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제주 아로마 마사지는 DH아로마가 책임집니다!

건반이야기 2021. 10. 15. 13:16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제주 아로마 마사지 DH아로마를 살펴보도록 할게요. 제주 여행객들은 물론 주민들까지 사로잡은 최고의 아로마 샵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샵 자체도 깔끔하고 관리사님도 친절하고 활동적인 분들이라 그런지 인기가 많다고 하더라고요. 저렴한 가격은 덤이랍니다^^ 하지만 가격이 저렴하다고 실력이 떨어지는 건 아니라는 점 기억해주세요! 실력 면에서는 최고라고 인정받고 있는 곳이니까요! 코스도 다양하고 접근성도 좋은 편이라서 꼭 소개해드리고 싶었던 곳! 사진과 함께 만나보시죠 ^^

 

 

제주 아로마 마사지 DH아로마 로비

로비를 먼저 살펴볼까요? 기대기만해도 잠이 들 것 같은 넓은 소파와 지루하지 않은 대기 시간을 만들어 줄 것 같은 TV, 그리고 눈이 부시지 않을 정도의 적당히 밝은 조명까지 이미지가 정말 좋은데요, 소파 테이블이 있어 짐을 두기에도 간편하고 바깥이 보이는 커다란 창도 있어 분위기가 더 밝아 좋더라고요. 에어컨도 있으니 한 여름에 더위 때문에 걱정할 일도 없습니다. 아무래도 제주도는 조금 더 더위가 빨리 찾아오기 때문에 여름에 방문하기 꺼려하는 분들도 계실 텐데요, DH아로마에서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주소는 제주시 연동 284-3 입니다. 자세한 위치가 궁금하신 분들은 상단 지도 또는 지번 주소를 클릭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주차가 무료로 되는 곳이니 걱정 없이 편안한 마음으로 오셔도 되는데요, 돔 나이트 대도로변 사거리 인근이니 쉽게 찾으실 수 있을 거예요! 주차까지 완벽한 제주 아로마 마사지 DH아로마 절대 후회하지 않으실 거예요 ^^

 

 

제주 아로마 마사지 DH아로마 복도

복도로 들어 가볼텐데요, 좁지 않은 넓이의 복도이기 때문에 답답함이라고는 찾아볼 수가 없습니다. 천장에 보시면 조명이 모두 매립식으로 되어있어 눈이 부셔서 불편할 일은 없을 것 같은데요. 관리실들이 있는 곳이다 보니 조용하고 로비의 소음이 잘 들리지 않아 좋더라고요. 쉬러 간 곳인데 시끄러워서 제대로 힐링하지 못하면 너무 불편하겠죠? 그럼 이제 가장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은 관리실로 들어 가볼게요. 먼저 말씀드리자면 1인 실과 2인실이 준비되어있는데요, 1인실 먼저 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주 아로마 마사지 DH아로마 1인실

짠 ~ 1인실 치고 여유가 있는 공간인데요, 포근한 침구와 튼튼하게 고정되어있는 베드가 내 피로를 눈녹듯 없애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혼자만의 시간을 찾고 계셨던 분들은 꼭 와보셨으면 좋겠어요!

 

현재 근무중인 관리사님들은 한국인과 중국인 여성분들이 함께 계신다고 합니다. 모두 전문적인 손놀림을 자랑하는 분들이니 믿고 방문하셔도 좋을 거예요 ^^ 이왕 케어 받을 거면 전문적인 곳이 훨씬 좋겠죠?

 

 

제주 아로마 마사지 DH아로마 2인실

물론 제주 아로마 마사지 2인실도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커플이나 친구, 가족들과 방문하기도 좋은데요, 바로 옆은 아니지만 커튼만 걷어내면 같은 공간에서 받을 수 있으니 더 색다른 느낌이 나지 않을까 해요. 개인적으로 2인실에 한 번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오후 2시부터 오픈하는 곳으로 오전 관리는 아쉽게도 받지 못하실 텐데요, 사실 제주 여행하면 오전보다는 오후에 많은 분들이 오시기 때문에 그런 것 같습니다. 마감 시간은 따로 정해져 있지 않으니 미리 예약하시거나 전화 후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렇지 않으면 먼길 왔다가 그냥 돌아가야 할 수도 있으니 꼭 잊지 마세요!

 

 

제주 아로마 마사지 DH아로마 샤워실

관리를 마치셨다면 샤워실에서 개운하게 몸을 헹구면 됩니다. 프로그램은 아로마+센슈얼+로미로미 A, B코스와 아로마 스웨디시 A, B코스 그리고 스포츠 타이 A, B코스가 있습니다. 

 

첫 번째 프로그램은 A코스 60분 6만 원, 90분 8만 원이며, 두 번째 아로마 스웨디시 프로그램은 A코스 60분 8만 원, 90분 10만 원에 진행이 됩니다. 마지막 스포츠 타이 프로그램은 60분 5만 원이며 B코스 90분 6만 원이에요! 정말 저렴한 가격에 이용이 가능한데요, 모든 코스 가격은 회원가 기준이기 때문에 할인받고 이용하실 분들은 제주 아로마 클릭 후 확인하시면 됩니다 ^^ 후기도 함께 보실 수 있으니 처음 가보시는 분들은 한 번 살펴보고 가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 소개 글은 여기서 마치도록 할게요~!

 

 

더 다양한 샵 보러 가기

용인 아로마 마사지 레인테라피에서 감성 있게 받으세요!

호평역 타이 마사지 알리움스웨디시 다양한 코스가 매력적이네!

요선동 스웨디시 라라스웨디시에서 누릴 수 있는 행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