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범계 로미로미 마사지 델라쎄에서 평온한 하루!

건반이야기 2021. 10. 12. 13:32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범계 로미로미 마사지 델라쎄를 소개해드리기 위해 글을 적어보려고 해요 ^^ 안양시 동안구에 위치한 곳으로 세련된 내부와 저렴한 가격 덕분에 많은 분들이 찾아주고 있는 샵입니다. 지하철역과도 가까운 거리이다 보니 차가 없으신 분들도 편하게 오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샵 내부사진과 함께 준비해보았으니 끝가지 잘 읽어주세요. 마지막에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꿀팁까지 알려드릴게요 ^^ 그럼 본격적으로 만나보도록 할게요!

 

 

범계 로미로미 마사지 델라쎄 인포

델라쎄 인포메이션 데스크를 먼저 소개합니다. 화이트와 골드의 적절한 조화로 세련됨을 과시하고 있습니다. 인테리어를 정말 신경써서 하신 것 같은 느낌인데요, 코로나 방역을 철저히 하고 있는 곳으로 손소독제와 발열체크를 먼저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처음 오신 분들은 카운터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알려주시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저도 처음 케어 받으러 갔을 때는 긴장했는데 이제 와서 생각해보니 왜 그랬나 싶더라고요~! 그냥 호텔 체크인한다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아 물론 예약을 미리 하고 가셔야 한다는 점 기억해주세요 ^^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로 밤 늦은 시간과 새벽 시간에도 관리가 가능하니 마감 시간에 쫓기고 싶지 않다 하시는 분들은 꼭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범계 로미로미 마사지 델라쎄 로비 

범계 로미로미 마사지 델라쎄 로비입니다. 카운터에서 조금 더 들어오시면 바로 만나볼 수 있는 공간인데요, 옆으로는 사용 중인 제품들을 놓아두어 더욱 믿음이 가게 도와줍니다. 테이블과 의자가 놓여있는 로비 공간은 굉장히 아늑한 느낌인데요, 조명을 은은하게 켜 두어서 그런지 호텔 라운지에 와있는 것 같은 느낌이에요. 커플분들이 함께 오셔도 같이 앉아 수다를 떨 수 있으니 좋을 것 같습니다.

 

위치는 평촌역 2번 출구 인근입니다. 동안구 관양동에 위치한 곳이며 무료로 주차가 가능해 차량을 가지고 오시는 분들도 주차 걱정은 덜 수 있으실거에요. 차량이 없으신 분들은 지하철 역이나 버스를 이용하셔도 편하게 오실 수 있는 위치랍니다. 현재 델라쎄 네이버 카페를 운영 중이니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클릭하고 이용해보셔도 됩니다 ^^ 

 

 

범계 로미로미 마사지 델라쎄 복도

다음은 복도를 살펴볼텐데요, 관리실은 양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거리가 상당히 떨어져 있기 때문에 사생활 노출이나 소음 등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렇게 노란 불빛이 켜져 있는 부분이 마음에 들더라고요. 관리실 문이나 복도 전체적인 톤이 모두 화이트이기 때문에 깔끔한 느낌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관리실로 한 번 들어 가볼게요!

 

 

범계 로미로미 마사지 델라쎄 관리실

범계 로미로미 마사지 델라쎄 관리실입니다. 베드가 생각보다 넓어서 조금 놀랐는데요, 1인실인데도 불구하고 공간이 정말 여유 있습니다. 캐비닛이 별도로 마련되어있어 겨울이 다가오더라도 외투 보관을 어떻게 해야 하나 걱정은 덜어내실 수 있으실 거예요. 케어에 필요한 용품들을 잘 정리해두셔서 그런지 깔끔하고 더욱 넓어 보이네요!

 

관리사님은 모두 2,30대의 한국인 분들로 구성되어있어 젊은 에너지를 발산해주신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케어를 받을 때 압이나 분위기 그리고 에너지를 중요시하는 분들이 자주 찾아주신다고 하는데요, 저도 꼭 가보고 싶을 정도로 마음에 쏙 드는 부분이 많네요 ^^

 

 

범계 로미로미 마사지 델라쎄 1인실

또한 암막커튼을 활용해 빛을 차단시켜 아늑함을 느끼게 해 주는데요, 힐링 공간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범계 로미로미 마사지 델라쎄 프로그램은 스웨디시와 로미로미를 함께 받을 수 있는 A, B  두 가지 코스입니다. A코스는 60분 11만 원이며 첫 방문시에는 10만원에 받아보실 수 있어요. B코스는 80분 13만원이며 첫방문 시 12만 원입니다. 끈적임 없는 보습 오일과 먹어도 문제없는 100% 천연 고급 왁스를 사용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인지 다녀오신 분들마다 입이 마르도록 칭찬을 하시더라고요.

 

안내드린 가격은 모두 회원가 기준이기 때문에 같은 가격으로 이용하고 싶으신 분들은 범계 로미로미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 오늘도 시원하고 개운한 마사지 시간 보내시고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샵 궁금하다면!

 

광주 타이 타이앤아로마에서 맞춤 관리 받으세요!

오창 타이 S테라피 놀라움의 연속!

부천 로미로미 잘하는 아수라를 소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