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오창 마사지 베스트 4! 알아주는 청주 스웨디시 샵들

마사지만렙 2023. 1. 12. 13:56

오늘은 행복한 하루를 만들어줄 수 있는 오창 마사지 샵을 한 번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요즘 하루하루가 항상 같은 느낌이라 지루하고 일상에 변화를 주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드는데요, 그럴 때는 한 번도 시도해보지 않은 일들을 과감하게 한 번 도전해 보는 것도 좋다고 해요.

 

하지만 너무 모험심이 강해도 좋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어느정도 검증이 된 곳을 가보는 것이 처음에는 쉽게 접근하는 방법일 텐데요, 오늘 준비한 청주 한국인 마사지 업체들이 바로 그런 곳이랍니다. 최대한 꼼꼼하게 정보를 전달해드릴테니 한 번 둘러보시고 다녀오시길 바랄게요. 그럼 출발해 볼까요?

 

  • 목차
  • 압구정스웨디시
  • 일프로스웨디시
  • 더샵스웨디시
  • 아레나스웨디시

1. 압구정스웨디시

 

오창 마사지 압구정스웨디시

먼저 청주 림프관리 마사지 잘하는 압구정스웨디시 부터 보고 가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보이는 곳은 관리실 내부인데요, 보시다시피 개인 관리실로 되어있고 에어컨과 기타 물품 보관함까지 모두 갖추어져 있습니다.

 

주말에도 영업을 하는 곳이기 때문에 평일에 시간 내기가 힘드셨던 분들도 힘들지 않게 이용해 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현재 낮 12시부터 새벽 3시까지 운영 중이며 업체 사정에 따라 나중에는 변동될 수도 있다는 점 양해 부탁 드릴게요!

 

프로그램은 소프트 코스와 슈얼 코스 이렇게 두 가지로 나뉜다고 하는데요, 코스 내용은 상담을 통해 안내받으실 수 있고 개인마다 맞는 프로그램들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무조건 추천율이 높은 코스보다는 알맞은 코스로 진행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한국인과 중국인 테라피스트님들이 같이 근무를 하는 형태라고 하는데요, 모두 테라피 코스를 수료한 분들이기 때문에 실력면에서는 큰 차이를 느낄 수 없다고 해요.

 

위치는 양청리 인근이며 자세한 주소는 아래 지도를 통해 확인하시면 됩니다. 주차는 가능한 곳이니 안심하셔도 돼요.

 

 


2. 일프로스웨디시

오창 마사지 일프로스웨디시

다음은 청주 슈얼 마사지로 유명한 일프로스웨디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내부 시설은 위 사진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내부에 샤워실이 같이 있기 때문에 단독룸으로 사용하기 아주 좋다고 하네요.

 

현재 근무 중인 관리사님들은 모두 한국인 분들이라고 하는데요, 확실히 청주 마사지구인을 통해 들어오신 분들이라 세심하고 전문적인 코스를 받아볼 수 있다고 합니다.

 

영업은 오전 11시부터 시작되며 마감은 새벽 4시에 하신다고 하네요. 일정한 휴무일이 정해져 있지 않아 가시기 전에 꼭 전화나 문자로 문의를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위치는 아래 지도를 통해 확인해 보시면 되고 주차는 무료로 가능하다고 하니 추가 비용 걱정 없이 이용해 보세요!

 

 


3. 더샵스웨디시

 

오창 마사지 더샵스웨디시

오창 마사지 샵 중에서 가장 러블리한 관리실을 보여주고 있는 곳이 바로 청주 로미로미 마사지 전문 더샵스웨디시 입니다. 보시다시피 아주 핫한 핑크 색상을 사용해서 독특함과 러블리함을 모두 비춰주고 있어요.

 

현재 주간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라고 하는데요, 기간 한정으로 진행되고 있어서 최대한 빨리 이용해 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프로그램은 슈얼 코스와 소프트 코스 이렇게 두 가지로 운영 중이라고 하는데요, 상세 코스가 다르기 때문에 직접 확인해 보신 후에 예약하는 것이 좋다고 해요.

 

만약 확인 후에도 고민이 된다 하는 분들은 상담 후에 결정하셔도 된다고 하네요. 한국인 관리사님이 여러 명이기 때문에 본인에게 맞는 테라피스트님을 찾는 재미 또한 느껴볼 수 있다고 합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2시까지이며 자세한 위치는 아래 지도를 통해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오창 메인동물병원 인근이며 주차는 무료로 가능합니다.

 

 


4. 아레나스웨디시

 

오창 마사지 아레나스웨디시

마지막으로 준비한 곳은 오창 마사지 아레나스웨디시 입니다. 깔끔한 분위기의 관리실에는 샤워실이 함께 준비되어 있는데요, 개운하게 씻고 나올 수 있도록 기본적인 용품들은 모두 비치가 되어있다고 해요. 위생적인 케어를 위한 침대 시트도 준비가 되어있으니 깔끔하게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이며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다고 합니다. 다른 곳들과는 다르게 왁싱도 같이 받아볼 수 있는 테라피 샵이라고 하는데요, 스웨디시 마사지는 a, b 코스로 나뉘며 왁싱은 풀페이스부터 브라질리언에 이르기까지 아주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고 해요. 자세한 정보는 청주 마인드 좋은 아레나스웨디시 클릭 후 만나보세요!

 

오창 홈플러스 인근에 위치한 곳으로 아래 지도를 통해 자세한 주소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주차도 가능한 곳이라고 하니 자차로 오실 분들은 네비에 주소 찍고 오시면 더 편하실 거예요.

 

 


오늘 준비한 오창 마사지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아래 리스트를 통해 더 다양한 소식 만나보실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금천동 마사지 샵, 청주 비비스웨디시와 함께해요!

건반이야기 인사드립니다~ 오늘 제가 여러분들을 위해 데려온 매장은 스웨디시 마사지샵 청주 비비스웨디시입니다. 새해의 첫 주가 거의 끝나가는 시점인데요, 아직 금요일이 남아있긴 하지만

gunmalovestory.tistory.com

 

 

용담동 스웨디시 마사지, 세련된 청주 슈가스웨디시!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용담동 스웨디시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청주 슈가스웨디시라는 곳으로 이미 청주 스웨디시 좀 다녀봤다 하는 분들은 모두 아실만한 곳입니다.

gunmalov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