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대구 왁싱 리치엔뷰티와 함께라면 두렵지 않아!

건반이야기 2021. 10. 20. 16:01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대구 왁싱 리치엔뷰티 소개를 들고 찾아왔어요! 스페셜한 관리와 자극 없는 관리로 이미 많은 분들에게 인정을 받고 있는 곳이에요. 게다가 샵 내부가 너무 깔끔하다 보니 마치 인스타 감성을 느낄 수 있는데요, 힐링에는 최적화된 장소가 아닐까 합니다. 오늘 하나하나 자세히 살펴보면서 소개를 해드릴 예정이니 평소에 대구지역 왁싱 샵에 관심이 있으셨던 분들이라면 꼭 집중해서 봐주시기 바랍니다 ^^ 아주 꿀 정보가 넘쳐날 예정이에요~! 그럼 이제 시작해볼게요!

 

 

대구 왁싱 리치엔뷰티 실내

실내로 들어 가볼게요. 제가 말씀드린 것처럼 정말 세련되고 깔끔한 느낌인게 보이시나요? 역시 화이트와 골드의 조합은 실패하려야 실패할 수가 없는 조합이네요 ^^ 이렇게 고급스러울 수가 있을까 싶을 정도인데요, 입구에는 체온 측정을 위해 기계를 설치해두었으니 발열이 있으신 분들은 나와 다른 사람들을 위해 조금만 예약을 미뤄주세요 ^^ 건강해지려고 가는 테라피 샵인데 되려 몸을 아프게 하면 안 되겠죠?

 

 

대구 왁싱 리치엔뷰티 복도

아무래도 관리실을 가장 궁금해하실 것 같아요. 입구를 지나 들어오시면 관리실로 가는 복도가 보이는데요, 조명이 따뜻한 톤이다 보니 내 몸을 부드럽게 감싸준다는 느낌이 듭니다. 양 옆과 앞에 조명이 있어 어둡다는 느낌은 들지 않는데요, 관리실 개수가 적은 편이 아니라 친구와 함께 방문을 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하지만 미리 예약을 하셔야 한다는 점은 변함이 없답니다. 아무래도 왁싱과 스웨디시를 함께 하고 있다 보니 찾는 분들이 많을 수밖에 없더라고요. 자 그럼 대망의 관리실 내부를 보러 이동해볼까요? ^^

 

 

대구 왁싱 리치엔뷰티 케어공간

이렇게 깔끔한 공간에서 대구 왁싱 진행한다면 얼마나 행복할지 감도 오지 않네요. 현재 오전 10시부터 새벽 6시까지 운영을 하고 계신다고 하는데요, 휴무날은 특별히 정해진 날이 없어 예약 또는 문의를 통해 확인을 해보셔야 합니다. 이런 공간에서 일하는 관리사님도 업무 욕구가 뿜 뿜 하실 것 같아요~! 그래서인지 언제나 밝은 모습으로 임하신다고 하는데요, 개인적으로 이렇게 활기찬 분위기에서 왁싱받으면 고통도 별로 느끼지 못하는 것 같더라고요. 여러모로 최적화된 곳이 아닐까 합니다.

 

 

위치는 대봉동 먹자골목 인근이며 주소는 대구광역시 중구 대봉로 218 입니다. 주차가 가능한 곳이니 차로 이동하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자세한 위치가 궁금하신 분들은 지도 또는 지번 주소를 눌러주실게요~! 아무래도 먹자골목 인근이다 보니 관리 후에 가벼워진 몸으로 맛집을 찾아 나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현재 근무 중인 관리사님은 모두 한국인이며 20대의 여성분들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그렇다 보니 젊은 층, 중년 층 나누지 않고 다양한 연령대 분들이 오신다고 하더라고요. 젊다고 해서 실력이 없는 건 절대 아니라는 것을 대구 왁싱 리치엔뷰티에 가보시면 알게 되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

 

 

대구 왁싱 리치엔뷰티 1인실

1인실에는 파우더룸과 샤워실도 함께 있기 때문에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한데요, 아무래도 관리실 바깥에 위치하고 있다 보면 프라이빗한 관리를 받기가 조금 힘들잖아요. 하지만 리치엔뷰티에서는 걱정이 없답니다.

 

 

대구 왁싱 리치엔뷰티 케어룸

대구 왁싱 리치엔뷰티 케어 룸이 넓은 편이다 보니 1인실인데도 불구하고 혼자 쓰기 아깝다는 생각이 들 정도인데요, 위생적으로 관리가 되고 있기 때문에 더욱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될 것 같아요. 샤워실의 경우에도 머리카락을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항상 청결하게 유지하고 있다고 하니 요즘처럼 바깥에 나가기 꺼려질 때에도 걱정 없이 방문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현재 진행 중인 프로그램을 설명해드리도록 할게요. 먼저 왁싱 코스는 브라질리언 프로그램으로 진행이 되며 초급의 경우 8만 원, 중급의 경우 10만 원, 고급은 12만 원에 진행이 됩니다. 모두 회원가 기준이니 참고해주세요.

 

스페셜 스웨디시 프로그램의 경우 A코스 30분 5만 원, B코스 60분 8만 원, C코스 90분 12만 원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마사지 같은 경우에도 회원가 기준인데요, 저렴하게 이용해볼 수 있는 기회이니 리치엔뷰티의 할인 및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대구 왁싱 샵 클릭하고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더 많은 케어 샵 구경 가기

 

용산 아로마 마사지 달콤스웨디시 스트레스 진정에 최고다!

성남 창곡동 왁싱 뭐니뭐니해도 태리스웨디시가 최고!

의정부 감성테라피 글램스웨디시에서 해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