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용인 아로마 마사지 레인테라피에서 감성 있게 받으세요!

건반이야기 2021. 10. 14. 14:51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용인 아로마 마사지 레인테라피 소개글을 써보려고 하는데요, 유방동에 위치한 곳으로 지하철역이 인근에 있어 차가 없으신 분들도 마음 편하게 드나들 수 있습니다. 특별하고 퀄리티 좋은 케어를 받고 싶으신 분들에게 딱 맞는 곳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찬 바람이 불어오는 요즘 시원한 아로마 관리받으면서 피로를 날려보는 건 어떨까요? 준비되셨다면 본격적으로 소개를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

 

 

용인 아로마 마사지 레인테라피 인포

먼저 레인테라피 인포메이션 데스크를 보여드릴게요. 조명이 너무 밝지 않아서 그런지 눈이 편안한 게 너무 좋더라고요. 선반을 활용해 소품들을 올려놓으신 것도 정말 센스가 돋보이는 부분인데요, 처음 오신 분들을 위해 순서를 간단하게 소개해드리자면 지금 보이는 카운터 옆에 있는 신발장에 가장 먼저 들르셔서 슬리퍼로 갈아 신은 뒤 카운터 실장님에게 예약을 확인받으시면 됩니다. 복도를 지나면 관리실이 있는데요, 들어가서 베드에 누워계시면 관리사님이 케어 진행을 위해 오실 거예요. 케어가 끝난 뒤에는 샤워실에서 개운하게 씻고 나면 끝이랍니다! 정말 간단하죠?

 

 

용인 아로마 마사지 레인테라피 위치는 고진역 도보 10분 거리입니다. 용인시 처인구 유방동 499-1번지 3층에 자리하고 있으며 주차는 무료로 가능하니 차를 가지고 오는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 자세한 위치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지번 주소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용인 아로마 마사지 레인테라피 로비

앞서 말씀드린 신발장은 바로 오른쪽에 놓인 공간인데요, 카운터 바로 앞이니 동선이 복잡하지 않아 좋습니다. 신발장 위로도 조명이 은은하게 빛을 내고 있네요. 외출용 신발이 아닌 슬리퍼로 갈아 신은 뒤 실내를 돌아다녀야 하니 샵이 더욱 깔끔하게 유지될 수 있겠더라고요. 다음은 복도로 이동해볼게요!

 

 

용인 아로마 마사지 레인테라피 복도

용인 아로마 마사지 레인테라피 복도는 그린색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한쪽 벽에는 액자가 걸려있는데요, 전시회에 와있는 기분을 느낄 수 있어 더욱 좋을 것 같더라고요. 복도 끝과 끝이 생각보다 멀어서 탁 트인 효과를 주는데요, 고나리실 문도 초록색이라서 마음을 안정시켜 주는 효과가 있는 것 같습니다.

 

 

용인 아로마 마사지 레인테라피 관리실 입구

관리실 입구 모습인데요, 관리실 마다 간격이 조금씩 벌어져있어요. 너무 가까운 거 아닌가 라는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되는 게 옆 관리실에 어떤 손님이 들어가는지 소리조차 잘 들리지 않더라고요. 소음 걱정이 없어 편안하게 잘 쉬고 나왔다는 후기가 가장 많기로 유명한 곳이랍니다. 아마 후기만 보시더라도 당장 예약하고 싶은 마음이 드실 거예요 ^^! 만족감을 얻은 손님이 많을수록 내 마음에 들 가능성이 높다는 것이겠죠?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이니 참고하셔서 영업시간 내에 방문해주세요! 새벽 늦은시간까지 운영을 하다 보니 손님이 많을 수밖에 없는데요,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케어 받기 위해서는 사전 예약을 필수로 하셔야 합니다!

 

 

용인 아로마 마사지 레인테라피 관리실

용인 아로마 마사지 레인테라피 관리실로 들어와 보았는데요, 정성껏 관리를 해주시는 관리사님은 모두 한국인 여성 분들입니다. 마사지와 테라피 수료를 마친 분들이기 때문에 믿음을 갖고 오셔도 되는 부분이에요 ^^ 베드에는 패드를 씌워두어 아무리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더라도 위생적으로 쓸 수 있을 것 같아 안심이 됩니다.

 

 

용인 아로마 마사지 레인테라피 샤워실

케어를 마치셨다면 샤워실로 이동해볼게요. 샤워 용품은 따로 준비해오지 않아도 용인 아로마 마사지 레인테라피에 모두 구비가 되어있어 편하게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정말 좋죠? 깨끗하게 씻으셨다면 오늘 케어는 끝이랍니다! 그럼 마지막으로 현재 운영 중인 프로그램을 소개해드리고 마치겠습니다.

 

감성 아로마 A, B 코스가 준비되어있으며 A코스 70분 11만원, B코스 70분 13만 원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안내드린 가격은 회원가 기준으로 관심 있으신 분들은 용인 아로마 클릭하고 확인해보시면 돼요 ^^ 부담되지 않는 가격선이기 때문에 아로마 입문하려고 하시는 분들도 쉽게 오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뿐만 아니라 카페와 밴드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레인테라피 네이버 카페, 레인테라피 네이버 밴드 클릭하면 살펴보실 수 있어요. 이벤트 진행 중이라고 하니 꼭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다양한 마사지 샵 구경가기▼

 

범계 로미로미 마사지 델라쎄에서 평온한 하루!

호평역 타이 마사지 알리움스웨디시 다양한 코스가 매력적이네!

평택 용이동 왁싱 샵 스킨테라피는 어떤곳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