웨디시 샤워실

마지막으로 샤워실을 살펴볼게요. 작지만 알차게 꾸며져 있습니다. 일단 샤워에 필요한 용품들은 모두 있다고 보시면 되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 부분이 너무 좋더라고요. 아무래도 두 손 가볍게 갈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싶어요 ^^ 특히나 저 같은 뚜벅이들에게는 너무 반가운 곳이죠.

 

성남 창곡동 왁싱 태리스웨디시 프로그램은 현재 스무디 / 아로마 운영 중인데요, 스무디는 A코스 90분 12만 원이며 B코스 60분 9만 원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아로마 프로그램의 경우 A코스 90분 11만 원, B코스 60분 8만 원입니다. 가격은 모두 회원가 할인이 들어간 가격이며 성남 왁싱 클릭하시면 같은 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하세요 ^^ 왁싱의 경우에는 샵에 직접 문의해보시면 되는 부분이다 보니 클릭 후 샵 페이지를 통해 전화연결을 하시면 됩니다.

 

 

더 다양한 샵 만나보고 싶다면?

 

용인 아로마 마사지 레인테라피에서 감성 있게 받으세요!

제주 아로마 마사지는 DH아로마가 책임집니다!

영등포 림프관리 필요하다면 시크릿으로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