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매탄동 스웨디시 마사지, 수원 CP테라피 초호화 시설!

건반이야기 2022. 2. 18. 10:23

매탄동 스웨디시 카운터

안녕하세요. 오늘은 매탄동 스웨디시 수원 씨피테라피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개인마다 맞춤형 케어를 받을 수 있는 공간으로 평상시에 근육통이나 통증을 느끼시는 분들에게 굉장히 많은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치유의 목적이 많이 가지고 있기 때문에 아픈 부위에 따라 해결 방안을 제시해주고 있습니다. 


매장 입구에 들어오게 되면, 관리샵이라기 보다 모델하우스 같이 깔끔하게 정돈되어 느낌을 많이 받을 수 있습니다. 위생과 청결을 매우 신경 쓰고 있는 부분으로 이미 경기권, 수원권에서 많은 분들이 예약하고 방문하고 계십니다.


매탄동 스웨디시 대기 공간

매탄동 스웨디시 대기 공간 입니다. 카운터 바로 앞에 위치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로비의 모습도 굉장히 넓었고 공간 활용이 잘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지만 당일 예약과 로드 고객님들 또한 예약 확인을 통해 빠르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곳에 방문하시면 특별 할인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주간 할인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로 운영되고 있으며, 군인 할인 1만 원 할인, 생일할인 1만 원 할인, 첫방 할인 1만 원 할인으로 총 4가지의 할인을 가지고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매탄동 스웨디시 로비

매탄동 스웨디시는 전체적으로 깔끔한 분위기를 선호하고 있는데요. 너무 지저분하거나 정신 없는 분위기에서 관리를 받는다면 개운함을 느끼기엔 조금은 부족한 것으로 판단되고 있습니다. 그런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 쓰고 있어 관리에 대한 부분을 더욱 정확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현재 운영되고 있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를 주력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스웨디시 코스는 A코스 50분 8만원, B코스 70분 10만 원, C코스 90분 14만 원입니다. 주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야간은 오후 6시부터 새벽 3시까지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원하는 코스를 선택하여도 되지만 관리사님과 충분한 상담을 통해 관리를 진행하는 방법도 굉장히 효과적임을 느낄 수 있습니다.


매탄동 스웨디시 복도

수원 CP테라피의 관리실로 향하는 복도의 모습입니다.  우와~ 감탄사가 나올 정도로 깨끗함을 추구하는 매장이군요. 이렇게 깨끗하다는 건 청결에 대한 부분을 특히 많이 신경 쓰고 있다는 이야기입니다. 매장 내부에 구성되어 있는 관리사님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전원 한국인 20대 여성 관리사님으로 대화나 세러피를 받는 부분에 있어서는 문제없이 관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상기 종목 코스 수료하신 분들로 관리에 대해 정확한 압과 테크닉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런 부분이야 말로 고객 감동의 힘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매탄동 스웨디시 1인 관리실

매탄동 스웨디시 1인 관리실의 모습입니다. 이곳은 블랙과 화이트의 조화로움을 느낄수 있었으며, 더 안전감이 느껴집니다. 내부에 배치되어 있는 소파, 테이블, 캐비닛, 베드는 정말 완벽했다라고 표현하고 있는데요. 관리실에 들어오자마자 기분 좋은 향을 통해 또 한 번의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코 끝을 자극하고 있습니다. 운영되고 있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로 운영 중이며, 폰 오프 시 마감이거나 랜덤 휴무이니 원하는 시간이나 원하는 코스를 적어서 문자로 보내주시면 더욱 빠른 예약 진행해드린다고 합니다.


매탄동 스웨디시 내부 샤워실

매탄동 스웨디시 내부 샤워실 입니다. 1인용으로 마련이 되어있어 공간적으로나 이용하는 부분에 있어서는 더할 것 없이 편안해 보입니다. 따로 준비하지 않아도 내부에 구성되어 있는 바디케어 제품을 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따뜻한 온수를 통해 또 한 번의 감동을 주고 있습니다.

 

찾아오시는 길은 영통구청 인근으로 방문하시기 편한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주소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효원로 397 중앙프라자 입니다. 자차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무료 주차이용 가능하니, 방문전 미리 전화 주시면 빠른 안내 도와드린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

수원 스웨디시마사지 구인구직을 통해 친절한 마인드를 가진 관리사님들을 모시고 있습니다. 항상 배움의 자세를 가지고 있는 분들이라면 언제든 환영합니다. 건마에반하다를 통해 자신에게 맞는 관리를 선택할수 있으며, 마캉스 사이트를 통해 이벤트 혜택에 대한 부분을 더 자세히 알 수 있습니다.

 

 

더 다양한 지역 구경가기 ▼

 

 

 

 

세종 나성동 럭셔리스웨디시 마사지, 차원이 다르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성동 스웨디시 입구를 통해 세종 럭셔리스웨디시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세 가지 코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육체를 더욱 아프지 않도록 부드러운 압을 통해 일대일 맞춤 휴

gunmalovestory.tistory.com

 

 

역삼역 스웨디시 마사지, 강남 오늘테라피는 예약필수!

안녕하세요, 오늘은 역삼역 스웨디시 강남 오늘테라피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온몸이 찌뿌등하고 욱신욱신 통증이 있을땐 무조건 스웨디시를 받으러 가야합니다. 예전과 다르게 건식이 아닌 따

gunmalove.tistory.com