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평내동 스웨디시 마사지, 나를 위한 공간 남양주 유스웨디시!

건반이야기 2022. 6. 14. 13:58

안녕하세요! 평내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찾아온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랜만에 남양주 스웨디시 샵을 소개해드리는 것 같은데요, 요즘 떠오르는 지역이라 그런지 괜찮은 케어 샵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는 추세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이러한 상황 속에서도 꿋꿋하게 자신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남양주 유스웨디시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싱글 코스는 물론 커플 코스까지 준비가 되어있어 인원 수에 관계없이 맞춤형 관리를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내부 시설부터 프로그램 그리고 관리사님들과 영업시간 등등 까지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준비되셨으면 바로 출발해보도록 할게요!!

 

 

평내동 스웨디시 카운터

내부 인테리어가 세련되기로도 인기를 끌었던 곳인데요, 위 쪽으로 보이는 공간은 평내동 스웨디시 카운터 입니다 일단 처음에 샵에 들어가면 가장 먼저 필요로 하는 것이 관리에 대한 안내와 프로그램 진행 방식 등이잖아요. 그런 부분들을 도맡아서 진행해주시는 곳으로 화사한 이미지로 꾸며두었다고 합니다.

 

우드톤과 잘 어울리는 네이비 그리고 아이보리 색상을 사용해 누구라도 망설임 없이 입장할 수 있는 친근함을 플러스 시켜주고 있는 것 같은데요, 업무를 보는 직원 분들이 얼마나 상냥한지 오는 손님들의 후기마다 항상 등장하시는 것 같아요. 이렇게 친절한 분들이 근무하는 곳이라면 언제든 다시 찾아가고 싶죠!

 

 

평내동 스웨디시 로비

여기가 전시회인지 스웨디시 샵인지 알 수 없을 정도로 아름다운 공간이 있는데요, 바로 위 사진에 보이는 평내동 스웨디시 로비입니다. 이곳에서 인생 샷 건지는 것도 가능할 것 같지 않나요? ㅎㅎ 햇살이 따사롭게 비추는 곳이라 따스함을 만끽하며 잠시 기다리시면 됩니다. 순차적으로 호명을 하고 있다고 하니 너무 조급해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오전 11시 30분 부터 새벽 2시까지 영업을 하는 곳이지만 손님들이 몰리는 시간에는 예약을 필수적으로 해주시는 것을 추천해주신다고 하는데요, 전산 상으로 등록을 해두면 당일 방문 시 따로 필요한 절차가 없어 더욱 빠르게 이용해볼 수 있다고 하거든요! 주말에도 영업하고 있다고 하니 평일에 시간 내기 힘드신 분들은 주말 혹은 공휴일을 노려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평내동 스웨디시 복도

다음으로 관리실로 이동을 해보려고 하는데요, 보시다시피 관리실이 모여있는 평내동 스웨디시 복도는 마치 호텔 통로를 연상케하고 있습니다. 새하얀 화이트 색상을 사용해 깨끗함을 더하고 눈을 편하게 해 주는데요, 복도가 넓은 편은 아니지만 이용하시는데 큰 무리 없다고 해요.

 

 

평내동 스웨디시 관리실 내부

 관리실 내부로 들어온 모습인데요, 개인을 위한 공간으로 컴팩트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보시다시피 에어컨과 침대 그리고 분위기를 위한 조명을 두어 한 층 더 감각적인 모습을 뽐내고 있어요!! 문이 왜 두 개인지 궁금한 분들도 계실 텐데요, 바로 한 곳은 바로 샤워실이라고 하네요~ 내부는 잠시 후에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평내동 스웨디시 2인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2인실도 함께 준비가 되어있어요. 근처에 데이트를 온 커플이나 가족 또는 친구들끼리도 자주 찾는다고 하는데요, 이곳에서 가장 많이 이용하는 커플 a코스는 90분 21만 원이라고 합니다. 기존 22만 원에서 회원가 -1만 원 ㅖ택이 적용된 부분이니 동일한 혜택을 받고 싶으신 분들은 남양주 유스웨디시 클릭하시고 예약해주세요.

 

 

평내동 스웨디시 샤워실

이곳이 바로 평내동 스웨디시 샤워실인데요, 혼자 이용하는 공간이라 안심하고 샤워를 진행하셔도 된다고 해요. 게다가 샤워 용품들도 따로 준비되어있어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you스웨디시는 경기도 남양주시 평내동에 위치해있으며 경춘로 1256번길 6으로 오시면 만나보실 수 있어요! 건마에반하다 이용시 전국 마사지 샵과 비교도 가능하니 궁금하신 분들은 확인해보시기 바랄게요 ^^

 

전국 마사지 구인구직 사이트로 떠오르고 있는 테라피닷컴과 에스테틱, 왁싱 샵들을 한눈에 확인해볼 수 있는 마캉스도 많은 이용 바랍니다!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상수역 스웨디시 마사지, 밝은 에너지 마포 시원애스웨디시!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 인사드려요! 오늘은 상수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 마포 시원애스웨디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실내 모습을 둘러보며 설명을 드려야 더욱 와닿으실 것 같아 자

gunmalovestory.tistory.com

 

 

오산대역 스웨디시 마사지, 압 조절 잘하는 오산 달콤테라피!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오산대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으로 알려진 오산 달콤테라피 입니다! 요즘에는 데이트를 마치고 마지막으로 테라피 샵을 찾는다는 이야기가 있을 만큼 남녀노

gunmalovestory.tistory.com

 

 

교대역 스웨디시 마사지, 완벽한 서초 1인샵 아르젠테라피!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교대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에 대한 이야기를 나눠보고 싶어 서초 1인샵 아르젠테라피에 대한 소식을 준비했습니다. 프라이버시가 보장되는 아늑한 공간에서 테

gunmalovestory.tistory.com

 

 

서현동 스웨디시 마사지, 불만 제로 분당 오로라스웨디시!

안녕하세요 ^^ 서현동 스웨디시 마사지 정보를 공유해달라는 요청으로 오늘은 분당 오로라 스웨디시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만족하지 못하는 고객들이 없도록 백 프로 피드백 제도를 도

gunmalov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