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동 마사지 샵, 청주 비비스웨디시와 함께해요!
건반이야기 인사드립니다~ 오늘 제가 여러분들을 위해 데려온 매장은 스웨디시 마사지샵 청주 비비스웨디시입니다. 새해의 첫 주가 거의 끝나가는 시점인데요, 아직 금요일이 남아있긴 하지만 곧 주말이 다가오고 있어요. 어느새 훌쩍 다가온 2023년이 아직 낯설기만 한데 올해도 작년처럼 별 탈 없이 무사하고 행복하게 보내고 싶은 소망이 있을 것 같아요.
행복한 삶을 사는데 필요한 것이 무엇이 있을까 곰곰이 생각을 해본다면 명예나 지위, 그리고 금전이라고 주로 말씀하실 텐데요. 하지만 건강을 잃는다면 그런 것들은 다 무용지물이 되어버립니다. 그렇기 때문에 몸의 병이나 마음의 질병이 있다면 더 커지기 전에 발견하고 나아가 그전에 예방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건강한 모든 것들은 끊임없는 순환을 통해서 잘 굴러가야 비로소 활력이 있다고 표현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의 몸도 마찬가지로 막힌 구석없이 원활하게 돌아야 하는데요. 혈액과 림프계를 자극하여 막힌 부분을 뚫어주는 스웨디시를 통해서도 건강을 영위하고 몸과 마음의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건강한 한 해가 되길 바랍니다.
그래서 이번에 소개해드릴 비비스웨디시는 이렇게 매장 내가 깔끔하게 되어있는데, 천장에는 예쁜 조명도 달려있는 모습이 보여요. 그리고 데스크에는 손님들의 칭찬이 자자한 상냥한 직원이 상주하고 있다고 합니다. 샵이 아무리 잘 되어 있어도 관리 실력이 뛰어나도 돋보이는 것은 매장의 친절도가 높아야 되는 것 같아요.
그리고 스웨디시 마사지를 주력으로 하는 곳이지만 왁싱과 림프 관리도 함께 진행할 수 있는 샵이라고 하니, 한 번 들릴 때 여러가지를 한방에 해결할 수 있을 것 같아 꽤 편리한 마사지 샵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로비 쪽에는 대리석으로 된 탁자가 마련되어 있는데, 매장이 번쩍번쩍하니 청소도 상당히 잘 되어있어요. 그리고 눈에 가장 눈에 띄는건 이 벚꽃나무인 것 같아요. 실내에 이렇게 조형물을 둠으로써 다른 곳과 차별화된 느낌을 주면서도 또 이곳만의 시그니처로 활용할 수 있으니 해당 매장을 기억하는 도구로도 쓰일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대기할 수 있는 공간에서 쉬었다 가시는 분들도 계신다고 하는데 비비스웨디시는 100% 예약 손님만 받고 있는 중이기 때문에 따로 대기하고 케어실로 들어가는 일은 없다고 해요. 그래서 관리를 끝낸 분들이 주로 로비에 앉아서 조금 휴식을 취하다가 집으로 귀가하신다고 해요.
케어룸으로 보이는 방들을 살짝 엿볼 수 있는데 역시나 시선을 강탈하는 것은 매장에 장식된 나무인데요. 아무리 조화이지만 꽃이나 자연친화적인 것을 보면서 나들이를 온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이 곳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 길게 운영을 하고 있어서 오는데 큰 제약이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용담동 우체국 인근에 샵이 위치해 있는 만큼, 여러가지 용무를 보고 오시는 분들도 있다고 하는데 확실히 매장이 잘 되려면 입지를 잘 잡아야 하는 것도 맞는 말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주차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로드샵이라고 하는데요. 매장이 2층에 위치해 있어서 주차를 하고 엘리베이터를 타거나 걸어가기에도 무방할 것 같아요.
케어룸 내에는 Body Balance 라는 문구가 크게 적혀있는 걸 볼 수 있어요. 그리고 위쪽에는 에어컨과 히터의 다용도 기능을 하는 장치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여름에도, 겨울에도 룸의 온도가 적절하게 잘 맞는다고 하는데 하나하나 설치를 하는 것도 일일 텐데 고객의 높은 만족을 위해 여러 가지 힘을 썼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이곳에서 관리를 맡아하시는 분들은 모두 20대 내국인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편안하게 몸을 맡기며 집중 관리를 원하는 곳을 꼬집어 말하면 더욱 맞춤 관리를 진행해주신다고 하니 확실히 체계가 잘 잡혀있는 곳인 것 같아요. 이곳은 충북 청주시 상당구 용담동 387, 2층에서 만나볼 수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해당 샵에서 몸을 가볍게 풀어보시기 바랍니다.
청주 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
청주 마사지샵 구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