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금천동 마사지 샵, 청주 비비스웨디시와 함께해요!

건반이야기 2023. 1. 5. 16:09

 

건반이야기 인사드립니다~ 오늘 제가 여러분들을 위해 데려온 매장은 스웨디시 마사지샵 청주 비비스웨디시입니다. 새해의 첫 주가 거의 끝나가는 시점인데요, 아직 금요일이 남아있긴 하지만 곧 주말이 다가오고 있어요. 어느새 훌쩍 다가온 2023년이 아직 낯설기만 한데 올해도 작년처럼 별 탈 없이 무사하고 행복하게 보내고 싶은 소망이 있을 것 같아요.

 

행복한 삶을 사는데 필요한 것이 무엇이 있을까 곰곰이 생각을 해본다면 명예나 지위, 그리고 금전이라고 주로 말씀하실 텐데요. 하지만 건강을 잃는다면 그런 것들은 다 무용지물이 되어버립니다. 그렇기 때문에 몸의 병이나 마음의 질병이 있다면 더 커지기 전에 발견하고 나아가 그전에 예방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건강한 모든 것들은 끊임없는 순환을 통해서 잘 굴러가야 비로소 활력이 있다고 표현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의 몸도 마찬가지로 막힌 구석없이 원활하게 돌아야 하는데요. 혈액과 림프계를 자극하여 막힌 부분을 뚫어주는 스웨디시를 통해서도 건강을 영위하고 몸과 마음의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건강한 한 해가 되길 바랍니다.

 

 

금천동 마사지 인포메이션

 

그래서 이번에 소개해드릴 비비스웨디시는 이렇게 매장 내가 깔끔하게 되어있는데, 천장에는 예쁜 조명도 달려있는 모습이 보여요. 그리고 데스크에는 손님들의 칭찬이 자자한 상냥한 직원이 상주하고 있다고 합니다. 샵이 아무리 잘 되어 있어도 관리 실력이 뛰어나도 돋보이는 것은 매장의 친절도가 높아야 되는 것 같아요.

 

그리고 스웨디시 마사지를 주력으로 하는 곳이지만 왁싱과 림프 관리도 함께 진행할 수 있는 샵이라고 하니, 한 번 들릴 때 여러가지를 한방에 해결할 수 있을 것 같아 꽤 편리한 마사지 샵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금천동 마사지 로비

로비 쪽에는 대리석으로 된 탁자가 마련되어 있는데, 매장이 번쩍번쩍하니 청소도 상당히 잘 되어있어요. 그리고 눈에 가장 눈에 띄는건 이 벚꽃나무인 것 같아요. 실내에 이렇게 조형물을 둠으로써 다른 곳과 차별화된 느낌을 주면서도 또 이곳만의 시그니처로 활용할 수 있으니 해당 매장을 기억하는 도구로도 쓰일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대기할 수 있는 공간에서 쉬었다 가시는 분들도 계신다고 하는데 비비스웨디시는 100% 예약 손님만 받고 있는 중이기 때문에 따로 대기하고 케어실로 들어가는 일은 없다고 해요. 그래서 관리를 끝낸 분들이 주로 로비에 앉아서 조금 휴식을 취하다가 집으로 귀가하신다고 해요.

 

 

금천동 마사지 내부

 

케어룸으로 보이는 방들을 살짝 엿볼 수 있는데 역시나 시선을 강탈하는 것은 매장에 장식된 나무인데요. 아무리 조화이지만 꽃이나 자연친화적인 것을 보면서 나들이를 온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이 곳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 길게 운영을 하고 있어서 오는데 큰 제약이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용담동 우체국 인근에 샵이 위치해 있는 만큼, 여러가지 용무를 보고 오시는 분들도 있다고 하는데 확실히 매장이 잘 되려면 입지를 잘 잡아야 하는 것도 맞는 말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주차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로드샵이라고 하는데요. 매장이 2층에 위치해 있어서 주차를 하고 엘리베이터를 타거나 걸어가기에도 무방할 것 같아요.

 

 

금천동 마사지 케어룸

 

케어룸 내에는 Body Balance 라는 문구가 크게 적혀있는 걸 볼 수 있어요. 그리고 위쪽에는 에어컨과 히터의 다용도 기능을 하는 장치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여름에도, 겨울에도 룸의 온도가 적절하게 잘 맞는다고 하는데 하나하나 설치를 하는 것도 일일 텐데 고객의 높은 만족을 위해 여러 가지 힘을 썼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이곳에서 관리를 맡아하시는 분들은 모두 20대 내국인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편안하게 몸을 맡기며 집중 관리를 원하는 곳을 꼬집어 말하면 더욱 맞춤 관리를 진행해주신다고 하니 확실히 체계가 잘 잡혀있는 곳인 것 같아요. 이곳은 충북 청주시 상당구 용담동 387, 2층에서 만나볼 수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해당 샵에서 몸을 가볍게 풀어보시기 바랍니다.

 

 

 

청주 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

 

청주 마사지샵 구경하기

 

 

강서동 스웨디시 마사지, 후기 좋은 청주 SS스웨디시!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서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원픽으로 뽑힌 곳은 바로 청주 SS스웨디시인데요, 더블에스스웨디시라고도 불리죠. 이곳에서 가장 먼

gunmalovestory.tistory.com

 

용담동 스웨디시 마사지, 세련된 청주 슈가스웨디시!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용담동 스웨디시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청주 슈가스웨디시라는 곳으로 이미 청주 스웨디시 좀 다녀봤다 하는 분들은 모두 아실만한 곳입니다.

gunmalovestory.tistory.com

 

율량동 스웨디시 마사지, 완벽을 추구하는 청주 더테라피!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율량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바로 청주 더테라피라는 곳입니다. 현재 깜짝 이벤트를 진행 중이기 때문에 빠르게 예약을 할

gunmalov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