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을지로 아로마 프렌시아에서 고퀄리티 케어 받으세요!

건반이야기 2021. 9. 30. 13:02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을지로 아로마 프렌시아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지하철역 인근에 있어 접근성이 좋아 인기를 사로잡고 있는 곳입니다.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샵이라고 이미 소문이 자자한데요, 소개를 해드리지 않으면 후회할 것 같아 얼른 데리고 왔답니다. 샵 내부 사진과 함께 준비해보았으니 실감 나게 한 번 돌아다녀볼까요? 시작합니다!

 

 

을지로 아로마 입구

먼저 보여드릴 곳은 바로 입구입니다. 자동문이 아니기 때문에 살짝 밀고 들어오시면 되는데요, 바로 앞에 인포메이션 데스크가 위치해있어 빠르고 정확한 안내를 받아보실 수 있다는 점이 정말 좋을 것 같더라고요. 그 옆으로는 로비 모습도 살짝 보이네요. 샵이 좁은 편이 아니기 때문에 자칫하면 다른 곳으로 향할 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

 

을지로 아로마 샵 다녀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위생적이지 않은 샵도 상당수 있는데요, 프렌시아에서는 전혀 걱정할 일이 아니랍니다. 일단 입장을 하시면 카운터 매니저님들이 알아서 손소독과 발열체크를 안내해주시기 때문이죠. 게다가 샵 내부 청결을 위해서 청소도 주기적으로 하고 계시다고 하니 걱정 없이 이용하셔도 된답니다.

 

 

 

을지로 아로마 카운터

카운터 모습을 보면 블랙 색상을 사용해 시크함을 주면서도 따뜻한 느낌의 조명을 곳곳에 배치해 조화를 이루게끔 인테리어를 한 부분을 엿볼 수 있는데요, 두 색상이 잘 어우러져서 그런지 세련되어 보이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왼쪽에 위치한 장식품들도 굉장히 센스있네요! 뒤편으로는 족욕실도 보이는데요, 잠시 후에 살펴보도록 할게요!

 

 

을지로 아로마 로비

이번에는 대기하는 동안 잠시 앉아 쉴 수 있는 로비로 와보았습니다. 보시다시피 정말 심플한 공간인데요, 마치 카페를 연상시키는 배치로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것 같네요. 을지로 아로마 샵 한 번이라도 가보신 분들은 작지만 앉을 수 있는 공간이 있다는 점이 장점이라는 것을 아실 것 같은데요, 로비라고 하더라도 의자가 없는 샵들도 있기 때문이죠. 예약시간에 딱 맞춰 도착한다면 상관없지만 조금 일찍 오시는 분들은 짧게라도 기다려야 하는데 이런 공간이 없다면 너무 불편하기 때문에 아마 불편함을 느끼신 분들도 계실 거예요! 하시만 프렌시아에서는 걱정 없답니다.

 

관리사님들은 한국인과 태국인 관리사님들이 조화롭게 구성되어있다고 합니다. 모든 종목 코스 수료를 완료하신 분들이니 믿고 몸을 맡겨보세요! 신세계를 경험하게 되실 거예요 ㅎㅎ 

 

 

로비 맞은편으로는 족욕을 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있어요. 마사지를 받기 전 족욕을 하고 들어가면 마사지 효과를 더욱 톡톡히 볼 수 있는 데다가 요즘처럼 찬 바람이 불어오는 계절의 경우에는 몸을 녹여 근육을 이완시키는 역할도 한답니다. 그런 의미에서 정말 좋은 시설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족욕기는 총 4개로 단체로 오시는 분들이라도 함께 받아볼 수 있는 공간이기 때문에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을지로 아로마 내부

족욕실에서 직진해서 가다 보면 나오는 을지로 아로마 프렌시아 내부 공간인데요, 넓고 큰 공간이라 샵이 탁 트여 보이는 효과를 준답니다.

 

영업시간이 오전 11시부터 새벽 6시까지로 무려 19시간을 오픈해있는 곳이기 때문에 인기가 많을 수밖에 없을 것 같아요! 창밖으로 보면 해가 지는 모습도 보이겠네요 ^^ 

 

 

을지로 아로마 실내

다음은 실내로 조금 더 들어가 보겠습니다. 왼쪽으로는 복도가 보이고 오른쪽으로는 앞서 살펴본 족욕실이 보이네요. 왼편으로 들어가 복도를 살펴보도록 할게요!

 

 

을지로 아로마 복도

복도 모습입니다. 복도를 중심으로 양 옆에 관리실이 마주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관리실 사이의 간격이 넓어 조용한 공간을 원하시는 분들이 선호한다고 하는데요, 너무 가까운 거리에 있으면 소음이 있을 수 있는데 그런 걱정 없이 편하게 이용이 가능한 샵이네요! 

 

위치는 역사문화공원역 인근이며 12번 출구로 나와 걸어서 3분만 오시면 됩니다. 자세한 주소 및 주차에 관한 정보는 아쉽게도 샵에 직접 문의해보셔야 한다는 점 양해 부탁드릴게요 ^^

 

현재 운영 중인 프로그램은 모두 6가지입니다. 그중에서 일단 제가 받은 아로마 코스만 소개해드릴게요. 아로마 코스는 A, B 두 가지이며 A코스는 70분 칠만 원, B코스는 90분 팔 만원입니다. 다만 저의 경우 사전 예약을 통해 방문했기 때문에 90분 코스를 육만 원에 이용했는데요, 건마에 반하다를 통해 예약 시 코스별 -2만 원이라는 큰 혜택을 보실 수 있답니다. 이외에도 프렌시아 코스, 타이 코스, 스웨디시 코스, 스웨디시 포핸드 코스, 한국 스웨디시 코스가 준비되어있으니 을지로 아로마 한 번 이용해 보세요. 후회 없는 힐링타임이 되실 거라고 확신합니다 ^^

 

더 다양한 샵 보러 가기!

 

인천 송도 스웨디시 겐죠의 정보 확인하자!

수원 인계동 스웨디시 유테라피에서 가벼워지자!

진주 충무공동 스웨디시 플라워테라피 매력에 퐁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