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지산동 스웨디시 마사지, 대구 아로마힐즈에서 새로움 찾기!

건반이야기 2022. 2. 25. 10:30

지산동 스웨디시 로비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산동 스웨디시 대구 아로마힐즈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몸과 마음을 동시에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는 공간은 우리 주변에 많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방문하려고 하면 예약 마감이거나 개인의 휴무와는 시간이 맞지 않아 더욱 지쳐있기 마련인데요. 이곳은 늦은 새벽까지 운영되고 있는 장점이 있다 보니 나에게 맞는 관리를 받을 수 있는 시간이 굉장히 여유롭구나 라는 생각이 들게 됩니다.

매장 입구에 들어오게 되면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들이 한눈에 들어오게 됩니다. 대기할수 있는 소파와 카펫을 통해 더욱 따뜻한 느낌을 주고 있는데요. 한쪽에 마련되어 있는 공기청정 식물을 통해 쾌적한 공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인포메이션을 통해 에약확인을 진행할 수 있으며, 관리사님의 배정이 되는 시간까지 대기 공간에서 기다리게 됩니다.


지산동 스웨디시 인테리어

지산동 스웨디시 인테리어 탑이라고 불리는 대구 아로마힐즈는 관리실로 향하는 공간에도 소품들을 이용해 많은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국적인 그림이 그려져 있는 액자와 다양한 나라의 전통 소품들을 볼 수 있어서 마치 놀러 온 기분이 들게 됩니다.

 

현재 진행중인 프로그램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로마 코스와 스웨디시 코스로 이루어져 있으며, 아로마 코스는 A코스 60분 7만 원, B코스 90분 10만 원입니다. 스웨디시 코스는 A코스 60분 8만 원, B코스 90분 12만 원입니다. 전체적으로 천연 오일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피부가 예민하거나 건조하신 분들 또한 불편함 없이 관리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천연 수용성 오일은 피부를 미끌거리거나  끈적이지 않고 반대로 촉촉하고 피부 깊은 곳까지 수분을 채워주기 때문에 관리받는 동안 상쾌하고 부드럽다는 표현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대구 스웨디시는 예전의 관리와는 차별성을 두었기 때문에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하여 관리를 받으셔도 되지만, 관리사님과 충분한 상담을 통해 결정하는 방법도 바람직하다고 말씀드리고 있습니다.


지산동 스웨디시 내부 복도

지산동 스웨디시 내부 복도의 모습입니다. 많은 고객들을 수용할수 있도록 관리실이 굉장히 많은 부분을 볼 수 있습니다. 복도의 공간 또한 깨끗하게 청소되어 있는 부분이어서 항상 방역 수칙을 기준으로 환기를 시키고 있습니다. 가장 인기 많고 테크닉을 겸비한 관리사님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전원 실력파 한국 국적을 가진 여성 관리사님들입니다. 상기 종목 수료하신 분들이어서 더욱 안전하고 정확한 압을 통해 관리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운영되고 있는 영업시간은 점심12시부터 새벽 6시까지로 운영되고 있으며, 연중무휴로 주말에도 영업을 진행하기 때문에 개인의 휴무에 맞게 예약이 가능합니다. 사람마다 휴무는 다르겠지만 많은 관리사님들이 배치되어 있기 때문에 더욱 빠르게 예약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한 사람 한 사람 고객감동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공간입니다. 진행되는 과정은 관리받는 동안 피드백을 이용하여 개인의 아픈 부분을 더욱 빠르게 캐치하고 있습니다.


지산동 스웨디시 개인 관리실

지산동 스웨디시의 개인 관리실의 모습을 더욱 정확하게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복잡하지 않고 깨끗하게 정리되어 있는 곳으로 쾌적함을 굉장히 추구하고 있는 매장입니다. 중앙에 푹신한 베드를 통해 위생에 대한 부분을 철저하게 지키고 있는 모습은 일회용을 이용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찾아오시는 길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산동 지산역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세한 주소는 대구광역시 수성구 지산동으로 방문 전 미리 전화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나의 불편함을 한 번에 캐치하는 곳은 몸과 마음을 가볍게 즐길 수 있고 주변 지인들과 가족분들에게도 추천하기 좋은 뷰 캉스라고 생각 듭니다. 너무 고민하지 마시고 예약을 통해서 빠르게 건강한 미소를 되찾으시길 바랍니다.

지산동 스웨디시에서 마사지 구인구직을 통해 고객만족 서비스를 믿고 맡길수 있는 관리사님들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건마에반하다를 통해 나에게 맞는 관리는 무엇인지 자세히 알아볼 수 있으며, 마캉스 어플로는 우리 집 주변에 가장 가까운 테라피샵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구평동 스웨디시 마사지 구미 민아로마테라피, 최고!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평동 스웨디시 구미 민아로마테라피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매장 입구에 들어오게 되면 환하게 반겨주는 카운터를 통해 빠른 예약확인이 가능합니다. 혹여나 당일 예약이

gunmalovestory.tistory.com

 

도화동 스웨디시 마사지, 마포 위드테라피 고급 서비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도화동 스웨디시 마포 위드테라피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서울권과 경기권에 거주하시는 분들이 매우 접근하기 쉬운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프로그램과 청결을

gunmalovestory.tistory.com

 

용인 동백역 동백스웨디시 마사지 받고 에너지 충전!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백역 스웨디시 용인 동백스웨디시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1시간의 달콤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공간입니다. 집에서 홈트레이닝과 운동을 통해 개운함을 원하시

gunmalovestory.tistory.com

 

 

시흥 정왕동 중심스웨디시 마사지, 특별한 시간!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왕동 스웨디시 시흥 중심스웨디시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육체적인 피로를 풀어주고 뭉친 근육을 보다 정확하게 관리해주고 있는 이곳은 나른한 마음을 가질수 있도록 

gunmalov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