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송파 잠실동 스웨디시 아프리카스웨디시 모두가 추천하는 곳!

건반이야기 2021. 9. 29. 13:29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송파 잠실동 스웨디시 아프리카 스웨디시 소개를 해드릴 텐데요, 종합운동장역 인근에 위치한 곳으로 스웨디시 마사지를 받아보실 수 있는 곳입니다. 저는 케어를 받을 때 가장 신경을 쓰는 부분이 바로 마사지의 압인데요, 아프리카 스웨디시 다녀온 지인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니 한국인 관리사님들이 맞춤형 마사지를 선사해준다고 하더라고요. 저처럼 압에 중심을 두고 샵을 고르는 분들에게는 아주 좋은 곳일 것 같습니다. 그럼 소개를 시작해볼게요 ^^

 

 

 

잠실동 스웨디시 카운터

먼저 잠실동 스웨디시 아프리카 스웨디시의 카운터를 보여드릴게요. 따뜻한 분위기의 샵이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일단 가장 먼저 눈에 띄는 점은 넓이입니다. ^^ 샵이 작은 편이 아니기 때문에 많은 손님들이 몰리는 시간에도 불편한 점이 없다고 합니다. 게다가 카운터 직원분들의 친절함은 이미 소문이 자자한데요, 처음 오는 분들은 안내를 잘 따라주시면 어려운 점이 없으실 거예요. 카운터 옆으로는 로비가 보이는데요, 한 번 이동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잠실동 스웨디시 로비

로비에는 원형 테이블과 의자가 자리하고 있는데요, 의자는 모두 독립되어 놓을 수 있기 때문에 거리두기를 하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천장 조명은 하나만 켜 두어서 그런지 은은한데요, 덕분에 눈이 부시지 않고 편안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저는 너무 밝은 조명보다는 이렇게 눈이 편안한 조명을 선호해서 그런지 취향 저격당했습니다.

 

 

 

잠실동 스웨디시 족욕실

바로 옆은 족욕실입니다. 마사지를 받기 전 족욕으로 혈액순환을 도우면 마사지 효과를 더욱 톡톡히 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센스 있게 간격을 벌려놓았기 때문에 옆 사람과 부딪히는 일도 없을 것 같습니다.

 

위치는 잠실 새내 역 도보 5분 거리이며 주차가 무료로 가능한 샵입니다. 주소는 송파구 백제고분로 7길이며 자세한 정보는 샵에 직접 문의해보셔야 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잠실동 스웨디시 복도

로비 옆으로 보이는 잠실동 스웨디시 복도 모습인데요, 관리실들이 자리를 하고 있는 것이 보이네요 ^^ 현재 24시간 운영을 하고 있는 곳으로 관리실이 항상 차있기 때문에 예약을 하고 오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사전 예약 시에만 받을 수 있는 회원 혜택이 있으니 더 저렴하게 이용하고 싶으시다면 꼭 참고해주세요~! 양 옆으로는 관리실이 자리하고 있으며 복도가 넓어 앞 관리실과의 거리가 가까운 편이 아니기 때문에 편하게 이용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게다가 관리실마다 간격이 있어 조용하고 안락한 분위기를 원하시는 분들이 선호하실 것 같은데요, 이번에는 관리실 안으로 들어가 볼게요.

 

 

 

잠실동 스웨디시 관리실

이곳이 바로 아프리카 스웨디시 관리실입니다. 잠실 스웨디시 샵 가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관리실이 너무 좁아 불편한 곳이 대부분인데요, 1인 관리실임에도 불구하고 여유 있는 공간이라 너무 편하게 머무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게다가 1인용 옷장이 별도로 구비되어있어 겉옷이나 소지품을 보관하기에도 좋아 보입니다. 이런 공간이 없는 샵은 아무래도 분실의 우려도 있고 자칫하면 지저분해 보일 수 있어 불편하더라고요. 

 

관리실 안에서 만나볼 수 있는 관리사님들은 모두 한국인 여성 관리사님입니다. 모두 체계적인 교육을 받은 실력 있고 센스 있는 분들이라 한 번이라도 오신 분들은 다른 샵을 찾지 않는다고 하는데요, 기대감이 점점 상승하는 잠실동 스웨디시 샵이네요 ^^ 정성스럽고 꼼꼼한 관리를 받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마 놓치면 후회하실 거라고 생각됩니다. 찬 바람 때문에 몸이 자꾸 굳어가는데요, 이럴 때일수록 마사지로 몸을 부드럽게 녹여주셔야 한다는 것은 모두 알고 계시죠? 교육을 제대로 받지 못한 마사지 샵 가셔서 실망하지 마시고 제대로 된 아프리카 스웨디시로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잠실동 스웨디시 스파실

스파실도 마련이 되어있는데요, 아프리카 스웨디시 오는 날은 그냥 힐링 데이라고 정해두셔도 될 것 같습니다.

 

현재 운영 중인 프로그램은 총 한 가지가 있는데요, 스웨디시 A / B코스로 A코스 60분 칠만 원, B코스 80분 구만원입니다. 할인이 들어간 가격으로 현재 회원가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샵인데요, 잠실동 스웨디시 샵 찾고 계셨던 분들은 꼭 한 번 가보시기 바랍니다 ^^

 

다른 스웨디시 샵 구경 가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송파 석촌역 스웨디시 퍼플 테라피 인생 샵!

분당 수내역 스웨디시 어썸 6 베드 세러피의 대단한 실력!

수원 영통동 스웨디시 라온에서 행복을 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