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평택 동삭동 스타스웨디시 마사지에 반했어요!

건반이야기 2022. 1. 10. 16:02

동삭동 스웨디시 스타스웨디시 로비

안녕하세요. 동삭동 스웨디시 마사지 평택 스타스웨디시에 대해 이야기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수원지방법원 인근에 있고, 위치적으로나 지역적으로 방문하기 참 매력적인 곳입니다. 전문적인 여성 관리사분들을 통해 상쾌한 관리를 진행할 수 있는데요. 오후 1시부터 늦은 새벽 4시까지 운영하고 있어서 늦은 시간까지 예약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곳입니다. 방문 전 전화 한 통으로 예약이 가능한 매장으로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동삭동 스웨디시 스타스웨디시 입구

동삭동 스웨디시 입구의 모습입니다. 생각했던거 보다 확 트여있는 매장으로 어둡지 않고 포근한 옐로 조명으로 매장 분위기를 한껏 업시킨 모습을 볼 수 있고요^^ 밖이 너무 추워서 그런지 매장 내 온도는 적정온도를 준수하고 있어 따뜻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카운터에서 여러 사람을 수용할 수 있게끔 넓은 공간이라 편하게 예약 확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곳에서 예약 확인이 끝나면 바로 담당 관리사님이 배정되어 길을 안내해주시는데요.

 

 

동삭동 스웨디시 스타스웨디시 복도

평택 스타스웨디시에서 가장 잘하는 관리사분들만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전원 한국인 여성 관리사 님들로 테라피 전문 교육과정까지 완벽하게 마스터하였습니다. 실력과 서비스 마인드까지 베테랑 테라피 관리사님들이며 많은 분들의 체험을 통해 검증되었기 때문에 진정한 행복의 시간을 채워드리는데요!

 

 

동삭동 스웨디시 스타스웨디시 실내

동삭동 스웨디시 실내를 살펴보며 영업시간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영업시간 오후1시부터 새벽 4시까지 운영 중이라 원하시는 시간을 스케줄에 맞게 미리 예약하여 관리받으시면 좋으실 겁니다. 대부분 주말에 휴무이신 분들이 많이 이용하셨는데 요즘엔 평일에 오시는 분들도 많아 기다리는 걸 싫어하시는 분들은 미리 예약 후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동삭동 스웨디시 스타스웨디시 통로

통로가 넓게 잘 빠져있는 평택 스타스웨디시의 주력으로 하고 있는 프로그램은 단일 메뉴로 움직이고 있습니다. 스웨디시 테라피를 기준으로 A코스 60분 11만 원이며, 스웨디시+림프관리+감성 슈얼을 확실하게 책임지는 곳입니다. 신체 온도와 적절한 온도의 천연 오일을 한껏 머금고 우리의 심신 안정을 부드러운 테크닉으로 도움을 줍니다. 근육을 풀어주는 기능도 있겠지만 심적, 정신적인 스트레스까지 한 번에 안정적으로 도와주는 관리라고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 세가지가 함께 만나면 더 시너지 효과가 극대화한다고 하니 기대해볼 만할 거 같죠? 은은향이 코끝을 맴돌아 처음에는 시원하다는 생각이 들겠지만 서서히 눈이 감기어 몸의 근육 긴장이 다 풀려서 많이들 휴식을 취하고 가십니다!

 

 

동삭동 스웨디시 스타스웨디시 관리실

동삭동 스웨디시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구익구직도 구하고 있습니다! 테라피닷컴이라는 사이트를 통해 많은 관리사님들이 지원하길 바랍니다! 복도를 지나 개인 관리실로 들어오게 되면 이렇게 상쾌한 공기로 우리들을 맞이해줍니다. 깨끗하게 청소는 물론 청결하게 정리되어 있는 내부를 볼 수 있는데요. 베드 위엔 따뜻함을 느낄 수 있도록 전신 타올로 되어 있더라고요! 관리받기 전 내 몸의 컨디션이나 신경 쓰이는 부위가 있다면 관리사님께 미리 전달하시어 보다 더 안전하게 관리받을 수 있습니다.

 

 

 

평택 스웨디시 오시는길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수원지방법원 평택지원 인근에 위치하고 있고 자세한 주소는 경기도 평택시 비전2로 30 (동삭동 704-4) 3층으로 자차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한 1층 무료주차 이용 가능합니다 

 

 

동삭동 스웨디시 스타스웨디시 케어룸

동삭동 스웨디시 평택 스타스웨디시의 장점은 여러 가지 코스가 아닌 단일코스로 움직이는 것입니다. 고민하는 데에 시간을 투자할 필요가 없고 넉넉한 시간으로 피로 해소와 스트레스를 없애주는 일대일 맞춤 토털 케어라고 생각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주변엔 마음에 드는곳이 있으면 거의 예약이 마감되어 있거나 청결의 문제로 인해 방문하기 꺼려지실 텐데요. 그런 부분을 모두 해결되는 관리샵이기때문에 편안하게 이용하시기 좋을것 같아요!

건마에반하다를 통해 자세한 매장 설명을 볼 수 있는데요. 마캉스 사이트는 에스테틱, 왁싱, 스웨디시 미용 관련으로 유명한 곳이니 많은 분들이 들러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더 다양한 케어 샵 보러 가기 ▼

 

영등포역 스웨디시 마사지 영등포 시크릿으로 오세요!

삼전동 스웨디시 마사지 송파 힐링스웨디시로 go!

강북 센슈얼 마사지 청담테라피 꼼꼼 끝판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