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천안 두정동 슈얼마사지 스마일테라피에서 휴식 시간!

건반이야기 2021. 9. 27. 11:45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천안 두정동 슈얼마사지 스마일테라피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스웨디시 마사지와 슈얼마사지를 전문으로 취급하고 있어 더욱 세련된 마사지를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마사지를 받기 위해서 소중한 시간을 내어 가는만큼 만족도에 대한 걱정이 크실텐데요, 스마일테라피는 깨끗하고 청결한 시설에서 진행되는 고급스러운 마사지를 받아보고 싶으신 분들이 꼭 한 번 가보셔야 하는 곳이랍니다. 그 정도로 힐링에 최적화된 완벽한 공간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샵 내부를 둘러보며 하나씩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

 

 

천안 두정동 슈얼마사지 스마일테라피 카운터

먼저 천안 두정동 슈얼마사지 스마일테라피의 카운터 모습입니다. 쿨한 크레이톤에 방긋 스마일 표정을 짓고 있는 로고가 정말 귀여운데요, 양 옆으로는 화분을 두어 더욱 화사하고 밝은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조명이 모두 매립식으로 되어 있어 깔끔해보일 뿐 아니라  눈도 편안하네요! 전체적으로 그레이톤으로 꾸며두어서 그런지 모던해보이면서 세련된 이미지를 풍깁니다.

 

 

천안 두정동 슈얼마사지 스마일테라피 로비

카운터 앞으로는 로비가 있는데요, 꽤나 넓은 공간이기 때문에 샵이 좁아보이거나 답답하지 않습니다. 바닥이 타일 형태로 되어있어 관리가 어려울것 같은데도 반짝반짝하니 깨끗하게 관리를 정말 잘 해두셨네요! 저는 샵을 찾을 때 청결도를 가장 먼저 보는 편인데요, 아무래도 스마일테라피는 제 기준에 완전 부합하는 최고의 샵인 것 같네요 ^^!!

 

 

천안 두정동 슈얼마사지 스마일테라피 내부

이제는 천안 두정동 슈얼마사지 스마일테라피 내부로 더 들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로비를 지나면 그 옆으로는 복도가 얼핏 보이는 공간이 나타나는데요, 보시다시피 상큼한 그린톤의 의자가 놓여있어 심심할뻔한 인테리어에 포인트를 딱! 주네요. 사실 그레이와 그린이라고 하면 잘 상상이 되지 않을법한 콜라보인데요, 막상 이렇게 두니 잘 어우러지면서 시너시 효과를 발휘하는 것 같습니다 ^^ 저도 인테리어 할 때 참고하고 싶을 정도이네요~~! 이번엔 복도로 들어가볼게요!

 

 

천안 두정동 슈얼마사지 스마일테라피 복도

이번에 보시는 곳은 복도입니다. 복도 양 옆으로는 관리실이 마주보고 있는 것을 확인해볼 수 있는데요, 관리실이 굉장히 많이 있어 손님들이 몰리더라도 불편한 점이 없을 것 같습니다. 게다가 관리실 사이 간격이 멀기 때문에 더욱 프라이빗한 공간을 찾으셨던 분들에게 정말 좋을 것 같은데요, 벽지는 베이지톤인데 다른 곳은 전부 그레이 톤으로 일정하다보니 깨끗해 보이는 효과가 있네요.

 

 

위치는 두정 먹자골목 인근이며 자세한 주소는 충남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 866-1번지 5층입니다. 주차가 무료로 가능하니 자차로 오시는 분들도 마음 편하게 오셔도 됩니다 ^^ 또한 두정역과도 가까운 거리이기 때문에 대중교통으로 오셔도 된답니다. 자세한 위치는 상단 지도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천안 두정동 슈얼마사지 스마일테라피 관리실

천안 두정동 슈얼마사지 스마일테라피 관리실입니다. 샵 내부와는 또 다른 분위기를 풍기고 있는데요, 푸른색의 벽지와 브라운 톤의 바닥을 활용해 더욱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독특한 조명을 설치함으로써 보는 재미까지 노린 것 같네요.

 

현재 보고 계신 스마일테라피의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4시까지입니다. 전화를 받지 않을시에 마감 또는 랜덤휴무로 쉬는 곳이니 참고하시고 꼭 예약 후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천안 두정동 슈얼마사지 스마일테라피 케어룸

이번에는 또 다른 케어룸으로 이동해보았습니다. 이 곳은 조금 더 단정한 느낌인데요, 역시 화이트 톤의 벽지를 사용해서 그런지 더 깨끗하고 환해보입니다. 관리가 어렵지는 않았을까 하지만 또 이렇게 보니 신경을 많이 쓰시는 것이 느껴지네요. 2인 소파가 한쪽에 놓여있어 잠시 쉬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이 곳에서 관리를 해주시는 관리사님들은 모두 20대의 젊은 한국인 여성관리사님들입니다. 아무래도 연령대가 젊다보니 젊은 손님들이 많이 찾으신다고 하는데요, 또래 관리사님들과 이야기하며 마사지를 받으면 시간이 어떻게 가는지 모르도록 즐거운 시간을 보낼 것 같네요 ^^

 

 

 

천안 두정동 슈얼마사지 스마일테라피 1인실

1인실이 이렇게 넓다니 정말 놀랍지 않으신가요? 4인이 함께 케어를 받아도 넉넉한 공간인 것 같은데요, 아무래도 관리사님들의 움직임에 제한이 걸리지 않다보니 더욱 에너지 넘치는 마사지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현재 운영중인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하나인데요, 세부적인 관리로는 스웨디시 케어와 서혜부림프 그리고 페이스케어가 있다고 합니다. 전신관리로 통틀어 일컬으며 코스는 A코스 60분 십만원, B코스 60분 십삼만원이라고 합니다. 스웨디시는 물론 림프관리까지 받아보실 수 있는 천안 두정동 슈얼마사지 스마일테라피! 자세한 정보 및 할인 혜택은 천안 슈얼마사지를 클릭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더 많은 스웨디시 샵 정보가 궁금하다면?

중랑 상봉역 스웨디시 마사지 블라썸은 할인중!

마포 홍대입구역 스웨디시 노블레스 최고의 시설!

제주 서귀포 샹그릴라스웨디시에서 촉촉한 케어 받아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