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청주 가경동 스웨디시 폴스웨디시테라피에서 고퀄 케어 받기!

건반이야기 2021. 9. 24. 17:27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청주 가경동 스웨디시 폴스웨디시테라피 소개를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청주 스웨디시 중 가장 으뜸가는 곳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을 정도로 대단한 재방문율을 보유하고 있는 곳입니다. 관리사님들의 퀄리티 좋은 실력뿐 아니라 손님에 대한 서비스 그리고 깔끔한 인테리어까지 손님들을 사로잡을만한 요소가 아주 넘쳐나는 곳이에요! 마사지 샵을 자주 다녀보신 분들은 모두 공감하실 텐데요, 마사지받기 전 샵의 전체적인 분위기만 보고도 자주 오게 될지 아닐지 판단이 되죠. 저는 개인적으로 콘텐츠를 준비하면서 꼭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 그럼 여러분들에게도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청주 가경동 스웨디시 폴스웨디시테라피 로비

먼저 샵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입구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카운터가 보이고 그 옆으로는 아늑한 로비가 펼쳐지는데요, 로비에 인테리어용으로 둔 의자들은 제 몸에는 너무 불편하더라고요. 하지만 청주 가경동 스웨디시 폴스웨디시테라피의 소파는 정말 제 몸을 빨아들일 것만 같은 편안하고 푹신한 공간으로 보입니다. 게다가 전체적으로 조명이 밝지 않아 눈이 편안해짐과 동시에 몸이 나른해지는 것 같아요. 힐링을 하기에는 최적화된 공간이라고 할 수 있죠 ^^

 

 

위치는 가경동 터미널 인근으로 자세한 주소는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가경동 1189 상가 13동 2층입니다. 주차는 무료로 가능하니 자차로 오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네요 ^^ 

 

 

청주 가경동 스웨디시 폴스웨디시테라피 카운터

다음은 카운터를 보여드리겠습니다. 보시다시피 화이트 톤으로 깔끔하게 꾸며놓으신 모습이 눈에 띄는데요, 뒤쪽에는 로고가 크게 보이기 때문에 절대 잘못 찾아오시는 일은 없으실 거예요 ^^ 만약 이 로고가 보이지 않는다면 얼른 뒤를 돌아주세요! 카운터에는 손소독제를 놓아두어 모든 손님들의 위생을 신경 쓰고 계시는데요, 요즘에는 코로나 때문에 어디를 가든 발열체크와 손 소독은 필수잖아요. 청주 가경동 스웨디시 폴스웨디시테라피에서도 마찬가지랍니다. 더욱 위생적인 샵을 만들고 청결한 관리를 받기 위해 꼭 해주셔야 하는 절차이니 참고해주세요!

 

영업시간은 24시간이기 때문에 언제든지 오셔도 상관은 없지만 랜덤 휴무를 하고 있는 샵이기 때문에 미리 예약 후 오셔야 더욱 원활하게 관리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청주 가경동 스웨디시 폴스웨디시테라피 관리실

이제 관리실로 들어가 보도록 할게요. 모든 관리실에는 에어컨이 설치가 되어있어 더욱 쾌적하게 마사지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게다가 베드는 위생 패드를 덮어두어 많은 손님들이 왔다 가더라도 전혀 걱정이 되지 않게 해 두었네요. 조명은 로비와 마찬가지로 밝지 않아 베드에 똑바로 눕더라도 불편한 점은 없을 것 같습니다. 아담한 방이라고 생각이 들다가도 혼자 쓰는 1인 관리실이라고 생각해보니 정말 여유가 있네요. 편안한 마음으로 마사지받고 오기에 딱인 것 같습니다.

 

 

청주 가경동 스웨디시 폴스웨디시테라피 1인실

또 다른 관리실 모습입니다. 청주 가경동 스웨디시 폴스웨디시테라피는 베드 오른쪽에 가운이 마련되어있기 때문에 관리 전 갈아입고 대기를 해주시면 되는데요, 현재 케어를 해주시는 관리사님들은 모두 2-30대의 젊은 한국인 여성 관리사님들이라고 하네요. 에너지 넘치고 지치지 않는 케어를 받아보고 싶으셨던 분들은 이곳으로 오시면 절대 후회하지 않으실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청주 가경동 스웨디시 폴스웨디시테라피 샤워실

마지막으로 샤워실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시원하게 마사지를 받은 뒤에 개운한 샤워를 마치면 펼쳐지는 천국! 아마 마사지 샵 한 번이라도 가보신 분들은 모두 공감하실 텐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샤워용품이 모두 구비되어있다는 점이 마음에 듭니다. 게다가 깔끔한 내부에 고급스러운 타일과 조명을 사용해 인테리어를 한 덕분에 샤워를 하면서도 행복감을 느낄 것 같아요!

 

현재 운영 중인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A / B / C 코스입니다. 가장 인기가 좋은 마사지 종류 중 하나이기 때문에 모든 분들이 전국 스웨디시 샵을 가장 많이 알아보실 텐데요, 현재 A코스는 40분 팔 만원, B코스 60분 십일만 원, C코스 90분 십사만 원으로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안내드린 가격은 모두 회원가 기준으로 하단 링크를 통해 이용 시 적용되는 가격인데요, 고품격 관리를 부담되지 않는 가격으로 받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청주 가경동 스웨디시 폴스웨디시테라피 강추드립니다!! ^^ 하단 링크를 통해 할인 정보 등 더욱 자세히 만나보세요~!

 

 

 

스웨디시,건마,1인샵 - 건마에반하다

스웨디시,건마,1인샵,마사지,건전마사지,아로마마사지,슈얼마사지,스파,왁싱,아로마,마사지커뮤니티,중국마사지,타이마사지,커플마사지

www.gunmalove.com

 

더 다양한 스웨디시 샵이 궁금하다면?

양주 옥정동 스웨디시 베라 - 피로 날리는 스킬을 받아보세요

대구 대명동 스웨디시 코코블링 정성을 다하는 샵!

강남 신논현역 스웨디시 벚꽃에서 따뜻한 시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