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용산 아로마 마사지 달콤스웨디시 스트레스 진정에 최고다!

건반이야기 2021. 10. 19. 14:49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용산 아로마 마사지 달콤스웨디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아로마뿐 아니라 스웨디시와 접목한 아로 디시를 삼각지 인근 지역에서 최초로 선보임으로써 경쟁력을 높이고 있는 곳입니다. 아로 디시란 두바이 스타일로 진행되는 케어이며 솜사탕처럼 부드러운 느낌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 두바이의 상류층 사람들이 받는 마사지이니만큼 손길부터 고급지다 라는 말이 정말 딱 어울리는데요, 샵 내부도 항상 청결하게 유지가 되어 제대로 쉬고 올 수 있답니다. 힐링 플레이스를 찾고 계셨던 분들은 함께 떠나봐요~!

 

 

용산 아로마 마사지 달콤스웨디시 복도

복도가 굉장히 넓어서 샵이 탁 트여 보이는데요, 샵 내부가 큼직한 만큼 관리실이 굉장히 많습니다. 때문에 예약은 항상 마감이 되어있지만 손님이 북적이는 일이 거의 없어요. 요즘 처럼 사람 많은 곳에 방문하기를 꺼려하시는 분들도 편안한 마음을 가지고 오실 수 있는 곳이라고 할 수 있죠.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그린 톤과 깔끔함과 모던함의 대명사 블랙을 잘 믹스해 세련된 느낌을 줍니다. 게다가 해외에서 받는 듯한 느낌을 주기 위해 조각상들도 중간에 배치를 해두었는데요, 마치 태국에 여행 온 기분이네요 ^^

 

 

용산 아로마 마사지 달콤스웨디시 족욕실

다음은 용산 아로마 마사지 달콤스웨디시 족욕실로 이동했습니다. 복도에서 쓴 톤과 동일한 분위기를 이어갔는데요, 따뜻한 물에 발을 담그고 힐링하기에 최적화된 공간이 아닐까 합니다. 족욕의 효능은 모두 아시는 것처럼 혈액 순환을 돕고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역할을 한다는 점인데요, 노폐물이 체내에 너무 많이 축적이 되면 나중에는 각종 질병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때에 맞춰 배출시켜 주는 것이 중요한데요, 휴식뿐 아니라 건강까지 챙길 수 있으니 오지 않을 이유가 없겠어요~!

 

달콤스웨디시의 경우 24시간 운영을 하기 때문에 원하는 시간만 먼저 예약해 둔다면 언제든지 케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저는 밤잠이 없는 편이라 새벽이나 밤늦은 시간에 관리받는 편이 편하더라고요. 저와 같은 올빼미 족이라고 하죠 ^^ 야간에 관리를 즐기시는 분들도 마감 시간에 쫓기지 않고 여유로운 관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용산 아로마 마사지 달콤스웨디시 위치는 삼각지역 1번 출구 인근입니다.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에 자리하고 있는데요, 상세 주소의 경우 샵에 직접 문의해주셔야 한다는 점 양해 부탁드릴게요. 지하철역이 인근에 있어 대중교통으로 오실 분들도 걱정이 없으실 텐데요, 서울 특성상 주차를 하기 굉장히 힘들잖아요. 하지만 달콤스웨디시 샵은 무료로 주차가 가능하니 자차로 오실 분들도 마음 편히 오셔도 됩니다 ^^

 

 

용산 아로마 마사지 달콤스웨디시 1인실

다음은 용산 아로마 마사지 달콤스웨디시 1인실로 이동을 해보았습니다. 보시다시피 매트형으로 바닥에 딱 달라붙어있는 베드를 보실 수 있는데요, 다리가 있는 침대형의 베드가 익숙하신 분들은 조금 당황스러우실 수 있어요. 하지만 한 번 이용해보시면 더 편하다는 느낌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아무래도 흔들림이 적고 안정감이 있다 보니 조금 더 힐링에 최적화된 베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룸 안에 준비된 가운으로 갈아입은 뒤 누워서 기다리시면 돼요 ^^ 관리사님이 한국인 분과 라오스 분이 있습니다. 한국 관리사의 경우 따로 마련된 프로그램을 이용하셔야 받아보실 수 있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라오스 힐러님도 눈치가 빠르셔서 센스 있게 관리를 잘 해주신다고 하니 처음 가는 분들도 걱정하실 필요가 없을 것 같아요.

 

 

용산 아로마 마사지 달콤스웨디시 관리실

이번에는 다른 관리실로 이동했습니다. 이 곳도 마찬가지로 매트로 되어있어요. 룸 안이 작은 편이 아니어서 답답함이 적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현재 운영 중인 프로그램은 6가지가 있는데요, 각각 설명해드리기는 너무 많은 양이니 오늘 준비한 용산 아로마 마사지 카테고리에 맞는 아로마 코스를 대표적으로 소개해드릴게요.

 

달콤 아로마 코스는 총 3가지이며 A코스 65분 5만원, B코스 95분 7만 원, C코스 125분 9만 원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안내드린 가격은 회원가 기준인데요, 또 다른 코스 정보 및 할인 혜택을 받고 이용하실 분들은 용산 아로마 클릭하시면 확인이 가능하니 가성비 좋은 달콤스웨디시 꼭 이용해 보세요 ^^

 

 

다양한 마사지 샵 궁금하다면?

성남 창곡동 왁싱 뭐니뭐니해도 태리스웨디시가 최고!

제주 아로마 마사지는 DH아로마가 책임집니다!

청주터미널 마사지 폴스웨디시의 정보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