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야당동 스웨디시 버블스웨디시에서 젊음을 경험하세요~!

건반이야기 2021. 10. 4. 15:43

안녕하세요 건반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야당동 스웨디시 버블스웨디시 소개를 들고 찾아왔는데요, 야당역 인근에 위치한 샵으로 영업시간 또한 길기 때문에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항상 밝은 미소로 환영을 해주시기 때문에 아로마나 스웨디시 마사지를 받는 분들은 꼭 한 번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로드샵으로 운영이 되고 있으며 예약을 하지 않고 가셔도 되지만 그럴 경우 대기시간이 길어질 수 있다는 점 참고 부탁드려요 ^^

 

 

야당동 스웨디시 버블스웨디시 로비

위에 보이는 곳이 바로 로비인데요, 아담한 공간에 마련되어있는 소파와 테이블 덕분에 아늑한 느낌이 드는데요, 따뜻하고 온화한 분위기를 만들어주는데는 조명도 한몫하는 것 같습니다. 벽면에는 감성 넘치는 타일로 세련된 인테리어를 완성했네요! 정수기와 에어컨이 설치되어있어 더욱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한데요, 한 여름에 땀 흘리고 찾아간 마사지 샵이 너무 더워 찝찝한 기억만 남아있는 곳도 있다 보니 저에게는 너무 좋은 환경인 것 같습니다.

 

 

야당동 스웨디시 버블스웨디시 대기실

모든 소파가 1인용으로 되어있다보니 혼자가 신 분들도 자리 차지하면 어쩌지 라는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되는데요, 잠시 앉아 기다리고 있으면 매니저님이 순서에 따라 안내를 해주십니다. 복도 사진은 깜빡하고 준비하지 못했는데요, 똑같은 분위기의 따뜻한 공간입니다. 그럼 이제 관리실로 한 번 이동해볼게요.

 

 

야당동 스웨디시 버블스웨디시 관리실 내부

이곳이 야당동 스웨디시 버블스웨디시 관리실 내부입니다. 베드 옆쪽으로는 창이 크게 나있어 답답함을 줄일 수 있는데요, 조금 더 프라이빗하고 조용한 공간을 원하신다면 위의 사진처럼 블라인드를 이용해 아늑한 공간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베드는 안정감 있게 고정이 되어있어 흔들릴 걱정이 없는데요, 너무 밝지 않은 조명 탓에 베드에 똑바로 누워있더라도 불편함이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위치는 야당역 2번출구 인근이며 주소는 경기도 파주시 야당동 1074-2, 연세프라자 603호입니다. 자세한 지도 정보는 상단 지도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 아무래도 인근에 지하철역이 있다 보니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들도 편리하게 방문이 가능한데요,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이동할 수 있는 거리이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만약 자차로 오시는 분들도 무료로 주차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교통편도 편리한 데다가 샵 내부 인테리어까지 깔끔하니 사랑받지 않을 이유가 없습니다^^

 

 

야당동 스웨디시 버블스웨디시 관리실

다른 관리실도 마찬가지로 깔끔하게 정돈된 모습인데요, 머리가 닿는 부분에는 위생 패드를 깔아두어 많은 사람들이 오는 인기 샵이지만 청결하게 관리되는 곳이라는 생각이 든답니다. 덕분에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저는 관리실에 시계가 있고 없고 차이가 많이 느껴지더라고요. 그래서인지 야당동 스웨디시 버블스웨디시의 관리실이 마음에 쏙 드네요. 가끔 시간이 얼마나 지났는지 알고 싶어도 관리실에는 대부분 시계를 두지 않아 불편할 때가 있었는데요, 다행히 그럴 걱정은 덜어집니다.

 

현재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 운영이 되고있는데요, 오랜 시간 운영이 되는 만큼 시간 선택의 폭이 굉장히 다양합니다. 때문에 원하는 시간이 있으신 분들은 미리 예약을 하셔야 다른 손님들과 겹치지 않을 수 있을 것 같네요^^ 제가 좋아하는 시간대는 모두가 선호하더라고요. 

 

 

야당동 스웨디시 버블스웨디시 1인실

야당동 스웨디시 버블스웨디시 관리실은 1인실인데도 불구하고 좁지 않아서 좋을 것 같은데요, 현재 한국인 2,30대 관리사님들이 근무 중이며 모든 코스를 수료하신 분들로 구성이 되어있기 때문에 전문적인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는 기대감에 설렌답니다.

 

야당동 스웨디시 버블스웨디시 프로그램은 건식과 스웨디시 그리고 아로마 마사지 세 가지를 받아볼 수 있는 A, B 두 가지 코스로 진행이 됩니다. A코스는 70분 9만 원이며 B코스는 90분 11만 원인데요, 가성비가 좋은 샵이기 때문에 더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는 것 같네요! 가장 인기 있는 코스는 B코스로 더 많은 분들이 이용하신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

 

파주 야당동에서 마사지 샵을 찾고 계셨던 분들은 자신있게 소개해드리는 버블스웨디시로 꼭 한 번 가보시기 바랍니다. 현재 건마에반하다를 통해 예약 시에는 회원가 혜택으로 더욱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