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도화동 스웨디시 마사지, 마포 위드테라피 고급 서비스!

건반이야기 2022. 2. 22. 10:52

도화동 스웨디시 관리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도화동 스웨디시 마포 위드테라피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서울권과 경기권에 거주하시는 분들이 매우 접근하기 쉬운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프로그램과 청결을 위한 왁싱 코스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대부분은 테라피와 왁싱을 따로따로 예약하여 방문하겠지만, 이곳은 한 번에 가능한 곳이기 때문에 번거로움없이 같은 공간에서 진행할 수 있어서 시간도 절약되고 있습니다.

매장에 도착하면 우리를 반갑게 맞이해주는 인포메이션을 통해 예약과 스케줄 확인이 가능합니다. 곧바로 열체크 및 손소독을 진행하여 청결에 대한 부분을 굉장히 체계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도화동 스웨디시 1인 개인실

도화동 스웨디시 1인 개인실로 방문하게 되는데요. 개인실 인테리어 또한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할 수 있도록 마련되어 있으며, 사용하고 있는 제품들에 대한 설명을 통해 어떤 부분이 가장 잘 맞는지 판단하고 진행하게 됩니다. 개인의 성향이 다르듯 피부의 성분도 다르기 때문에 상담을 하고 바로 피부 진단기를 통해 더욱 섬세하게 관찰하게 됩니다.


예전과 달리 요즘에 인식 조차도 바뀌어서 그런 거 같습니다. 우리의 몸과 정신의 피로를 풀어주는 동시에 통증 해결까지 일석이조로 누릴 수 있는 테라피 관리이기 때문에 남녀노소 전 연령층에게 어울리는 관리라고 할 수 있겠네요. 쾌적한 환경과 답답하지 않은 실내 온도로 준수하고 있는 매장입니다.

 

도화동 스웨디시 케어룸

도화동 스웨디시 마포 위드테라피 케어 룸은 전체적으로 그린톤과 그레이톤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더욱 안정감을 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재 운영되고 있는 프로그램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스웨디시 코스로 운영되고 있으며, 신체의 위생을 위해 왁싱 코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스웨디시 코스는 A코스 60분 10만 원, B코스 90분 13만원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테라왁싱은 A코스 15만원 (스웨디시60분+브라질리언 중,고급) 입니다. 왁싱 코스로는 브라질리언 7만원(중,고급), 다리전체 10만원, 다리 하프 8만 원입니다.

 

왁싱 패키지는 브다패키지 16만 원(브라질리언 중, 고급+다리 전체)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여러 사람이 같이 관리받는 곳이 아닌 1대 1 맞춤 케어로 진행할 수 있어 보다 편안하고 안전하게 집중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심적으로 정신적으로 안정감을 줄 수 있으며  현대인들에게 맞게 어깨부터 등 허리 모든 곳을 전반적으로 부드럽게 요하고 있는 케어입니다.


도화동 스웨디시 관리룸

도화동 스웨디시는 안정적인 부분을 굉장히 추구하고 있는 관리숍입니다. 1인만 수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는 관리실이며 가장 인기 많고 섬세한 손길을 가지고 있는 관리사님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전원 한국인 20대 여성 관리사님으로 젊은 나이에 맞게 활기차고 발랄한 분위기 속에서 관리를 충분히 경험할 수 있습니다.


테크닉과 노하우를 통해 더욱 시너지 효과를 경험할수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중독되고 있습니다. 운영되고 있는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3시까지로 운영되고 있으며, 개인의 시간에 맞게 미리 선예약을 통해 내가 원하는 시간에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폰꺼질시 마감이거나 랜덤 휴무이니 원하는 코스와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여 문자로 보내주시면 보다 빠르게 예약 도와드리겠습니다.


도화동 스웨디시 샤워실

도화동 스웨디시 샤워실은 충분한 관리가 끝나게 되면 직원분에 안내에 따라 도착할 수 있습니다. 외부로 나가지 않아도 되며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데요. 타일 또한 청결함이 유지되고 있어서 위생에 대한 부분을 굉장히 많이 신경 쓴 걸로 보입니다.

 

찾아오시는 길은 공덕역 1번 출구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주소는 서울특별시 마포구 독막로 320 태영 에시앙 루브입니다. 지하철 역 근처에 있기 때문에 대중교통이 가능하며, 자차 이용하시는 분들은 주차 가능합니다. 항상 아픈 부분은 제각기 다르기 때문에 관리사님과 충분한 상담 및 피부 타입별로 알맞은 제품을 사용하여 편안한 휴식의 개념으로 테라피에 집중해보시길 바랍니다.

마포 스웨디시에서는 마사지 구인구직을 통해 체계적인 관리를 배울 수 있습니다. 근무 환경에 있어서는 최고라고 말씀드릴 수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많은 전화 문의 바랍니다.  건마에반하다에서 예약하게 되면 매장들에 대한 관리들을 더욱 자세히 볼 수 있으며, 마캉스 사이트를 통해 에스테틱, 왁싱 등 다양한 뷰티 프로그램들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반송동 스웨디시 마사지, 동탄 궁아로마 1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반송동 스웨디시 동탄 궁아로마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스웨디시 관리를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이 있어서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이렇게 매력적인 관리는 예전과 다르게 건

gunmalovestory.tistory.com

 

 

매탄동 스웨디시 마사지, 수원 CP테라피 초호화 시설!

안녕하세요. 오늘은 매탄동 스웨디시 수원 씨피테라피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개인마다 맞춤형 케어를 받을 수 있는 공간으로 평상시에 근육통이나 통증을 느끼시는 분들에게 굉장히 많은 도움

gunmalovestory.tistory.com

 

 

동탄역 스웨디시 마사지, 하람테라피에서 피로 풀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탄역 스웨디시 동탄 하람테라피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단순한 육체적인 피로 해소를 하기 위해서 여러분들은 어떤 방법을 사용하고 있나요? 맞습니다. 스웨디시를 통한

gunmalovestory.tistory.com

 

 

중랑 망우역 더샵스웨디시 마사지, 고급 테라피스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망우역 스웨디시 중랑 더샵스웨디시를 소개해보겠습니다. 다른 곳과 차별화된 관리실로 두 가지 코스로 운영 중에 있어서 나에게 맞는 관리를 선택하거나 관리사님과 상담

gunmalov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