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중앙역 스웨디시 마사지 안산 시크릿, 대체 불가!

건반이야기 2022. 1. 11. 17:08

중앙역 스웨디시 시크릿 입구

안녕하세요! 편안한 휴식을 위한 중앙역 스웨디시 안산 시크릿을 입구부터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아늑하고 타 매장보다 청결을 더 중요시하는 곳이라 마음 놓고 방문하기 좋은 곳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6가지의 다양한 코스 덕분에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고 재방률이 높아 실력은 확실한 이곳 어떤 관리들과 즐거운 코스들이 있는지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중앙역 스웨디시 시크릿 로비

안산 시크릿 로비에는 테이블과 소파를 두어 조금 더 편안한 시간을 보내려는 분들에게 딱 좋은 공간인데요, 현재 여러분들을 위해 이벤트를 운영중에 있습니다. 두 가지 이벤트 혜택으로 나뉘고 있는데요. 주간 할인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1만 원 할인과 후기 할인 정성스러운 후기 작성 시 1만 원 할인으로 진행 중에 있습니다. 많은 분들에 성원에 힘입어 보답하고 있으니 기분 좋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중앙역 스웨디시 시크릿 1인 관리실

중앙역 스웨디시의 1인 관리실 내부의 모습입니다. 딱 필요한 인테리어로만 배치되어 있는데요. 실내적정온도 유지를 위해 벽면에 부착되어 있는 열선 히터입니다. 혹여나 추워하시는 분들을 위해 준비되어 있고 베드 위에 놓여있는 청결을 위한 코팅시트는 많은 분들이 좋아하신다고 합니다

 

중앙역 스웨디시 시크릿 관리실

중앙역 스웨디시의 프로그램 구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6가지로 운영중인 프로그램으로 첫 번째, 타이 관리 A코스 65분 3만 5천 원, B코스 95분 4만 5천 원입니다. 두 번째, 아로마 관리 A코스 65분 4만 5천 원, B코스 95분 5만 5천 원입니다.
세 번째, 스웨 디스 관리 A코스 45분 4만 5천 원, B코스 65분 6만 원, C코스 95분 7만 5천 원, D코스 125분 11만 원입니다. 네 번째, 스웨디시 포핸드 A코스 65분 11만 원, B코스 95분 13만 원입니다. 다섯 번째, 시크릿 관리 A코스  95분 7만 5천 원, 타이 30분 아로마 30분 스웨디시 35분입니다.


여섯 번째, 감성 스웨디시 A코스 65분 6만 원, B코스 95분 8만 원입니다. 전체적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운영하고 있어 부담 없으실 겁니다. 다양한 코스들로 인해 하나하나 만끽할 수 있고, 혹여나 잘 선택하지 못하는 분들께서는 방문 후 관리사님과 충분한 상담을 통해 결정하셔도 됩니다^^ 안산 시크릿의 관리사님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전원 태국 한국인 20대 여성 관리사님으로 다국적 관리사님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상기 종목 코스 수료하신 분들이라 더 정확하고 면밀하게 관리하고 있는데요, 혹여나 대화와 소통하는 부분에 있어서는 부담 없이 진행 가능하며, 카운터 매니저님께서 원활하게 소통을 진행하고 계십니다.

 

 

중앙역 스웨디시 시크릿 1인룸

중앙역 스웨디시의 1인 룸은 다양하게 인테리어를 선보이고 있는데요 이곳은 1인실만의 퀄리티가 높고 필요한 것으로만 구성되어 있습니다. 관리받는 중간에 추워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신체 온도가 올라가면서 그럴 수 있는 부분이어서 담요도 같이 구성되어 있답니다. 현재 운영되고 있는 영업시간을 알려드리겠습니다. 24시간 연중무휴로 진행 중이어서 고객님들의 개인 휴무와 스케줄에 맞게 미리 예약하시어 방문하시면 좋을 겁니다. 

 

 

 

안산 스웨디시 찾아오시는 길은 중앙역 고잔역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고 자세한 주소는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775 4층에 있습니다. 자차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무료주차 이용 가능합니다. 또한 지하철역 근처에 있다 보니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중앙역 스웨디시 시크릿 실내

중앙역 스웨디시는 24시간으로 운영하고 있어서 많은 분들께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개인마다 퇴근시간이나 휴무가 다양하고 요즘에 재택근무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다 보니 천차만별로 휴무일이 생기는데 불편함 없이 이용하실 거라 생각됩니다. 대기시간을 많이 줄이기 위해 대부분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으니 방문 전 예약 부탁드립니다^^


이곳은 테라피닷컴을 통해 스웨디시에 관심이 많은 분들을 구인구직 구하고 있습니다^^ 최근 많이 관심이 늘어나는 마캉스 사이트는 에스테틱, 왁싱 등으로 유명하고 이벤트가 많은 사이트입니다. 건마에반하다를 통해 많은 코스 정보들을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과 합리적인 금액으로 구성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전국 곳곳의 스웨디시 샵 둘러보려면? ▼

 

 

노원 상계동 세라스웨디시 마사지 추천 1위!

안녕하세요 오늘은 상계동 스웨디시 세라스웨디시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깔끔한 내부를 자랑하고 다른 곳 보다 더 상쾌함을 느낄 수 있는 곳이어서 기분 좋은 발걸음이 와닿는 곳입니다. 코스

gunmalovestory.tistory.com

 

 

평택 동삭동 스타스웨디시 마사지에 반했어요!

안녕하세요. 동삭동 스웨디시 마사지 평택 스타스웨디시에 대해 이야기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수원지방법원 인근에 있고, 위치적으로나 지역적으로 방문하기 참 매력적인 곳입니다. 전문적인

gunmalovestory.tistory.com

 

 

영등포역 스웨디시 마사지 영등포 시크릿으로 오세요!

안녕하십니까! 영등포역 스웨디시 영등포 시크릿은 실력을 바탕으로 검증된 관리사님들만 구성되어 있는 매장입니다. 언제나 밝고 행복한 표정으로 고객님들을 대하는 자세로 저만 알고 있는

gunmalov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