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호평역 타이 마사지 알리움스웨디시 다양한 코스가 매력적이네!

건반이야기 2021. 10. 13. 15:18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호평역 타이 마사지 알리움스웨디시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지하철역이 인근에 위치해 접근성도 좋은 데다가 더 많은 분들이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코스를 준비한 곳인데요, 아무래도 다양한 코스 중에 원하는 케어 코스를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 정말 큰 장점이라고 볼 수 있답니다. 게다가 제가 오늘 준비한 꿀팁을 활용하신다면 최소 3만 원 이상 아낄 수 있으니 꼭 끝까지 읽어보시고 저렴하게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호평역 타이 마사지 알리움스웨디시 실내

일단 샵 내부로 들어 와보았습니다. 좁은 공간이 아니라 많은 분들이 모여있어도 복잡하지가 않았어요. 한 곳에 몰려서 기다리는 것이 아니라 넓은 공간을 활용해 자연적인 거리두기가 가능하더라고요. 일단 샵에 들어오셔서 가장 먼저 해주셔야 하는 부분은 바로 손 소독과 열체크입니다. 요즘에는 어디를 가든지 필수로 해야 하는 거 아시죠? 모두 마치셨다면 잠시 로비에 앉아 대기해주시면 되는데요, 이 부분들은 모두 카운터 실장님들이 안내해주실 테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호평역 타이 마사지 알리움스웨디시 로비

이곳이 바로 호평역 타이 마사지 알리움스웨디시 로비 공간인데요, 테이블이 있는 의자에 앉고 싶으신 분들, 단체로 오셔서 함께 앉아있고 싶으신 분들 모두 편하게 대기할 수 있어 좋더라고요. 아 참 커플실이 따로 마련된 공간이라 그런지 커플 분들도 많이 보였어요! 이색 데이트를 꿈꾸는 분들도 오시면 후회하지 않으실 거예요!

 

 

위치는 평내호평역 1번 출구 도보 5분 거리입니다. 자세한 주소는 경기도 남양주시 호평동 642-1번지, 홍조 플라자 2층입니다. 아무래도 지하철 역이 인근에 있다 보니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들도 걱정 없이 방문이 가능하다는 점이 굉장히 좋게 다가오더라고요. 왜냐하면 제가 차가 없거든요 ^^ 물론 주차는 무료로 가능하니 차를 가지고 오실 분들도 마음 편히 오셔도 돼요. 자세한 위치가 필요하신 분들은 지번 주소나 지도를 클릭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호평역 타이 마사지 알리움스웨디시 복도

복도로 한 번 들어 가볼게요. 한쪽 벽에 관리실이 모두 모여있어 소음이 잘 들리지 않을까 했던 제 걱정을 날려주는 넓은 룸 사이의 간격입니다. 블랙 포인트를 주어 깔끔해 보이면서도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는데요, 관리실 사이사이에 걸려있는 액자 덕분에 인테리어 적으로 더 완벽하다는 느낌이 들었던 것 같아요.

 

 

호평역 타이 마사지 알리움스웨디시 통로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새벽 6시입니다. 아무래도 늦게까지 영업을 하다 보니 인기가 많아질 수밖에 없는데요, 미리 예약을 하고 가셔야 더 원활한 안내를 받아보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자 그럼 이제 호평역 타이 마사지 알리움스웨디시 관리실로 들어 가볼게요!

 

 

호평역 타이 마사지 알리움스웨디시 1인실

1인실에 알맞은 사이즈로 아늑한 느낌을 받으며 케어 진행이 가능합니다. 담당해주시는 분들은 모두 한국인과 태국인 여성 관리사님들인데요, 현재 운영 중인 프로그램 테라피 수료를 마치신 분들로 구성이 되어 다른 샵에서 케어 실력에 불만이나 실망을 하셨던 분들도 얼마든지 만족하며 즐기실 수 있답니다.

 

 

호평역 타이 마사지 알리움스웨디시 관리실

호평역 타이 마사지 베드가 매트 형식으로 되어있어 편안한 마음으로 누워계실 수 있는데요, 베드가 고정이 잘 안되어있으면 관리받는 내내 무서울 수 있지만 매트 형식으로 된 샵에 방문하면 그럴 걱정이 없어서 좋더라고요! 따뜻한 조명이 감싸주는 이런 관리실에서 케어 받으면 세상을 다 가진 기분일 것 같아요 ^^

 

 

호평역 타이 마사지 알리움스웨디시 2인실

앞서 소개해드린 것처럼 2인실도 준비되어있어 커플이나 친구, 가족들이 함께 케어 받기에도 너무 좋아요!

 

현재 운영 중인 프로그램은 다섯 가지가 있습니다. 타이, 아로마, 스웨디시, 알리움 코스, 스웨디시 포핸드 이렇게 준비가 되어있는데요, 타이 코스만 간략하게 소개해드리고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곳을 알려드릴게요 ^^

 

타이 코스는 A, B로 나뉘며 A코스 65분 관리 시 7만 원 > 회원가로는 3.5만 원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B코스는 95분이며 9만 원 > 회원가 4.5만 원입니다. 아마 가격을 듣고 많은 분들이 놀라셨을 거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실화입니다! 회원가 할인이 정말 어마 무시한데요, 호평역 타이 마사지 알리움스웨디시 자세한 정보와 할인 혜택이 궁금하신 분들은 호평역 타이 클릭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오늘 준비한 콘텐츠는 여기까지이며 그럼 다음에도 유익한 정보를 가지고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스웨디시 샵 궁금하면 구경하러 오세요!

 

인계동 아로마 마사지 유테라피 에너지 충전의 시간!

범계 로미로미 마사지 델라쎄에서 평온한 하루!

연동 아로마 마사지 잘하는 '킹앤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