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부평 로미로미 잘하는 더프리테라피 보러 오세요!

건반이야기 2021. 9. 28. 13:36

안녕하세요 건반이야기입니다. 오늘은 부평 로미로미 샵 더프리테라피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아시다시피 로미로미는 부드러움의 진수라고 알려져있을 정도로 따뜻한 손길과 부드러움이 공존해 천국을 느낄 수 있는 마사지 종류 입니다.그렇기 때문에 관리사의 숙련도는 만족도에 굉장히 많은 영향을 끼치게 되는데요, 더프리테라피는 모든 관리사님들이 전문적인 케어를 해주시기 때문에 완벽한 힐링 타임을 보내고 싶다면 꼭 한 번 가보셔야하는 곳이랍니다. 그럼 지금부터 준비된 사진과 함께 소개해드릴테니 꼭 끝까지 읽어봐주세요 ^^ (현재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답니다. 소근소근)

 

 

 

부평 로미로미 더프리테라피 카운터

먼저 더프리테라피의 카운터 모습을 살펴볼게요. 우드와 화이트 그리고 블루그레이가 조화를 이루고 있는 모습인데요, 덕분에 따뜻함과 시원함이 공존해 샵이 더욱 밝아보입니다. 게다가 모두 매립식 등으로 설치해서인지 눈이 전혀 부시지 않고 오히려 분위기 있어 보이는데요, 여러분들도 그렇게 느끼셨죠? ^^ 아마 인근 샵들중에 가장 넓은 카운터와 로비 공간을 가지고 있지 않나 싶습니다.

 

 

 

부평 로미로미 더프리테라피 실내

다음은 부평 로미로미 더프리테라피 실내로 들어가볼게요. 카운터와 로비를 지나면 나오는 공간인데요, 복도와 연결이 되어있는 모습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이곳은 로비와는 다르게 어두운 그레이톤으로 꾸며져있는데요, 덕분에 따스함과는 거리가 있는 시크한 느낌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관리실 위로는 각 방의 번호가 쓰여져있는데요, 덕분에 헷갈리지 않고 잘 찾아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럼 이제 복도를 살펴보러 안으로 들어가보도록 할게요!

 

 

 

부평 로미로미 더프리테라피 복도

짜잔 복도는 바로 이런 느낌인데요, 관리실 입구가 모두 문으로 되어있어 조용하고 안락하게 쉬고 싶으신 분들에게 정말 강추드리고 싶습니다. 문은 모두 미닫이가 아니기 때문에 손잡이를 눌러 살짝 밀어주시면 되는데요, 복도 양쪽으로 마련된 관리실 개수가 적지 않아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것이 꺼려지는 요즘같은 시기에 아주 좋은 곳입니다. 각 1인룸으로 되어있어 프라이빗한 관리가 가능합니다.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3시이기 때문에 오전에 케어 받고 싶으신 분들은 아쉽게도 낮 12시 이후에 예약을 해주셔야하는데요, 쉬는 날은 정해져있지 않으며 마감이 되었거나 랜덤으로 휴무 날을 정하고 있다고 하니 전화를 미리 해보시거나 예약을 하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부평 로미로미 더프리테라피 관리실

이곳이 부평 로미로미 더프리테라피 관리실입니다. 관리실 내부가 1인실이 맞나 싶을 정도로 넓어서 조금 놀라셨을텐데요, 걱정마세요. 정말 나를 위한 공간 1인실이 확실합니다 ^^ 베드는 안정감있게 고정이 되어있어 마사지를 받는 내내 불안해하지 않으셔도 되는데요, 에어컨은 모든 관리실에 설치가 되어있기 때문에 더위를 많이 타시는 분들도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그렇다면 이렇게 넓은 관리실에서 시원한 마사지를 선사해주시는 관리사님 정보를 알려드릴게요. 모두 한국인으로 구성이 되어있으며 나이대는 2,30대의 여성분들입니다. 젊은 여성분들로 이루어진 샵 답게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다양한 연령대의 손님들이 찾아주신다고 하는데요, 저도 꼭 가보고 싶을 정도로 최고의 코스를 보여주신다고 합니다. 물론 현재 운영중인 프로그램에 대한 코스 수료는 완료한 상태입니다 ^^ 부평 로미로미 더프리테라피로 추천하는 이유 이제 아시겠죠?

 

 

 

위치를 설명드리자면 굴포천역 도보 2분거리로 인천광역시 부평구 체육관로 32, 하이존 3층입니다. 자세한 위치는 상단 지도를 클릭해 확인해보시면 되는데요, 주차는 건물 주차 또는 주변에 주차를 해주시면 됩니다. 지하철역이 인근에 있으니 대중교통으로 찾아오시는 분들도 걱정 없겠어요 ^^

 

 

 

부평 로미로미 더프리테라피 샤워실

샤워실은 화이트로 꾸며놓으셔서 그런지 정말 깨끗하고 환해보입니다. 샤워 후에 앞에있는 거울을 보면 굉장히 뽀샤시하게 비춰질 것 같은데요, 시원한 마사지 후에 샤워는 국룰이죠!

 

마지막으로 현재 진행중인 프로그램을 소개해드리자면 스웨디시 그리고 로미로미 센슈얼 마사지를 모두 받아보실 수 있는 A / B 코스가 마련되어있습니다. A코스는 60분 칠만원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B코스는 90분 십만원입니다. 정말 저렴하죠? 게다가 B코스의 경우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 사이에 입장하시는 분들에 한해 구만원으로 할인이 된다고 합니다. 주간 할인까지 받아본다면 무조건 B코스가 이득인듯합니다. 후회하지 않는 부평 로미로미 샵 찾고 계셨던 분들은 할인 혜택이 종료되기 전에 어서 가보세요~!

 

이외의 더 다양한 마사지 샵을 구경하고 싶으신 분들은 하단에서 확인해보세요 ^^

 

더 많은 마사지 샵 구경가기

용인 중앙동 스웨디시 코코에서 새로움을 경험하세요!

구리 갈매역 스웨디시 스토리 나만의 시간을 보내기에 딱이에요!

합정역 서교동 스웨디시 마사지 잘하는 귀빈스웨디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