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광주 타이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타이앤아로마 라는 곳으로 인테리어부터 마사지 실력까지 모두 태국 현지에서 받는 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킬 정도로 완벽한 곳입니다. 덕분에 생긴 지 얼마 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준비한 사진과 함께 만나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할게요 ^^!
샵 내부로 들어오면 가장 먼저 보게 되실 로비입니다. 공간이 여유 있다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들어오자마자 정면에 카운터가 있기 때문에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도 겁먹지 않으셔도 돼요~! 친절한 직원분들이 알아서 다 도와주시니까요 ^^ 문자가 불가한 매장이다 보니 전화로 모든 예약을 받고 있는데요, 예약을 하고 가셔야 더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 인데요, 새벽 시간까지 운영을 하는 곳이라 그런지 늦은 시간에도 많은 손님들이 찾아주신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조용히 시간을 보내는 타입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이 몰리지 않는 시간대를 선호하는데요, 저와 같은 성향을 가지신 분들은 밤늦은 시간에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무래도 저녁 시간이 사람이 가장 많다고 하더라고요 ^^ 또는 낮 시간대에 가보시는 것도 추천드릴게요. 아무래도 직장을 다니는 분들이 오지 않는 시간대이니만큼 한산할 수 있기 때문이죠. 하지만 인기 좋은 광주 타이 타이앤아로마 샵은 미리 예약을 하지 않으면 대기 시간이 길어질 수 있다는 점 기억해주세요!
다음은 족욕실로 이동해보았습니다. 마사지를 받기 전 족욕을 진행하면 마사지 효과는 몇 배가 증가한다고 하는데요, 마사지 효능이 정말 다양하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케어를 받는 분들이 자주 이용하는 방법이라고 하네요. 몸을 따뜻하게 녹이고 케어 받을 준비가 다 되신 분들은 이제 관리실로 이동하게 되는데요, 광주 타이 타이앤아로마에서는 다양한 코스를 즐길 수 있어 더욱 좋은 것 같습니다.
위치는 태전동에서 직동 방향으로 넘어가는 곳이며 주소지는 경기도 광주시 태전동입니다. 상세 주소는 현재 예약하시는 분들이나 문의 시에 안내가 되고 있으니 양해 부탁드릴게요 ^^
관리실로 이동하기 위해서는 복도를 지나야 하는데요, 양 쪽에 보시다시피 관리실들이 마주 보고 있습니다. 1인실은 물론이고 2인실도 있는 샵이기 때문에 커플이나 친구들이 함께 오기에도 정말 좋아요. 저 같은 경우에도 연인과 함께 마사지를 받은 경험이 있는데요, 새로운 경험을 함께 나누다 보니 더 애틋해지고 돈독해지는 것 같더라고요. 친구 사이도 크게 다르지 않겠죠? ^^ 그럼 이제 관리실로 들어가 볼까요?
먼저 광주 타이 타이앤아로마 1인실로 들어와 보았는데요, 매트형 베드가 마련되어있어 더욱 안전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조명이 은은하게 비추기 때문에 눈이 아프지 않고 편안하게 명상을 즐길 수도 있을 정도인데요, 방음도 잘 되는 곳이다 보니 조용하게 자기만의 시간을 보내고 싶으신 분들이 선호하신다고 합니다. 공간적 여유는 살짝 있는 편이라 혼자 케어 받기에는 딱 좋은 사이즈 같은데요, 현재 근무 중인 관리사님은 모두 30대의 태국인 선생님들이기 때문에 더 노련하고 세련된 스킬의 관리를 받아보실 수 있어요.
이곳은 2인실인데요,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소중한 사람과 함께 색다른 경험을 하기에 좋으실 것 같습니다. 바로 옆에 딱 붙어서 마주 보고 받는 마사지를 받을 때의 느낌은 정말 받아보신 분들만 아는 행복감이랍니다 ^^
현재 운영 중인 프로그램은 두 가지인데요, 타이와 아로마 오일 코스입니다. 먼저 타이 코스는 A코스 60분 4만 원이며, B코스 90분 5만 원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아로마 오일 코스는 A코스 60분 5만 원에 진행되며 B코스 90분 6만 원에 이용이 가능해요. 제가 지금까지 소개해드렸던 많은 샵들 중 단연 가성비 최고의 샵이라고 할 수 있겠는데요, 모든 가격은 사전 예약 시에 적용되는 가격이니 이용해 보고 싶으신 분들은 광주 타이 클릭하시고 혜택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테라피 샵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