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옥포동 마사지 best.3로 알아보는 거제 스웨디시 샵!

건반이야기 2023. 1. 3. 11:54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옥포동 마사지 샵을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거제 스웨디시 샵을 알아보고 계셨던 분들이라면 도움을 많이 받아보실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총 세 곳의 업체를 준비한 이유는 빠르고 정확하게 정보를 전달하면서 스스로 선택하게끔 유도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추천하는 곳보다는 본인에게 맞는 케어 샵의 정보를 숙지하고 직접 이용해보시는 것이 더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인기 있는 순서대로 일단 소개를 해드리도록 할게요 ^^

 

  • 목차
  • 1인샵 꽃집
  • 애플테라피
  • 블루테라피

1. 1인샵 꽃집

 

옥포동 마사지 1인샵 꽃집

옥포동 마사지 1인샵 꽃집을 가장 먼저 소개해드리는 이유는 바로 거제 스웨디시 마사지 인기명소이기 때문인데요, 거제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케어 샵이기도 하면서 코스가 아주 핫하기 때문에 제대로 된 휴식과 관리사님과의 일대일 맞춤 케어를 원하시는 분들이 주로 찾아주신다고 합니다.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4시까지로 아주 늦은 시간까지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연중무휴 샵이기 때문에 요일과는 상관 없이 편하게 관리 받으러 올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사실 직장인들 같은 경우에는 평일보다는 주말이나 공휴일에 이용하는 것을 더욱 선호한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연중무휴 샵이 흔치 않기 때문에 어려움을 겪는 일이 종종 일어난다고 합니다. 이런 부분들을 해소해줄 수 있는 곳을 찾으셨다면 여기로 찾아오시면 될 것 같네요 ^^

 

 

옥포동 마사지 1인샵 꽃집 관리사님

관리사님들은 모두 한국인으로 구성이 되어있다고 합니다. 사실 만족도 높은 관리가 이루어지려면 의사소통이 가장 중요한 비중을 차지하기 때문에 커뮤니케이션에 어려움이 없어야 하는데요, 침착한 말투와 상냥한 태도로 마인드가 좋은 곳이라는 이야기를 듣는 곳이니만큼 실망스러운 일이 거의 없다고 해요!

 

위치는 옥포동 스타벅스 인근이라고 합니다. 자세한 주소는 예약하시게 되면 안내를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이용자들의 프라이빗함을 보장하기 위한 결정이라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주차는 건물 안에 하시면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프로그램을 한 번 살펴보도록 할게요. 단일코스로 구성이 되어있어 전문적인 테라피 코스를 원하는 분들이 선호한다고 하는데요, 스웨디시 마사지를 더 오래 그리고 더 깊게 받아볼 수 있는 만큼 다른 샵에서 내상을 받은 분들 혹은 관리 자체가 처음인 분들에게 오히려 추천을 한다고 하네요. 그럼 다음 케어 샵으로 한 번 넘어 가볼까요?


2. 애플테라피

 

옥포동 마사지 애플테라피

옥포동 마사지 애플테라피는 특이하게도 오후에 문을 여는 곳인데요, 오픈 시간은 오후 3시이며 마감은 새벽 3시라고 합니다. 총 12시간 영업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 관리사 분들은 마찬가지로 모두 한국인 분들이라고 하니 부담 없이 예약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위치는 매립지 인근으로 주차는 무료로 진행이 되고 있다고 합니다. 최대 100분까지 이용을 할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주차장이 유료였다면 아마 부담이 조금 되셨을 거예요. 자세한 프로그램 정보는 거제 한국인 마사지 애플테라피 클릭 후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3. 블루테라피

 

옥포동 마사지 블루테라피

옥포동 마사지 블루테라피 샵은 옥포 24시 사우나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로마와 센슈얼 전문 케어 샵으로 전화 에약으로만 손님을 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용하기 1-3시간 전에는 예약을 주셔야 원활하게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주차 또한 예약 문의 하실 때 같이 안내 받으시면 된다고 해요.

 

영업은 낮 12시에 시작해 새벽 2시에 마감을 한다고 하는데요, 마감 되거나 휴무일인 경우에는 전화가 부재중이라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블루테라피는 원장님 한 분이서 진행을 하고 계신다고 하네요 ^^

 

현재 거제 센슈얼 전문 블루테라피 샵에서 진행 중인 코스는 A, B, C 이렇게 세 가지가 있다고 하는데요, 시간과 금액에 차이가 발생하기 때문에 꼼꼼하게 확인 후 예약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 알아본 옥포동 마사지 소개 시간을 마치려고 합니다. 업체마다 자신 있게 내세우는 것이 다르고 전문 테라피 코스가 다르기 때문에 꼼꼼하게 살펴보신 뒤에 결정 해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그럼 다음 시간에도 더 유용한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거제 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