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정자역 마사지 top.2 분당 스웨디시 인기샵 알려드려요!

건반이야기 2023. 1. 3. 16:21

건반이야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분당에서 유명한 마사지 샵들을 추천받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호텔같이 좋은 시설을 갖추고 있어서 손님들이 아름다운 인테리어를 칭찬하기도 하는 이곳들은, 스웨디시 마사지를 전문적으로 시행하는 매장이라고 하는데, 오직 두 곳만을 선별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분당쪽에는 맛있는 식당이나 예쁜 카페가 상당히 많은걸로 알고 있어요. 음식을 먹거나 커피 한잔을 하시고나서 여유롭게 전신 케어도 받아보시면 기분 좋은 하루가 될 것 같은데요. 지금부터 정자역 NO.1 마사지 샵을 알려드리도록 할테니 잘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1. 로얄스웨디시

정자역 마사지 로비

첫 번째로 소개드릴 곳은 호텔식 마사지 분당 로얄스웨디시 샵인데요. 이곳의 특별한 점은 로비에 족욕 시설이 있다는 겁니다. 해당 공간은 이 샵을 오가는 모든 손님들이 이용할 수 있는 시설로, 마사지를 받기 전과 후에 자유롭게 사용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합니다.

 

스웨디시 관리와 스페셜 관리를 받을 수 있는 매장으로 전면, 후면 케어를 60분, 80분의 시간 중 골라 선택을 하면 된다고 하며, 거기에 림프관리가 추가된 특별한 케어도 같은 시간으로 진행 중이라고 해요.

 

데스크에서 밝은 미소로 안내를 해주시는 직원분도 인기의 비결인 것 같은데요, 전원 2,30대의 내국인 분들이 관리를 해주고 계시기 때문에 불편한 점은 대화를 통해 개선해 나가면서 고객 맞춤 케어를 진행해주고 있다고 합니다. 개인마다 불편한 곳이 전부 다르기 때문에 더욱 만족감 있는 관리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정자역 마사지 내부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어서, 제한 없이 다양한 시간대에 들를 수 있는 곳이라고 하는데요. 주말이나 공휴일에도 쉬는 날 없이 영업 중이기 때문에 몸이 찌뿌둥하고 컨디션이 좋지 않을 때에는 언제나 이곳에 들러 마사지를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역 인근이어서 접근성이 나쁘지 않고, 지하 1층부터 3층까지 무료로 주차가 가능하다는 점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159-4번지에 해당 샵이 자리 잡고 있다고 하니, 쾌적한 곳에서 친절한 관리를 받아보시려는 분들은 잘 찾아가 보시기 바라요.

 

 

2. 샵테라피

정자역 마사지 실내

전원 20대 한국인 힐러가 있는 분당 샵테라피는 스웨디시, 로미로미 테라피를 수료한 전문가 분들이 상주하고 있다고 합니다. 관리 시간도 샤워시간을 포함하지 않은 금액으로 꽉 채운 케어를 제공하고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성비가 좋은 샵으로 유명하다고 하는데, 요즘같이 꼼꼼하고 합리적인 소비를 하는 소비자가 많아지는 추세에 적합한 매장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스웨디시, 로미로미는 a코스 50분, b코스 70분, c코스 90분 동안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며, 개인실이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방해받지 않는 조용한 공간에서 차분히 마사지를 받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환경이라고 합니다.

 

정자역 마사지 시설

24시 연중무휴로 샵이 돌아가고 있기 때문에 매장의 불이 꺼지는 날이 없다고 합니다. 예약시간은 오전 11시부터이기 때문에 편한 시간에 예약을 진행해서 적은 비용으로 최대의 혜택을 누려보시기 바랍니다.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 길 13에 위치한 해당 샵은 무료 주차장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주차비 걱정 없이 가보셔도 될 것 같은데요.

 

최근에는 신입 관리 선생님이 들어오셨다고 하니, 열정이 가득한 해당 마사지 샵에서 새로운 선생님도 만나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주말에 집에서 시간 때우지 마시고 고품격 스웨디시로 그간의 피로를 모두 해소해 보시기 바랍니다.

 

 

 

분당 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

 

 

분당 마사지샵 둘러보기

 

미금역 스웨디시 마사지, 원탑 분당 비올라스웨디시!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미금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둘러보려고 하는데요, 분당 비올라스웨디시 들어본 분들도 계실 거예요. 20대 한국인 관리사 분들이 근무하는 곳이라 에너

gunmalovestory.tistory.com

 

서현동 스웨디시 마사지, 불만 제로 분당 오로라스웨디시!

안녕하세요 ^^ 서현동 스웨디시 마사지 정보를 공유해달라는 요청으로 오늘은 분당 오로라 스웨디시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만족하지 못하는 고객들이 없도록 백 프로 피드백 제도를 도

gunmalovestory.tistory.com

 

분당 서현역 그랑스웨디시 마사지, 혜택 받고 가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현역 스웨디시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분당 그랑스웨디시에서는 꽉 채운 시간으로 관리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그래서인지 체감상 느끼는 시간이 꽤나 길어서 많은 분들

gunmalov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