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석남동 마사지 베스트라고 불리는 인천 베트남마사지!

건반이야기 2023. 1. 9. 13:38

안녕하세요~ 한 주의 시작을 알리는 월요일, 석남동 마사지 업체 둘러보면서 같이 이야기를 나누면 좋을 것 같아 한 번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인천 베트남마사지입니다. 건식 관리는 물론이고 스포츠 관리를 받을 수 있어 전문적인 케어를 받아볼 수 있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스웨디시 샵이 주목받으면서 이렇게 전문적으로 시원한 마사지를 해주는 곳이 줄어들고 있는 추세인데요, 개인의 취향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업체의 종류는 다양할수록 좋은 것 같습니다 ^^ 오늘 소개해드리는 할인 혜택까지 놓치지 말고 가져가셨으면 좋겠네요. 그럼 시작해 볼까요?

 

 

석남동 마사지 카운터

제가 먼저 보여드릴 곳은 카운터입니다. 손님들에게 가장 먼저 보이는 공간이기 때문에 조금 더 힘을 쓴 모습인데요, 깔끔함도 물론 보이지만 개성이 강한 느낌이어서 기억에 확 자리 잡기 좋은 곳인 것처럼 보입니다.

 

처음 온 분들은 안내사항들을 모두 카운터에서 안내해주시니까 꼭 들러보셔야 합니다. 예약제로 운영이 되고 있어 체크가 꼭 필요하다고 하는데요, 조금 더 꼼꼼하고 집중도 높은 케어를 위해 미리 전화 혹은 문자로 예약을 받고 있다고 하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석남동 마사지 로비

석남동 마사지 로비는 카운터 바로 맞은편에 있다고 하는데요, 아담하지만 굉장히 알찬 공간이기 때문에 오히려 처음 오는 분들도 쉽게 적응을 해볼 수 있다고 해요. 게다가 서서 대기하는 공간이 아니라 기다란 벤치형 의자가 준비되어있어서 기다리는 동안에도 편하게 있을 수 있답니다.

 

오후 1시에 오픈하는 곳이기 때문에 오전이나 전날에 미리 예약을 주시는 것이 좋다고 해요. 마감은 새벽 5시로 굉장히 넉넉한 영업시간을 자랑하고 잇는데요, 게다가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어 훨씬 부담 없이 관리받으러 오시기 좋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마감 시간에 대한 압박이 덜해서가 아닐까 싶습니다.

 

 

석남동 마사지 웰컴드링크

그리고 또 한 가지 바로 찾아오는 분들을 위한 웰컴드링크입니다. 시원한 음료가 제공되기 때문에 사계절 내내 인기가 좋다고 하는데요, 여름에는 갈증을 해소해주고 겨울에는 히터로 건조해진 목을 시원하게 만들어준다고 합니다.

 

 

석남동 마사지 관리실

석남동 마사지 관리실로 들어와 보면 보시다시피 굉장히 잘 꾸며져 있는 것을 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수시로 세탁하기 때문에 청결하게 관리되고 있는 침구를 시작으로 분위기를 살려줄 전구들까지 갖춰져 있다고 합니다. 조명을 최소화함으로써 무드는 살리고 눈은 편안하게 만들었다고 해요.

 

 

석남동 마사지 1인 관리실

1인 관리실로 되어있어서 케어받기에 훨씬 수월하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다른 고객들이랑 접점이 없기 때문이 아닐까 싶은데요, 실제로 이용하는 동안 다른 관리실 소음도 쉽게 넘어오지 않기 때문에 숙면을 취하는 사람들도 많이 있다고 해요. 그만큼 편안한 무드를 추구하는 곳이 바로 이곳이라고 하네요.

 

인천 핫플레이스 베트남마사지 클릭하시면 자세한 프로그램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간략하게 설명드리자면 베트남 관리 A, B 코스인데요, 이용하는 시간과 관리 코스에 따라서 가격이 조금씩 변동된다고 해요. 자세한 정보는 상담 혹은 사이트 통해서 알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석남동 마사지 케어룸

석남동 마사지 케어룸은 여러 곳으로 나누어져 있는데요, 각 방마다 콘셉트가 모두 다르기 때문에 어느 곳에서 관리를 받을지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모두 청결하게 유지 보수 중이며 개인 관리실로 되어있기 때문입니다. 방 자체가 넓은 편이기 때문에 답답한 느낌 없이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석남동 마사지 파우더룸

그렇다면 파우더룸도 살짝 보도록 할게요. 드라이기나 스킨로션 등 웬만한 비품들은 모두 갖춰져 있다고 보시면 되는데요, 고객들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자유로운 분위기로 이끌어 나가고 계신다고 합니다.

 

이렇게 내부 시설은 모두 둘러보았는데요, 마지막으로 오시는 길을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아래 지도를 통해서 더 자세하게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먼저 대중교통으로 오는 분들은 석남역에서 하차 후 5번 출구로 나오시면 바로 오실 수 있어요. 걸어서 약 1-2분 정도 소요되는 거리이기 때문에 쉽게 찾아오실 수 있는 장점이 있죠.

 

또한 자차로 오는 분들은 주차 문제가 가장 걱정일 수밖에 없으실 텐데요, 일단 석남동 마사지 샵은 주차가 무료이기 때문에 추가적인 지출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다는 점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편리한 교통수단이 장점인 곳이기 때문에 예약하기 전 주변 지리를 한 번 확인해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그럼 다음에 더 새로운 소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인천서구 마사지 업체들이 더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리스트 확인해 보세요!

 

 

가정동 마사지 1인샵 달콤토마토, 인천 유명 스웨디시 샵

건반 이야기 인사 드립니다. 오늘은 가정동 마사지 업체인 1인샵 달콤토마토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인천 남성전용 마사지 샵에 대해 관심이 있는 분들은 오늘 소개해드리는

gunmalovestory.tistory.com

 

 

인천서구 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