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신중동 마사지 best.3 부천 스웨디시 예약하기 전 확인!

건반이야기 2023. 1. 6. 13:55

안녕하세요~ 즐거운 금요일에 가기 좋은 신중동 마사지 업체들을 한 번 소개해볼까 합니다. 부천 스웨디시 샵 중에 신규 오픈한 곳부터 단골이 많은 업체들까지 골고루 준비해보았으니 꼼꼼하게 살펴보시길 바랄게요.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 목차
  • 영스웨디시
  • 진선미
  • 찰떡스웨디시

1. 영스웨디시

 

신중동 마사지 영스웨디시 로비

신중동 마사지 영스웨디시 로비입니다. 상당히 따뜻한 느낌이 강하게 드는 곳인데요, 앉아서 대기할 수 있는 공간도 있고 무엇보다 카운터가 굉장히 아담해서 그런지 귀여운 부분도 있는 것 같습니다. 저 뒤로 보이는 커튼 너머에는 관리실들이 있다고 하는데요, 확실히 조용하게 케어받을 수 있어서 프라이빗함을 원하는 분들이 좋아하신다고 해요.

 

영업은 연중무휴라고 하는데요, 평일 주말 나눌 것 없이 항상 관리 받아볼 수 있기 때문에 가벼운 마음으로 오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전 10시에 오픈하며 마감은 새벽 4시라고 하니 참고하셔서 연락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관리사님들은 모두 한국인이며 테라피 코스를 수료한 베테랑 분들로만 구성을 해두셨다고 해요. 다양한 분들이 준비 중이라고 하는데요, 실력을 포함한 모든 부분들이 손님들이 발길을 끊을 수 없을 만큼 매력적이라고 합니다 ^^

 

 

신중동 마사지 영스웨디시 관리실

관리실은 스웨디시 마사지 받기 좋게 위생 패드도 깔려있는데요, 겨울에는 온열 매트를 활용해서 더 따뜻하게 케어받아볼 수 있다고 해요. 에어컨과 온풍기가 모두 있어서 추위를 많이 타는 분들도 걱정이 없다고 하네요.

 

코스는 림프 관리가 포함된 A, B 그리고 스페셜 이렇게 세 가지로 운영 중이라고 합니다. 나중에는 코스가 추가되거나 삭제될 수도 있으니 부천 한국인 관리사님들이 있는 영스웨디시 클릭 후에 확인해보시면 업데이트 되는 내용들을 보다 빠르게 접할 수 있을 거예요.

 

위치는 신중동역 3번 출구 인근 입니다. 걸어서는 7분 정도 소요되는 곳이라고 하는데요, 아래에 지도 첨부해둘 테니 오실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주차는 무료로 가능하다고 하네요 ^^

 

 


2. 진선미

 

신중동 마사지 진선미

신중동 마사지 진선미 샵은 스웨디시 전문 테라피 샵이라고 합니다. 마찬가지로 림프 관리를 받아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A, B 그리고 스페셜 코스가 준비되어있어 더 꼼꼼하게 케어받고 싶은 분들은 스페셜 코스로 많이 넘어간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딥한 부분까지 관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인기가 요즘 들어 더 많아졌다고 해요.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시작해 새벽 4시에 마감하는 곳이라고 하는데요, 쉬는 날 없이 영업을 하고 있기 때문에 공휴일이나 주말에도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다만 평일보다 예약 마감이 빠르게 된다고 하니까 미리 전화 해보고 가세요~

 

 

신중동 마사지 진선미 관리사님

관리사님들은 모두 한국인으로 의사소통에 아주 특화된 분들이라고 하는데요, 워낙 친절하고 자세하게 설명을 잘 해주시기 때문에 혼자 오거나 처음 온 분들도 낯 가리지 않고 바로 적응하실 수 있다고 해요. 먼저 다녀온 분들 후기를 보면 알 수 있듯이 신규 오픈 샵이라 굉장히 깔끔하다고 합니다.

 

위치는 신중동역 3번 출구 도보 4분 거리 입니다. 자세한 주소를 알고 싶은 분들은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또는 신중동역 인근 마사지 잘하는 곳 진선미 클릭 후 코스 및 가격과 함께 확인 해보셔도 됩니다.

 

 


3. 찰떡스웨디시

신중동 마사지 찰떡스웨디시

신중동 마사지 찰떡스웨디시 샵도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은 아주 따끈따끈한 곳인데요, 정말 찰떡처럼 쫙쫙 잘 달라붙는 찰진 관리 실력으로 벌써부터 재방문율이 굉장히 높은 수준이라고 합니다. 관리사 분들도 모두 한국인이어서 대화를 나누다 보면 시간이 정말 빠르게 지나간다고 해요.

 

대부분 혼자 오는 분들이기 때문에 조용히 쉬다 가고 싶다 하는 분들이 많은 비율을 차지한다고 하는데요, 간혹 관리사 분들이랑 수다를 떨고 싶어 하는 분들도 계신다고 해요. 혹시 해당되신다면 꼭 한 번 다녀와보세요 ㅎㅎ

 

코스는 스웨디시 마사지로 진행이 되고 단일코스로 운영 중이라고 합니다. 아무래도 고민 거리가 한 결 가벼워지니까 더 마음 편히 이용할 수 있는 게 아닐까 싶어요. 자세한 내용은 부천 스웨디시 마사지 가성비 좋은 찰떡스웨디시 클릭 후 확인해보세요!

 

 

신중동 마사지 찰떡스웨디시 영업시간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입니다. 만일 휴대폰이 꺼져있을 경우에는 예약이 마감되었거나 휴무일인 경우라고 하니까 참고 부탁 드릴게요.

 

아래 지도 클릭하시면 자세한 주소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차도 무료로 가능한 곳이라고 하니 천천히 둘러보시고 신중동 마사지 샵으로 다녀오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부천 업체들 더 만나보기 ▼

 

 

중동 스웨디시 부천 화이트스웨디시 실력파!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중동 스웨디시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부천 화이트스웨디시라는 곳으로 현재 주간 할인 진행 중인 착한 가격의 샵이랍니다 ^^ 부천에서 유명세

gunmalovestory.tistory.com

 

부천 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