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수원 인계동 스웨디시 유테라피에서 가벼워지자!

건반이야기 2021. 9. 16. 13:07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수원 인계동 스웨디시 유테라피 소개를 들고 찾아왔답니다.  감성테라피와 스웨디시를 받아볼 수 있는 인지도가 높은 샵으로 많은 후기들이 증명해주고 있죠 ^^ 항상 관리사님들에게 철저한 교육을 실시함으로써 많은 손님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주고 싶다고 하시는데요, 역시 이렇게 노력하면 손님들도 알아서 잘 가게 되는 것 같습니다. 더 좋은 샵을 찾아다니는 게 되니까요~

 

 

수원 인계동 스웨디시 유테라피 인포

샵에 들어가면 가장 먼저 인포메이션 데스크가 보이는데요, 샵이 넓어서 그런지 데스크도 정말 길쭉하고 넓어요 ^^ 뒤편으로는 큰 창이 있어 널찍한 느낌을 주고 탁 트인듯한 느낌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로비도 정말 넓어서 사람들이 많이 모인다고 하더라도 티도 안날 것 같네요 ^^ 로비 끝쪽에는 공기청정기를 설치해 더욱 쾌적한 공기를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신 것 같습니다.

 

위치는 수원시청역에서 도보로 8분 떨어진 인계동 992-4번지 3층입니다. 무료로 주차가 가능하니 자차로 오시는 분들도 지하철을 타고 오시는 분들도 모두 편하게 이용이 가능해요 ^^

 

 

수원 인계동 스웨디시 유테라피 실내

로비 안쪽으로 들어와보았습니다. 조명이 모두 매립식으로 되어있는 데다가 조도를 아주 잘 맞춰두셔서 따뜻함이 느껴짐과 동시에 편안함이 느껴지는데요, 로비 양쪽에는 관리실로 갈 수 있는 통로가 마련이 되어있으며 쭉 직진하면 대기를 할 수 있는 대기 공간이 펼쳐집니다. 정말 넓은 샵 크기에 입이 떡 벌어지는데요, 로비 구경을 얼추 끝냈으니 대기실로 한 번 들어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수원 인계동 스웨디시 유테라피 대기실

이곳이 바로 수원 인계동 스웨디시 유테라피 대기실입니다. 보시다시피 편안해 보이는 2-3인용 소파가 여러 개 있고 중앙에는 테이블이 놓여있습니다. 공간이 모두 큼직큼직해서 그런지 답답함이 전혀 느껴지지 않는데요, 예약시간보다 일찍 도착하셨거나 대기 손님이 많은 경우 이곳에서 잠시 기다리시면 순서대로 안내해주신답니다 ^^ 관리실 못지않게 편안한 공간이라 좋은 것 같습니다.

 

 

수원 인계동 스웨디시 유테라피 복도

관리실로 향하기 위해서는 복도를 지나야하는데요, 양쪽의 복도 중 오른쪽 보도를 살펴볼게요. 얼핏 보기에도 관리실이 3-4개 정도 있는 것 같습니다. 수원 인계동 스웨디시 유테라피는 복도도 정말 넓고 길어요. 복도 초입에 벽이 뚫려있는데요, 인테리어 효과를 더해주고 답답함을 줄여주는 아주 탁월한 선택이네요!

 

 

수원 인계동 스웨디시 유테라피 관리실

관리실은 이렇게 1인실로 되어있습니다. 보시다시피 에어컨이 설치되어있어 한여름에도 관리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위생시트를 이용해 더 깔끔하고 위생적인 환경을 만들어 두었는데요, 수원 인계동 스웨디시 유테라피 각 관리실에는 샤워실도 함께 준비가 되어있어 케어 후 따로 샤워실을 찾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로 넉넉한 시간대로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휴무날이 정해져있지 않기 때문에 미리 전화로 예약을 하시고 가는 것을 추천드려요 ^^ 원활한 관리와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하기에도 좋습니다.

 

 

수원 인계동 스웨디시 유테라피 케어룸

다른 케어룸 모습인데요, 파우더룸 공간도 마련이 되어있고 전신 거울도 한쪽에 배치되어있어 샤워 후 마지막으로 점검하고 나가기 좋습니다.

 

이곳에서 관리를 도맡아 해주시는 수원 인계동 스웨디시 유테라피 관리사님들은 모두 20대의 한국인 여성분들인데요, 젊고 에너지가 넘쳐서인지 인기가 정말 많으시다고 하네요. 게다가 전문 교육을 이수하신 분들이기 때문에 전문성 부분에서도 의심할 여지가 없다고 합니다!

 

현재 진행중인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아로마와 로미로미 전신 마사지인데요, 코스는 총 세 가지이며 A코스 60분 8만 원, B코스 90분 10만 원, C코스 120분 14만 원입니다. 안내드린 가격은 회원가 기준인데요, 하단 링크를 통해 더욱 자세한 정보와 후기를 만나보실 수 있으니 확인해보세요 ^^

 

 

 

스웨디시,건마,1인샵 - 건마에반하다

스웨디시,건마,1인샵,마사지,건전마사지,아로마마사지,슈얼마사지,스파,왁싱,아로마,마사지커뮤니티,중국마사지,타이마사지,커플마사지

www.gunmalo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