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중계동 스웨디시 마사지, 겉잡을 수 없는 인기 노원 자이언트에스테틱!

건반이야기 2022. 6. 14. 19:20

안녕하세요. 중계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 소식을 안고 온 건반 이야기입니다. 노원 스웨디시 샵 중 굉장히 괜찮은 곳이 있어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노원 자이언트에스테틱 입니다. 사실 이곳은 로미로미를 전문으로 하는 곳인데요, 부드러움과 릴렉스한 분위기 등 중복되는 부분이 있는 마사지이기 때문에 이렇게 함께 소개해드리게 되었어요.

 

따스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샵 내부에서는 그 어느곳보다 청결한 관리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친절한 관리사님들과 함께 자신에게 맞는 맞춤형 관리를 찾아볼 수 있다고 해요. 그동안 한 곳에 정착하지 못하고 각종 샵들을 돌아다니셨던 분들에게 가장 적합한 공간이 되어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실제 이용자들의 후기를 보면 조금 더 실감이 날 것 같은데요, 중반~후반부 정도에 확인이 가능한 링크를 하나 소개해드릴게요. 예약까지 한 곳에서 가능하기 때문에 조금 더 편리하게 이용해볼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가장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는 부분이 바로 실내 시설이 아닐까 싶은데요, 길게는 한 시간 30분을 있어야 하는 곳이기 때문에 공기가 쾌적해야 하는 것은 물론 청소상태가 불량하면 안 되잖아요~

 

이렇게 위생 부분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이라면 오늘 준비한 중계동 스웨디시 콘텐츠를 더욱 열심히 보셔야 할 텐데요, 이곳에서는 수시로 청소와 소독을 진행하고 있어 지저분함이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깔끔 샵이라고 불린다고 해요.

 

 

중계동 스웨디시 관리실 내부

이곳이 바로 관리실 내부인데요, 보시다시피 차분한 조명을 사용해 피로감을 덜어주고 있습니다. 형광등 같은 조명의 경우 자세한 글자나 물건을 보거나 짧은 시간 머물 때는 유용하게 쓰이는데요, 이렇게 긴 시간 동안 케어를 받는 샵의 경우에는 몸의 긴장을 풀어주고 심신의 안정을 취할 수 있도록 노란 조명을 많이 쓰신다고 해요.

 

침대와 가운이 놓여있는 이유는 바로 오일을 몸에 바르고 관리를 진행하기 때문입니다. 때문에 착장하고 간 옷은 물론 액세서리까지 모두 탈착 후에 가운으로 갈아입어 주셔야 한다고 해요. 조금 더 집중도 높은 관리가 가능하도록 취하는 조치라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중계동 스웨디시 관리실

중계동 스웨디시 샵이 주목받는 이유는 또 한 가지가 있는데요, 바로 진행 중인 할인 이벤트입니다. 첫 방문 할인과 후기 할인 그리고 생일과 첫 타임 할인, 동반 할인 등 굉장히 다양한 이벤트들이 자리 잡고 있어요. 각각 -1만 원 할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한 번에 적용하면 정말 저렴하겠다! 하시겠지만 아쉽게도 중복은 불가능하다는 점 양해 부탁드릴게요!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이곳에서는 로미로미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A코스의 경우 60분 11만 원이며 90분은 14만 원에 받아보실 수 있어요. 다만 여기서 꿀팁 하나 드릴게요! 노원 자이언트에스테틱 클릭하고 예약하는 분들에 한해 회원가로 각각 -1만 원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최고의 성능을 자랑하는 크림과 오일을 믹스하여 굳어진 근육을 감싸주는 형식으로 진행이 된다고 하는데요, 딥티슈와 림프관리도 함께 진행을 하고 있어 일석이조, 일석삼조의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이죠!

 

한국인 관리사님들의 디테일한 관리를 받아볼 수 있는 것으로도 유명하다고 하는데요, 모두 국가공인 피부미용자격증을 보유하신 분들이라 프로페셔널한 케어가 가능하다고 해요. 게다가 코스 수료를 마치셨기 때문에 현재 중계동 스웨디시 샵에서 진행 중인 프로그램에 대해서는 누구보다 자신 있게 진행 가능하다고 합니다.

 

케어 룸을 이용할 수 있는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라고 합니다. 물론 평일과 주말 모두 동일하다고 하는데요, 토, 일 밖에 시간이 나지 않아 전신 관리를 포기할 수밖에 없었던 분들도 여유 있게 이용해보실 수 있을 듯합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서울특별시 노원구 중계동 506번지로 찾아와 주시면 되는데요, 사전에 예약해야 한다는 것 꼭 잊지 마시고요~ 건물 안에 주차가 가능하며 비용은 무료라고 하니 안심하세요 ^^! 노원 자이언트테스테틱 네이버 카페에서 각종 이벤트 확인도 가능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중계동 스웨디시 샵 잘 구경하셨나요? 건마에반하다 이용하시면 더욱 다양한 샵 정보를 만나보실 수 있으니 이용해 보시기 바랄게요~

 

마캉스로 전국 에스테틱 샵을 구경할 수 있으며 테라피닷컴을 통해 마사지 구인구직도 가능하다는 정보 알려드리면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